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851
"너같이 무능한 게 마이코 관둬봤자 성매매로 빠지는 게 다야. 어떻게 먹고 살려고? 다리나 벌리겠지"라고 말했던 거 평생 기억할 거니까. twitter.com/kiyoha_xxx/sta…
852
분위기가 좋았던 남자와 둘이서 소형 불꽃놀이를 하기로 해서 "내가 사올게"라고 하길래 맡겼더니 불꽃놀이 300개 사온 남자, 지금 계절이 되먄 늘 떠올립니다 twitter.com/p_r_r__/status…
853
초등학교 도덕 교과서와 죠죠의 기묘한 모험 전권 중에서 어느 쪽이 지금 인생에 도움이 되는지 물어본다면 사실 죠죠일지도 twitter.com/Route__01/stat…
854
한부모 가정 공감 모르고 물어봤을 때 진짜 그렇게까지 사과 안 해도 된다 twitter.com/LilHamaji/stat…
855
[짱구 극장판에 나오는 악의 조직 같다] twitter.com/itaiInsta/stat…
856
도무지 이해가 안 되는데 심지어 1/4 사이즈…?? twitter.com/hshshster/stat…
857
평범한 수술을 하고 봉합이 끝났을 때, 의사 선생님께 "내일은 일 쉬시고 주무시는 게 낫겠다고 말해주세요"라고 부탁드렸으나, "유감이지만 평소대로 출근하셔도 됩니다. 우리 둘 다 힘냅시다. 퇴근하실 때 상처 보여주러 와요"라며 웃으며 어깨를 두드려주셨습니다. 선생님 바보! 고집불통! twitter.com/mamesoma/statu…
858
아니ㅋㅋㅋㅋ 전철 안에서 현웃 터질 뻔했다고ㅋㅋㅋㅋ 1년 동안 출퇴근 시간은 2년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5hN0s/status/1…
859
중학교 수학여행 때 있었던 일. 페리를 타고 하룻밤을 보낸 뒤 집으로 돌아갈 때, 여학생들이 모두 집합한 뒤 여성 교사에게 "페리에는 일반 남성 승객도 있으니 가급적 방을 나가지 않도록 하며, 학교 체육복은 피부가 안 드러나는 긴바지를 입도록. 행동할 때는 여럿이서."라고 주의받은 적이 있다. twitter.com/morikawa_kiwo/…
860
실사판인가 했더니 성우분이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douiubot/statu…
862
내일 성인식에 입고 갈 수트가 이거면 좀 칙칙하려나? twitter.com/Alex_Cos_2016/…
863
내가 "야근 아직 가능합니다!!!"라고 힘차게 말해도, 상사들이 "이 저주스러운 전통은 우리 세대에서 끝내야 하네…… 이 아이들은 새로운 시대를 살아갈 아이들이니……" 같이 저주받은 나라의 왕족 같은 텐션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일찍 퇴근할 수 있다 twitter.com/magro343/statu…
864
의외로 진심으로 이불하고 결혼하려고 했는데, 그 사람 아무하고나 자서 포기했어. twitter.com/pomodoro_96/st…
865
골판지를 먹기 시작했다… twitter.com/KaoruSakasaki/…
866
그냥 칭찬하려던 건데 twitter.com/kyoutojin_bot/…
867
*계정주 일본 편의점에서는 청소년 알바생이나 담배 이름을 까먹은 손님을 위해서 담배 진열대에 번호를 붙여놓습니다.
868
차남은 12월 31일생이라 열린 케이크 가게를 좀처럼 찾을 수가 없었는데, 그때 인기 있는 케이크 가게가 연 것을 알고서는 주문할 때 연말인데 죄송하다고 사과드렸더니 "사실 저도 생일이 섣달그믐날이라 케이크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요. 그래서 전 연말엔 꼭 가게를 열기로 했어요" 라고 해서 통곡 twitter.com/waruyoiseijin/…
869
그리고 그 결과 차이고 우울해진다는 당최 이해할 수가 없는 전개가 벌어진다. twitter.com/Love_yellowhat…
870
일전에 수 세기도 전의 서양화를 오마주한 그림에 "트레 파쿠리다"라고 화내는 사람을 보고 무서웠는데, 다음으로 나온 말이 "저작권이 말소된 옛 그림이라도, 무언가를 참고한 시점에서 상상력의 결함을 보여준다" 같은 말을 해서 울어버렸다 twitter.com/sino_non08/sta…
871
생일을 맞고, 또 한 살을 더 먹었습니다. 나이와 함께 몸의 구조도 상당히 변화했습니다만, 앞으로도 열심히 달릴 생각이므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872
수능 치시는 여러분 그리고 수능 감독 들어가시는 선생님들 모두 힘내세요 #가보자고
873
보석의 나라를 광고로 볼 때마다 "쟤는 비비빅으로 맞으면 깨지겠지…" 라고 생각하게 된다 twitter.com/mel_holy/statu…
874
정신 상태가 이렇게 안 좋은 건 분명 정신과 쪽 문제다 싶어서 정신의학과에서 안정제를 받았는데, 산부인과에 가보니 "이건 갱년기에 의한 우울 증세네요"라면서 전혀 다른 계통의 약을 처방받은 적이 있다. 중고생만이 아니어도 중장년층도 산부인과에 종종 가봐야 한다. twitter.com/fukazume_taro/…
875
엄마 애플워치 사줘~ 알겠다~ twitter.com/purple_yum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