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1
엄청 동요하는 범인
"굉장한 소설가네요, 추리씨. 탐정이라도 해보시는 게 어때요?" twitter.com/goodkakeru/sta…
952
"한 달 뒤에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며칠 만에 만들 수 있습니까?
A "만들어봐야 압니다. 일단 추산을 해보게 3일만 주세요"
B "더러운 코드도 괜찮으시면 열흘 만에 가능합니다"
C "이전에 비슷한 안건을 진행해봐서 3주요"
D "데모라면 한나절만에 보여드릴 수도 있어요"
당신은 누구에게 발주할까? twitter.com/igz0/status/15…
953
옛 상사와의 대화
●퇴근 후
상사 "술 마시러 가자!"
나 "내일 자료 작성해야 해서…"
상사 "어떻게든 되겠지. 가자!"
나 "…가겠습니다!"
●이튿날 아침
상사 "자료는?"
나 "아직 만들고 있습니다…"
상사 "뭐!?"
나 "어제 마시러 가서…"
상사 "헛소리 하긴! 멍청한 놈!"
신입 여러분, 조심합시다 twitter.com/Jolliebe_globa…
954
←작년 4월
→오늘
고양이와 즐겁게 지내고 있는 게 눈에 훤해서 웃겼다
twitter.com/turi2018/statu…
955
여동생이 주차장에 있는 길고양이를 찍었더니, 아무래도 고양이 신령님이었던 모양이다. twitter.com/hayakogoto/sta…
956
주머니에 들어 있는 게 나의 iPhone이라고 착각한 채 외출해버림을 나타낸 그림 twitter.com/ookiinasu/stat…
957
이건 화염도와, 잘 잘리는 대나무입니다.
"뭔가 베어 주세요!"라는 요청을 받아서 해봤습니다🔥 twitter.com/kiwamissimo/st…
958
인스타에서 이런 사진에 *엄청 멋지다"라든가 "미남♡" 같은 댓글이 달리는데, 대체 뭐가 보인다는 거지? twitter.com/hidetadaaaaa/s…
959
아까 NHK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간식을 만들먄 아이들의 행복도가 오른다"는 도호쿠대학 교수가 말했습니다. 이에 "역시 그건 그럴 것 같네"라는 솔직한 감정과, "아니 근데 애초에 간식을 만들 시간적·정신적·금전적 여유가 있으면 처음부터 행복도 높은 거 아닌가…?"라는 의문이 생겨났습니다. twitter.com/otamashiratama…
960
미국인 중엔 장점을 찾아내 칭찬하거나 긍정적으로 말하는 걸 잘하는 사람이 많은데, 어떻게 능력을 길렀는지 상사에게 물으니 "그걸 못한 놈은 도태당해 죽은 거 아냐? 일본에서도 내달부터 누구나 총을 살 수 있게 된다면, 오늘부터 갑자기 착해지는 사람 엄청 많을 걸?"이라 해서 웃었다. 확실히
😂 twitter.com/readeigo/statu…
961
종이와 펜만 가지고 일하면서 월급 78만엔은 부럽다
twitter.com/MacopeninSUTAB…
962
에이펙스에서 만나서 사귄 커플들이 머지않아 깨지는 걸 "퍼스트 블러드"라고 부르는 거 개웃기니까 그만해 twitter.com/Pina_777_/stat…
963
우리 아부지가 경찰이셔서
보통 사람들은
"사과한다고 다 해결될 거면 경찰이 왜 있겠냐!" 라고 하는 걸
나는
"사과한다고 다 해결될 거면 우리 아버진 백수였겠지!"라고 매번 말한다 twitter.com/sou03151/statu…
964
반 친구들은 뭐야 이자식, 오타쿠잖아(당시 오타쿠는 경멸적 단어)라고 하면서 평판이 떨어졌는데, 나는 그림을 못 그려도 애니 쪽 일을 할 수 있다는 묘한 감동을 받았던 게 떠오른다. 지금 이 일을 하는 것과도 조금은 관련이 있을지 모르겠다.
twitter.com/ogawads/status…
965
마치 악기를 연주하듯 우시오를 쓰다듬는 남편 twitter.com/ccchisa76/stat…
966
우리 집 닥스훈트는 꽤나 살이 쪄서, 공원에 산책하러 갔을 때 처음 보는 아이에게 "케밥"이라고 불리고 말았다 twitter.com/iJaQ8CiVW6OPN9…
967
구미호 전설이 남아 있는 살생석 중 하나에 도착했습니다.
동아줄로 감겨 있는 커다란 바위가 그것…
이어야 하는데, 어째선지 바위는 둘로 깨져 있고, 동아줄도 풀려 있습니다.
만화였으면 진짜로 봉인이 풀려서 구미호에게 씌이는 패턴이라, 봐선 안 될 것을 보고 만 것 같습니다. twitter.com/Lily0727K/stat…
968
[번역][기억력대결] 전화로 지시해서 물건을 사라! "기억 더듬기 편의점 선수권"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969
컨트롤러로 안면표정근을 움직일 수 있게 했다.
로봇용 프레임워크(ROS)로 인간을 제어하는 것.
조이스틱 커맨드 입력이기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나 PS4나 키보드 등의 컨트롤러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
github.com/maHidaka/ros_f… twitter.com/handaru20pF/st…
970
3. 수면이나 물가에서 손이 나왔을 때는 다가가지 않는다.
얼굴이 바라보기만 할 때는 딱히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악질인 녀석은 뭔가 중얼대면서 쫓아오니까요…ㅎㅎ
겉보기엔 보통 사람이지만 움직임이 기이하니까 바로 알 수 있습니다🤗
twitter.com/namazufishing/…
971
이전에 트윗했던 몬스비의 램프의 새로운 모델이 등장했습니다.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더욱 직감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twitter.com/onipro/status/…
972
매칭 어플에 있는 의사 수가 현실 일본에 있는 의사 수보다 많다는 사실이 좋다 twitter.com/goatsucker_s/s…
973
트위터가 "같은 취미를 가진 친구들끼리 모여보지 않을래?"라며 커뮤니티를 만들라고 밀어주는데, 이미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끼리 교류하는 게 트위터 아니냐 twitter.com/nagare737/stat…
974
업무 방식에 있어 나만 배려받는 상황이면 좀 불편한데, 주변 남성 사원들이 조금씩 "아이 씻겨야 하니까 가볼게요" "치과 예약 있으니 분할 근무로 하겠습니다" "강아지 병원 가봐야 해요" "쌀 도정하고 오겠습니다"라며 유연한 근무 방식을 받아들이게 되어 나도 편해졌습니다. 도정 중요하지. twitter.com/fj_wr_/status/…
975
회사에서 지급받은 스마트폰은 뭘 검색했는지나 어떤 사이트를 봤는지 회사가 확인할 수 있다고 하길래 "회사 관두는 법" "사직서 쓰는 법" "전직 방법" 같은 거 엄청 검색하고 구인 사이트 돌아다니면서 회사에 압박 넣고 있다 twitter.com/PGM_Hecate_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