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51
팔레트에 붙은 물감을 ① 물로 씻어버리기 ② 종이로 닦아서 일반쓰레기로 버리기 중 어느 게 친환경일까?를 찾아보니 수도 시설 종사자분이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압ㅂㅂㅂㅂ도적으로 ② 닦아서 버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지구를 위해서." 라고 합니다. twitter.com/onesixth_epile…
152
아보카도를 먹은 결과 조류 "호흡곤란→경련→심장 손상→사망" 기니피그 "호흡곤란→경련→사망" 소 "유선염이 생겼어! 아파!" 토끼 "토했어!" 원숭이 "토하고 설사하고…" 개 "설사가 너무 심해!" 고양이 "구토했어!' 인간 "숲의 버터! 건강에도 좋고 깊은 풍미가 맛있어!" twitter.com/_596_/status/1…
153
[귤을 너무 많이 먹으면 죽는다] 과일이나 채소에 풍부하게 함유된 건강에 좋은 비타민C는, 사실 한 번에 700g 섭취하면 죽음에 이르게 된다. 귤 한 개(50g)에는 15mg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서, 약 47,000개의 귤을 단숨에 먹으면 생명이 위태로울 수 있으니 자제하자. twitter.com/youko_rou/stat…
154
일할 의욕이 없어지면 돈다발로 볼을 쓰다듬어주는 기계 twitter.com/togenkyoo/stat…
155
이것이 오늘 아침에 깜빡하고 안 걷은 빨래의 결말이라는 건가 twitter.com/takosukecoc/st…
156
검은 고양이 키우는 친구가 "검은 고양이 100마리 중에서 우리 고양이를 찾아내지 못할 자신이 있다"고 했다. 아무래도 솔직한 사람인 것 같다. twitter.com/IshideDen/stat…
157
2015년이었나, 그쯤이었다. 당시 성인 만화 스레 같은 곳에서 누군가가 기묘한 이야기를 꺼냈다. 아무튼, 한 작가가 그리는 성인 만화에는 항상 벽장이 등장한다. 여기까진 뭐 그럴 수도 있지 싶은 이야기다. 하지만 그뿐만이 아니었다. "벽장이 조금씩 열리고 있어" twitter.com/Dr_Kasugai/sta…
158
다른 사람의 등을 향해 비눗방울을 부는 영상을 역재생하면 "HP를 흡수하는 듯한 영상"을 찍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159
게임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인데, 높은 산이나 높은 탑이 있다면, 최정상까지 오를 수 있도록 설계합시다. 정상에 보상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최정상까지 오를 수 있게 합시다. 최정상의 모서리에 안테나가 달려 있다면 그 위로도 올라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twitter.com/R_Nikaido/stat…
160
요즘 젊은 사람들은 우편에 우표 붙이고 보내는 것도 모른다, 공중전화로 전화 걸 줄도 모른다는 내용의 기사가 돌 때마다, 남 못지 않은 옛날 여자로서 "이게 무슨 일이야" 라며 한탄했지만, 그럴 때마다 "그치만 나도 부싯돌로 불 못 붙이니까 뭐"라고 생각하며 끝냅니다. twitter.com/mongamioko/sta…
161
자기 계정 이름에 캐릭터나 작품 이름을 넣으신 여러분~!!! 거슬려 twitter.com/kanakawa12/sta…
162
있잖아… 휠체어는 하반신이 결손되거나 완전히 마비된 사람만 타는 게 아니야. 잠깐이지만 설 수 있는 사람이나, 짧은 거리라면 걸을 수 있는 사람도 있어. 그러니 휠체어를 탄 사람이 서거나 걸어도 "설 수 있잖아!"라거나 "걸을 수 있잖냐" 같은 말은 하지 말아줘. 재활치료 열심히 하고 있다고. twitter.com/PainUltimate/s…
163
제가 트친들의 2차창작 소설을 가루로 내서 코로 들이키고 싶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걸 기억해준 트친께서 집필해서 보내주신 식용 종이로 만든 소설을 샌드위치에 끼워서 먹고 있습니다. 트친의 소설 존나 맛있어‼️ 문장이 몸속을 맴도는 감각과 함께하니 최고예요‼️ 감사합니다‼️ twitter.com/Majisaikyou_BM…
164
iOS16부터 사진 속 피사체를 반자동으로 잘라낼 수 있다고 하는데, 잘라낸 사진이 계속 화면상에 표시되는 쓰레기 같은 버그가 발생해서 못 써먹겠다 고기 우동 존나 거슬리는데 twitter.com/Night_Sky_Acmg…
165
심시티로 자기 동네를 재현했더니 완전히 동일한 장소에서 교통체증이 일어났다는 이야기 존나 좋아함 twitter.com/EC_Project/sta…
166
깨진 호빵맨 초콜릿을 아래에서 조명으로 비춰봤더니, 자폭 직전의 빅뱅맨이 되고 말았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167
갑자기 한밤중에 “귀찮은 적 캐릭터 선수권대회“를 열고 싶어져서, 집에 남아돌던 수많은 양초로 장갑을 굳혀서 ”떠다니는 손으로 중거리 공격하는 놈“이 되거나, 늘어트린 촛농을 얼음처럼 꾸며서 “뭐든지 냉기로 얼려버리는 놈”이 되기도 했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168
아니 진짜 최악이다 파우치에 넣어둔 살균 젤을 몽땅 흘린 줄 몰랐는데 알코올 때문에 물감이 벗겨져서 히로무가 플라스틱 판떼기가 돼버렸어 도대체 왜? 지금 진짜 울고 싶음 twitter.com/genkaibba/stat…
169
대만에서 새로운 종의 난초가 만들어졌는데, 품종명을 "우크라이나(오극난, 우커란)"이라 지었다고 한다. twitter.com/doctor_lancelo…
170
좀처럼 반지를 건네주지 않는 튀르키예 아이스크림 사장 남친 twitter.com/dome3sakamoto/…
171
딸 "아빠가 죽으면 보험금으로 집 대출금하고 대학 등록금 전부 나오는 거야?" 나 "그렇긴 한데, 살아 있으면 매년 돈도 벌어오고 집안일도 적잖게 하잖니" 딸 "그 말인즉슨……" 나 "살려두는 게 이득이라고" 딸 "그렇구만" 생애 첫 목숨 구걸, 도전과제 달성 twitter.com/natsutan/statu…
172
울지 마라 진구야. 엔화 가치 좀 떨어진 게 뭐가 별거라고. 아빠의 가상화폐는 가치가 아예 없어졌단다 twitter.com/moukon_genius/…
173
Q. 선생님이 수술실에서 빡쳤던 에피소드 알려주세요 A. 수술실에서는 환자분이 신청곡이나 CD를 재생할 수 있는데, 4시간 동안 방가방가 햄토리를 반복재생했을 때입니다. 그 당시 이후로 해바라기씨가 트라우마가 될 것만 같았습니다. twitter.com/ymmisaki/statu…
174
나중에 와야 하는 장소라고 생각했다면 게임뇌 twitter.com/HEISEI_sub_bot…
175
강변을 산책하고 있었는데 강속에 게가 있었고, 맥도날드 바비큐 소스를 들고 재빠르게 사라졌다 twitter.com/youkanoicn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