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76
최근에 직장에서 실수했을 때 상사한테 회의실로 불려가서 엄청 닦인 적 있는데, 평소에 혼나는 일이 별로 없다 보니 점점 심박수가 올라가서 내 애플워치가 "심호흡을 하세요"라고 알림을 보냈고, 상사가 그걸 보고 " 이번엔 용서해준다"라고 하며 넘어가준 기적의 연계 플레이가 일어났습니다 twitter.com/susano_com/sta…
177
난 소년원 가는 학생이 4년 연속으로 나오는 학교에 처음으로 발령받았는데 그때 일화로, 소년원에서 돌아온 학생이 "넌 뭔데 이새끼야, 나 모르냐? 나 소년원 출신이거든"이라고 하며 신규 교사한테 대드는데도 아랑곳않고 "나는 대학원 출신이란다"라고 대답했을 때, 이녀석 최강이라고 생각했다. twitter.com/V6zgN9mvifif6O…
178
"난 귀여우니까 일할 필요 없어"는 프랑스어로 "쥬 네 파 브조앙 드 뜨하바이에 파쓰 쿠 쥬 슈이 미뇽느"입니다. 힘들 때마다 외우도록 합시다. 마카롱을 한손에 들고 외우세요. twitter.com/makimuuuuuu/st…
179
미용실 가기 싫은 강아지 사진을 형이 보내왔다. twitter.com/kikakumatsu/st…
180
[비보] 짱구네 원장 선생님, 온몸을 구찌로 도배한 사실이 판명 1:익명 : 2019/11/16(토)08:38:10.82 ID: 암만 그래도 이건 너무 똑같은데 twitter.com/etoriasan/stat…
181
아내분이 집에서 드실 양배추를 수확하고 있을 뿐이지만 호러 영화가 되어버린 사진 twitter.com/pasmal0220/sta…
182
링피트를 하던 남편이 비명을 질러서 황급히 설거지를 멈추고 보러 갔더니, 플랭크를 하는 중에 아드님이 몸 아래로 기어들어가 유두를 갖고 놀고 있으니 살려달라고 하더라. 나는 사진을 찍고 설거지를 하러 돌아갔다. twitter.com/YakinikuLunch/…
183
체육관 천장에 낀 헬창을 구하는 게임. 새로운 e-스포츠 종목으로 어떤가요? twitter.com/tadasumen/stat…
184
페트병의 이상한 소리 twitter.com/ARuFa_FARu/sta…
185
인터넷 오래 했다면 정보적 사별을 몇 번 경험해봤을 것이다. 암만 사이 좋던 친구도, 오랫동안 함께 게임 한 동료도, 어느날 갑자기 로그인을 안 한다면 정보적으론 사별에 가까우며 그날까지가 인터넷에서의 수명. 그 수명은 종종 생각보다 짧기에, 지금 옆에서 친하게 지내는 사람을 아끼고 싶다. twitter.com/riria_gamesuki…
186
정전됐을 땐 냉장고 문 열지 마세요. 열지 마세요. 안 열면 냉기를 반나절 정도 보존할 수 있습니다. 블랙아웃을 경험한 홋카이도에서 알려드립니다. twitter.com/saicchi1/statu…
187
신중하게 사냥감을 노리며 twitter.com/oryzae1824/sta…
188
그림러가 "그림 잘 그리고 싶다"고 하는 건 "꽤 잘 그리세요!"라는 말을 듣고 싶어서 그러는 게 아니고, 오히려 그렇게 격려받으면 "말하라고 눈치 줘버렸네..."라며 자기혐오에 빠지기 때문에, 그림러들의 "그림 잘 그리고 싶다"에 적절한 대답은 "죠죠 몇 부 좋아하세요?" 정도면 된다. 5부입니다. twitter.com/zui_eki/status…
189
거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는데요, 제가 4년 반 동안 트윗을 24,000개나 써온 결과로 보건대, 첫 문장에 강하게 흥미를 끄는 단어를 배치하면 긴 글이라도 팔로워분들이 끝까지 읽어주실 확률이 대폭 상승합니다. 장문으로 무언가를 전하고 싶으실 때 추천하는 기법이므로 부디 활용해보세요. twitter.com/XIFON5001/stat…
190
코로나에 걸려서 미각이 맛이 갔기 때문에, 입에 이것저것 넣어봤습니다. 소금→ 맛이 안 남 블랙커피→ 맹물 간 생강→ 맛이 안 남(간 무에 가까움) 겨자를 비빈 낫토→ 맛이 안 남. 마요네즈•케첩→ 아무것도 안 느껴짐 간장→ 살짝 짭짤함 닌텐도 스위치 카트리지 →존ㄴㄴㄴㄴㄴㄴ나 쓰다. twitter.com/muffinROB_TOP/…
191
마이크로소프트와 닌텐도는 말이죠, 추후에 엄청 협력해서, 버튼 표기가 정반대인 걸 부디 통일해주실 수 없을까요… 진짜 곤란합니다…. 부탁입니다. twitter.com/HIGEYOSI360/st…
192
우리집 개구리는 주인을 먹이로 여기고 있다 twitter.com/mushi_frog/sta…
193
레이스 조각을 시험삼아 탈색하는 중인데 너무 돼지고기 샤브샤브임 twitter.com/_l_i_j_i_l/sta…
194
경품이 알아서 떨어지는 편 twitter.com/kuru_claw7/sta…
195
백신 맞을 때 "어느 쪽 팔에 맞으시겠어요?"라고 하길래 찌지직하고 지퍼 내렸더니 의사 선생님 텐션 엄청 올라갔다 twitter.com/hkok08/status/…
196
갯벌레 작고 둥근 게 있어서 뭘까 하고 들여다봤더니, 새끼 오징어가 들어 있었습니다. 아버지에게 보고드리자—!!! twitter.com/tsukamaetemita…
197
아이들에게 장래희망을 억지로 캐묻는 행위는, "3개월 뒤에 저녁으로 뭘 먹고 싶은지" 억지로 캐묻는 것만큼 의미 없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twitter.com/kodokanchildps…
198
이런 경단머리가 유행하던 시절 여름에는 항상 이 머리로 하고 다녔는데, 어느날 집에 돌아와서 머리를 풀었더니 경단 안에서 사슴벌레가 튀어나와서 난 다시는 이 머리 안 했다 twitter.com/hoppe3230/stat…
199
일반인들이 말하는 "일러스트 그리는 걸 좋아해요~"는 회사에서 나눠주는 전단지 한구석에 귀여운 토끼 같은 거 그리는 걸 얘기하는 거지, 우리처럼 휴일을 쏟아가면서 계속 자료나 모니터와 눈싸움을 하며 그림 모르겠다고 징징거리는 이상행동을 의미하는 게 아니다 twitter.com/sjm344/status/…
200
"(상대)습도 100%"와 "물속"은 전혀 다릅니다. 얼마나 다르냐면, 수증기를 인간, 포화 수증기량을 영화관의 좌석 수로 비유했을 때, ・습도 50%→좌석이 반쯤 찼음 ・습도 100%→만석 ・결로현상→서서 보는 사람이 군데군데 ・물속→영화관 천장까지 인간이 꽉꽉 들어차 있음 이 정도로 다릅니다. twitter.com/toshchy/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