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101
상담자 "이혼을 계획 중입니다. 친권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변호사 "육아와 가사노동을 3년 동안 전부 하십시오. 아내를 타락시키는 겁니다. 아무것도 시켜선 안 됩니다." ~3년 뒤~ 상담자 "선생님, 부부관계가 원만해졌습니다. 감사했습니다" twitter.com/Gx2U4/status/1…
102
전철 안에서 아이 두 명이 “수수께끼~” “뭔데?” “경찰관이 나쁜 사람들을 잔뜩 체포했지만 전부 무죄였습니다. 몇 명을 체포했을까요?” “모르겠어” “정답은 5인 체포(오인체포)였습니다” 라면서 노는 모습이 흐뭇하다. 하지만 그건 지방경찰청장이 사임할 정도의 불상사란다 twitter.com/shoutedsteel/s…
103
사회에는 ・"0→1"이 특기인 사람 ・"1→10"이 특기인 사람 ・"10→100"이 특기인 사람 ・"-1→0"이 특기인 사람 들이 있다. 마지막의 "-1→0"은 남이 친 사고를 수습해주므로 대접을 받아야 하는데, 가장 평가받기 어렵고 멘탈도 상하기 쉽다. twitter.com/shunsakai123/s…
104
2015년이었나, 그쯤이었다. 당시 성인 만화 스레 같은 곳에서 누군가가 기묘한 이야기를 꺼냈다. 아무튼, 한 작가가 그리는 성인 만화에는 항상 벽장이 등장한다. 여기까진 뭐 그럴 수도 있지 싶은 이야기다. 하지만 그뿐만이 아니었다. "벽장이 조금씩 열리고 있어" twitter.com/Dr_Kasugai/sta…
105
아까 몰래 라면 끓여 먹고 있었더니 아내가 멀찍이서 이런 분위기로 서 있길래, 라면 좀 줬더니 침실로 돌아갔다 twitter.com/nemuisiharahet…
106
손님 "만져도 되나요?" 마주 "물론 상관없지" 그 다음의 전개가 너무 좋다 twitter.com/tyomateee/stat…
107
요즘 유행하는 복숭아 모짜렐라, 너무 맛있어서 죽었다. 복숭아와 찢은 모짜렐라 치즈에 레몬즙, 올리브유를 뿌리고 소금과 후추를. 맛있음의 개념을 뛰어넘었다. 뇌가 행복해…… twitter.com/nnnchanpoyon/s…
108
상대방의 진짜 성격이나 가치관이 나오는 순간 ・음주 시 ・게임 중 ・대중교통 지연 ・갑작스러운 비 ・의견이 엇갈릴 때 ・교통정체에 시달릴 때 ・여행지에서의 갑작스러운 트러블 ・일이 안 풀릴 때 ・사람을 차로 칠 뻔했을 때 ・이직, 자격증 취득 준비를 언급했을 때 ・내가 폐를 끼쳤을 때 twitter.com/MIYAjidaraku/s…
109
거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는데요, 제가 4년 반 동안 트윗을 24,000개나 써온 결과로 보건대, 첫 문장에 강하게 흥미를 끄는 단어를 배치하면 긴 글이라도 팔로워분들이 끝까지 읽어주실 확률이 대폭 상승합니다. 장문으로 무언가를 전하고 싶으실 때 추천하는 기법이므로 부디 활용해보세요. twitter.com/XIFON5001/stat…
110
제발 햄스터 수명과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의 수명이 서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twitter.com/Hi_soca/status…
111
3억 년만에 회사원 해보고 느꼈는데, 평일에 매일 8~9시간씩 근무하는 건 "집에서 청소나 세탁 같은 거 해주고 저녁도 준비해서 기다려주는 전업주부"가 있다는 걸 전제로 만들어진 시스템이 아닐까? twitter.com/R_Nikaido/stat…
112
고베에서 아이스커피를 시켰더니 아이스 안에 커피가 들어 있는 게 나왔다…… twitter.com/wakadanna_coo/…
113
죽기 직전에 팝콘용 옥수수를 대량으로 삼켜두면, 화장 할 때 어떻게 될까 twitter.com/iewori/status/…
114
아크릴 스탠드 이렇게 쓰는 거 맞나? twitter.com/kerokerokerota…
115
여자 사원에게 예의 상 받은 초콜릿을 아빠가 집에 가져오니, 우리 자매와 엄마가 음속으로 그 초콜릿을 먹었고, 다음달 엄마가 보답할 선물을 사러 백화점에 가서, 아빠는 그걸 회사에 들고가 여자 사원에게 줬다. 즉 얼굴도 모르는 여자들끼리 초콜릿을 교환하면서, 아빠는 초콜릿을 옮길 뿐이었다. twitter.com/shiaweseOL/sta…
116
형이 재택근무 중 뇌출혈로 긴급 이송됐습니다. 어제 수술이 끝났습니다. • 타자가 잘 안 쳐짐 • 머리가 멍함 • 잡은 것을 떨어뜨림 본인은 위 상황을 감기로 오인했으나, 말을 더듬는 것을 알아챈 가족이 바로 119에 신고했고, 의사가 잘 판단했다고 했습니다. 한 명이라도 더 많이 알아뒀으면. twitter.com/peyangtaneda/s…
117
안드로이드와 인간 사이의 수명차로 인해 늙지 않는 안드로이드가 인간의 죽음을 지켜보는 전개가 많은데, 인간이 만든 것들의 내구기간이 인간의 수명보다 긴 경우가 잘 없기에 실제로는 안드로이드가 먼저 죽는 경우가 많은 게 아닌지. 외모는 평소처럼 변하지 않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멈춰버리는. twitter.com/aikawa_yuduki/…
118
오늘 점심은 흰쌀밥 • 오징어회 • 고기만두 • 요구르트 • 우유입니다. twitter.com/gakespoon/stat…
119
나는… 이제 도망치지 않기로 했어…! twitter.com/sagyougi123/st…
120
실물 처음 봤는데 떠다녀, 대박 twitter.com/ppsp0305/statu…
121
정전됐을 땐 냉장고 문 열지 마세요. 열지 마세요. 안 열면 냉기를 반나절 정도 보존할 수 있습니다. 블랙아웃을 경험한 홋카이도에서 알려드립니다. twitter.com/saicchi1/statu…
122
며칠 전에 트위터에서 우연히 본, 유튜브 광고를 평가하는 댓글이 너무 신랄해서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다. "아마추어가 만든 재미있는 영상을 보기 위해서 프로가 만든 재미 없는 영상을 봐야 한다"는 말. twitter.com/rootport/statu…
123
본명의 성씨가 이치타니(一谷)인데, 도장 찍을 때마다 항상 비웃음을 당한다 twitter.com/mg2b5/status/1…
124
세상에서 사라질 수도 있겠지만, 이것이 마이코의 실태다. 당시 16세임에도 대량의 술을 강요당하고, 손님과의 목욕이라는 이름으로 혼욕을 강요당했다(온힘으로 도망갔지만). 이게 진짜 전통 문화인지 한번 생각해봤으면 좋겠다. 사진은 손님과 야마자키 18년산 원샷 대회에서 이겼을 때와 음주 twitter.com/kiyoha_xxx/sta…
125
아니 진짜 최악이다 파우치에 넣어둔 살균 젤을 몽땅 흘린 줄 몰랐는데 알코올 때문에 물감이 벗겨져서 히로무가 플라스틱 판떼기가 돼버렸어 도대체 왜? 지금 진짜 울고 싶음 twitter.com/genkaibba/s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