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
예전에 듣고서 잊을 수가 없는데
오타쿠는 흥분하면 곧잘 "죽을래..."나 "결혼하자..." 같은 말을 하거나 떠받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감정표현이 희노애락이 아니라 관혼상제라는 말을 엄청 좋아한다 twitter.com/sakawa_on/stat…
202
데이트 폭력 가해자들은 학대를 한 뒤 엄청 따뜻하게 대해주잖아요
저는 그것이 자기가 너무 심하게 군 것을 반성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최근 읽은 책에서 "그건 글러먹은 사람(피해자)에게도 따뜻하게 대해줄 수 있는 나"에 취했을 뿐입니다
라고 하는 글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twitter.com/ItabasiPon/sta…
203
AI에게 성인 소설을 쓰게 했는데(하지 말라고) 갑자기 후기를 쓰기 시작해서 존나 웃었다 너 누구냐고 twitter.com/yrymij/status/…
204
내가 고1 때 받은 성격 진단 결과. 수치 완전 뾰족해서 개웃김 twitter.com/s_shingo924/st…
205
이걸 당연한 소리라고 인식시키기 위해서 고이즈미 신지로 화법을 계속 사용해온 거라고 생각하면 소름이 돋는다
[아이들의 목소리는 소음이 아닙니다] twitter.com/noirouget_mete…
206
올해도 찾아왔습니다!
그림존잘이 “졸업했어요” 같은 보고를 하는 걸 보고 대미지를 받는 계절입니다.
참고로 지금껏 본 가장 위력이 높은 보고는
“4월부터 미대생입니다! 여러분이 넣어주신 커미션 덕분에 등록금을 직접 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라는 존잘 오브 존잘의 말이었습니다 twitter.com/TkzwP/status/1…
207
코로나 초기에 중국에서 "어제는 코로나 신규 확진자 0명이었습니다!" 라고 발표했더니, 대만에서 "여긴 확진자 나욌는데 우리 독립한 건가요?"라고 반론했던 일이 대만 독립이라는 실트를 보고 떠올랐다 twitter.com/K2JO3/status/1…
208
트위터에 흔한
"친구라 부르긴 좀 그런데 남은 아니고, 최애를 향한 주접이나 성적 취향은 잘 알지만 본명도 얼굴도 모르고, 먹은 식사는 사진으로 파악하지만 사는 곳은 대충밖에 모르고, 내가 먼저 말을 잘 걸지는 않지만 매일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했으면 하는 사람"
같은 관계, 뭐라고 부르지 twitter.com/kimimitu12/sta…
209
전직 야X자인 환자분, 진료실에 부르면 항상 "실례함다!"라며 머리 숙인 채 인사해주고, 나갈 때도 문 닫힐 때까지 계속 고개 숙이고 있고, 문신 때문에 혈관이 안 보여서 주사에 여러 번 실패해도 "괜찮슴다! 바늘 박히는 건 익숙함다!"라며 친절하게 대해줘서, 어지간한 환자들보다 훨씬 낫다🥺 twitter.com/ymmisaki/statu…
210
안드로이드와 인간 사이의 수명차로 인해 늙지 않는 안드로이드가 인간의 죽음을 지켜보는 전개가 많은데, 인간이 만든 것들의 내구기간이 인간의 수명보다 긴 경우가 잘 없기에 실제로는 안드로이드가 먼저 죽는 경우가 많은 게 아닌지.
외모는 평소처럼 변하지 않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멈춰버리는. twitter.com/aikawa_yuduki/…
211
공구함에 어째선지 들어 있는 삑삑이 피리
조립이 어려운 부분(전륜 케이블 결합)이 완료됐을 때 불기 위함이라고 한다 twitter.com/tomita666/stat…
212
식사는, 배가 불러지는데다 주린 배도 채울 수 있다는 점에서 일석이조군요. twitter.com/ShinjiroTwit/s…
213
강아지를 산책하시는 분들께, 공짜로 강아지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twitter.com/ronanyo/status…
214
일 마치고 카페에서 느긋하게 보내는 중 twitter.com/magic_mackee/s…
215
고등학생 "여친이 하츠네 미쿠 코스를 하더라구요"
나 "걔 손에서 파 냄새는 안 나든? ㅋㅋㅋ"
고등학생 "하츠네 미쿠하고 파가 무슨 관계가 있나요??"
할매할배 여러분께
요즘 젊은이들은 하츠네 미쿠가 파를 들고 다녔던 사실조차 모르는 것 같습니다 twitter.com/gana_dou/statu…
216
갑자기 떠올랐는데, 예전에
"동인지는 왜 읽어도 읽어도 부족한 걸까, 돈 없는데"
라고 친구에게 말했더니
"성냥을 계속 켜지 않으면 환각이 사라지고 얼어죽을 테니까…"
라고 대답해줘서, 저는 아직도 성냥을 계속 켜고 있는 것입니다 twitter.com/t0hk0m/status/…
217
나는 눈치가 빠르지 못한 편이라서, "현명한 독자들이라면 이미 눈치챘을 것이지만"이라고 쓰여 있을 때 이미 눈치챈 적은 거의 없다. twitter.com/Luzwell/status…
218
[3/11의 특집]
인형에 녹음된 낮선 아이의 목소리의 비밀
(저자: 우케츠)
번역
blog.naver.com/bladesoul12/22… twitter.com/omocoro/status…
219
189cm인 남편에게서 얻은 키 큰 남자의 고충입니다. 소타스즈를 필두로 한 키 큰 남캐 창작에 참고하세요.
・일단 이불을 덮어도 발이 삐져나옴
・기본적으로 옷 사이즈가 없어서 어떤 색이나 디자인이든 2XL짜리가 있으면 바로 사버림
・아니면 유니O로 온라인 샵에서 삼
타래→ twitter.com/Kujira952/stat…
220
최근에 남편이 사망하면 내게 6000만엔이 들어오는 보험에 가입해서,
좀 다투기만 하면 내가 남편의 코와 입을 손으로 막고, 남편이 "꼴까닥…"이라고 하며 죽은 척을 한 뒤에 내가 "육천만! 육천만에! 가슴이 두근두근~🌊"라며 춤추고 노래하는 블랙코미디가 유행하고 있는 막장 가정 twitter.com/OnakagaPokkori…
221
아이돌 사진집을 이딴 레이아웃으로 낸 놈은 북 디자인에 적성 1미리도 없으니까 지금 당장 폐업해라! twitter.com/amo_illustrato…
222
딸을 찍으려 했으나 거부당해서 왜인지 저만 찍게 됐습니다. twitter.com/desean97/statu…
223
10살이 됐구나, 그럼 지금까지는 9살이었다는 거네. twitter.com/NanimoBot/stat…
224
건배한 직후에 유리잔이 두 동강 났는데 가게 안에 사무라이 있음? twitter.com/asa_yowai_/sta…
225
"화수목금토"는 행성이지만 "일"은 항성이고 비교도 안 되는 크기와 존재감을 지닌 만큼, 아무래도 일주일 중 일요일이 가진 비중은 더 커야 하지 않을까요? 특히 월요일은 위성이니 1시간 정도로 끝내도 될 것 같습니다. twitter.com/kuina_ch/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