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
반항기인 아들이 "나, 폰 비밀번호 엄마 생일 말고 다른 걸로 바꿨거든"이라고 했는데, 지금까지 엄마 생일로 해둔 거니? twitter.com/appleashuto/st…
302
그림 과제를 도무지 제때 낼 수가 없어서, "제대로 그렸지만 데이터 용량이 커서 읽어들일 수 없다"는 걸로 극복하기로 했다 twitter.com/momonicus/stat…
303
초반엔 얻을 수 없는 아이템 twitter.com/S_Tokisoba99/s…
304
구직 중인 사람들에게 주의하는데
온라인 면접을 할 때, 지정된 회의 프로그램이 구글 미트일 때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게 된다.
SNS로 썼거나, 옛날에 재미로 닉네임을 설정해 두었다면, 온라인 면접 시에 그 이름으로 입실하게 되니 꼭 확인해두자.
방금 면접실에 아가츠마 젠이츠가 왔다. twitter.com/deregori0919/s…
305
작년 발렌타인 때, 짝사랑하던 애한테 "너 인기 없으니까 하나 줄게"라며 작은 티롤초코를 받았다. 안에 전화번호가 적혀 있고 "혹시 괜찮으면 내일 어디 안 갈래? 초코는 그때 줄게"라고 쓰여 있었다. 너무 기뻤다. 마치 지어낸 이야기 같지만 실제로 지어낸 이야기다. twitter.com/mg2b5/status/1…
306
허리가 굽은 탓에 등이 둥글게 휘어서 몇 번이고 자세를 교정하려 해봐도 안 나았는데, "자세을 교정하자"고 의식하는 게 아니라 "유두에서 빔이 나오고 있으니까 지면을 쓸어버리지 않도록 하자"고 의식하는 게 등골이 더 잘 선다는 것을 깨달았다 twitter.com/haru_yuki_i/st…
307
강아지를 산책하시는 분들께, 공짜로 강아지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twitter.com/ronanyo/status…
308
아내분이 집에서 드실 양배추를 수확하고 있을 뿐이지만 호러 영화가 되어버린 사진 twitter.com/pasmal0220/sta…
309
몇 달 전, 친구의 아내가 뇌졸중으로 쓰러졌다.
식물인간 상태로 살아 있다.
친구는 종종 "결혼한 뒤로 아내가 포악해졌어"라고 불만을 표했다. "이상해" "맨날 화만 내"라면서.
검사해보니
지금까지 뇌에서 작은 뇌졸중이 여러 번 일어난 흔적이 있고
그로 인해 인격이 변했다고 한다.
인간.
인간. twitter.com/rainyblack_jp/…
310
아직 몬헌 시리즈를 해본 적은 없는데, 친구가 말하기를 "몬스터에서 떼어낸 소재로 무기를 만드는 게 재밌다"라고 하길래, 저도 점심식사에서 떼어내어 무기를 만들어 봤습니다. 확실히 재미있다 twitter.com/ARuFa_FARu/sta…
311
물리학회는 자유로운 분위기라서, 바탕화면 이걸로 설정했다가 화면 전환할 때 헛웃음 터뜨린 적 있다 twitter.com/sessei_nosesse…
312
전직 야X자인 환자분, 진료실에 부르면 항상 "실례함다!"라며 머리 숙인 채 인사해주고, 나갈 때도 문 닫힐 때까지 계속 고개 숙이고 있고, 문신 때문에 혈관이 안 보여서 주사에 여러 번 실패해도 "괜찮슴다! 바늘 박히는 건 익숙함다!"라며 친절하게 대해줘서, 어지간한 환자들보다 훨씬 낫다🥺 twitter.com/ymmisaki/statu…
313
남편에게 몽블랑의 마무리 작업을 맡겼더니 성대하게 저질러버렸다 완전 웃겨 twitter.com/sora1013siba/s…
314
이탈리아 출신 동료에게 "이탈리아는 모두가 한 달이나 바캉스를 떠나도 회사가 돌아가는 게 대단해!"라고 했더니, "아니, 전혀 안 돌아가는데ㅋㅋ 그치만 이탈리아인 모두가 돌아가지 않는 상태를 당연하게 여기니까, 어쩌면 이건 돌아간다고 할 수 있을지도…"라며 철학적인 말을 하기 시작했다. twitter.com/girlmeetsNG/st…
315
그럼 이쯤에서 어젯밤 자기 전에 제가 맞춰둔 알람 스샷을 보고 가시겠습니다 twitter.com/bocchtsukare/s…
316
다른 SNS라고 해도 말이지, 오타쿠지만 덕톡만 하고 싶은 것도 아니고, AI나 로켓 발사라든가 희귀 동식물 같은 게 전부 흐르는 인터넷 갠비스 강이 아니면 싫다고 twitter.com/ahr_psi/status…
317
"하루에 적어도 8시간은 자야 몸이 성하겠지…… 그리고 적어도 하루의 1/3은 자유로워야 사는 보람이 있겠지…… 그럼 노동은 암만 길더라도 8시간을 넘기면 인권침해겠지" 라는 과정을 거쳐 정해진 룰을 "노동은 하루에 최저 8시간"이라 해석한 놈, 역시 악마새끼라고밖에 나타낼 말이 없다. twitter.com/hakoiribox/sta…
318
디즈니랜드에서 도둑질을 하면
가게를 나가도 안 잡힌다.
그대로 어트랙션에 탑승해도 안 잡힌다.
근데, 아 즐거웠다!
라고 생각하며 디즈니랜드에서
나간 순간 "꿈의 나라는 여기까지입니다"
라고 하면서 끌고 간다고 한다.
…완전 무섭다 twitter.com/trivia_hour/st…
319
① 리스테린을 방 구석에 놓는다
② 밑에서 라이트를 켠다
③ 방을 어둡게 하고 라이트 위치를 조정한다
이것만으로도 리스테린의 진정한 "힘" 을 각성시킬 수 있으므로 추천드립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320
회사에서 나이 지긋한 양반이 신입사원에게
"이 데이터 플로피에 넣어놔"
라는 지시를 내렸다.
고개를 갸우뚱하는 신입.
플로피 디스크 같은 말을 갓 취직한 애가 알 턱이 없잖아. 이게 세대 차이라는 건가.
나는 혀를 끌끌 차면서도 신입에게 전했다.
"CD로 구워놓으라는 말이야"
"CD를… 구워요…?" twitter.com/1sei_44moon/st…
321
←사람들이 보통 떠올리는 "검소한 식사"
→진짜 "검소한 식사" twitter.com/bakunojob/stat…
322
[비보] 라멘 가게에서 메추리알 많이 먹게 4개 주문하자!라고 생각했는데, 식권 한 장에 5알이었다. twitter.com/mg2b5_yeah/sta…
323
"제가 이 시설을 연출했습니다" 같은 표정 짓고 멋대로 사진 찍는 거 최고로 즐겁다 twitter.com/spdkm/status/1…
324
어린 시절부터 항상 해보고 싶었던 "꼬깔콘 손가락에 끼우기 레벨 100"을 했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325
귀여운 색인 것 같아서 샀는데, 실타래의 포장 띠를 떼내자 마자 고깃덩어리로밖에 보이지 않았고, 뜨개질하던 건 삼겹살처럼 보였다. twitter.com/taepii/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