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01
찾았다. 이거 이거. 파리 패션 위크의 물 능력자 같은 옷. twitter.com/hiromaru712/st…
102
냉동수면에서 깨어난 미피. 전자 손난로인데, 충전 중에는 특히나 생명을 유지하는 듯한 느낌이 든다. twitter.com/clipnotebook/s…
103
# 아마도_나만_하는_것 정원에서 키운 꽃으로 요정의 드레스를 만듭니다 twitter.com/Fairys_Dress/s…
104
전철 안에서 아이 두 명이 “수수께끼~” “뭔데?” “경찰관이 나쁜 사람들을 잔뜩 체포했지만 전부 무죄였습니다. 몇 명을 체포했을까요?” “모르겠어” “정답은 5인 체포(오인체포)였습니다” 라면서 노는 모습이 흐뭇하다. 하지만 그건 지방경찰청장이 사임할 정도의 불상사란다 twitter.com/shoutedsteel/s…
105
저는 아내와 결혼기념일이 같답니다. twitter.com/ShinjiroTwit/s…
106
전에 종이접기용 종이 사서 놀았을 때 사진 테마는 "얼렁뚱땅 생활" 일부 유저층이 격한 공감을 보냈다 twitter.com/Monyaizumi/sta…
107
스마트폰 중독 진단에 "집에 스마트폰을 두고 외출할 때 불안해진다"라는 항목이 있는데, 스마트폰 아니어도 뭘 두고 오면 불안해지잖아. 팬티를 실수로 안 입은 사람한테 "노팬티는 불안한가요? 그럼 당신은 팬티 중독입니다. 한시라도 빨리 팬티 중독에서 벗어나세요" 같은 말 하냐? 그러진 않잖아. twitter.com/omoti194/statu…
108
오이소박이 만들려고 오이 잘랐더니, 김치가 되는 것을 잔뜩 기대하는 녀석들이 있었다. 맛있게 사용해 줄게!!!! twitter.com/1O24OOOO/statu…
109
이렇게 길어도 괜찮나요? 라고 수의사 쌤한테 여쭤봤더니 “엄청 길기만 하지 괜찮아요”라도 했던 혀 twitter.com/The_Mucho_Worl…
110
아까 몰래 라면 끓여 먹고 있었더니 아내가 멀찍이서 이런 분위기로 서 있길래, 라면 좀 줬더니 침실로 돌아갔다 twitter.com/nemuisiharahet…
111
뉴질랜드에서는 육아휴직 직후에 돌아온 국회의원(남성)이 아기를 의회에 데려와서, 그 사람이 의논하는 동안 의장이 아기를 돌봐주는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평화로운 곳. twitter.com/mkkoMIX/status…
112
여자 사원에게 예의 상 받은 초콜릿을 아빠가 집에 가져오니, 우리 자매와 엄마가 음속으로 그 초콜릿을 먹었고, 다음달 엄마가 보답할 선물을 사러 백화점에 가서, 아빠는 그걸 회사에 들고가 여자 사원에게 줬다. 즉 얼굴도 모르는 여자들끼리 초콜릿을 교환하면서, 아빠는 초콜릿을 옮길 뿐이었다. twitter.com/shiaweseOL/sta…
113
내가 심연을 바라볼 때 심연도 날 바라보는 게 귀엽다 twitter.com/oryzae1824/sta…
114
입에 피어싱 뚫으면 종종 "거기로 물 나옴?ㅋㅋㅋㅋ 찍ㅋㅋㅋ하면서?ㅋㅋㅋ" 같은 어그로가 정말 빈번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지금부터 저 과산화수소수가 몇 년에 한 번 할까 말까 한 전설의 영구 보존판 개인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twitter.com/____H2o2/statu…
115
1만엔으로 한 달 살기 1일차 닛신 라오 진한 탄탄면 컵라면 -274엔 코카콜라 -172엔 계 - 446엔 명예훼손 게시물을 퍼뜨리던 무직 히키코모리에게서 받아낸 합의금 +550000엔 잔액 559554엔 twitter.com/DMkuni/status/…
116
오늘로부터 딱 10년 전에, 아내에게 일하러 간다고 뻥치고 빠칭코에 슬롯머신을 돌리러 갔다. PGG(확률 1/8192인 좋은 거)가 떠서, 기념하기 위해 폰으로 사진을 찍었더니, 아내가 내 뒤에서 반사되어 찍혔다. 진짜로 벌벌 떨렸다. 그 다음 일은 기억이 안 난다. twitter.com/m14Knights/sta…
117
시부야 포켓몬센터 갔을 때 "당신이 입은 옷을 피카츄가 입어요♪" 같은 게 있어서 해봤더니, 휴일을 맞은 아저씨처럼 입은 피카츄가 자신만만하게 튀어나왔다 twitter.com/syokupan_natto…
118
손님들의 짜증나는 행동 1위 방문 twitter.com/mg2b5/status/1…
119
야경을 볼 거라면, 단언컨대 밤을 추천드립니다. twitter.com/ShinjiroTwit/s…
120
벗어서 던져둔 옷에 조화를 꽂았더니 "아까까지 인간이었던 녀석"이 되었습니다 twitter.com/jiba_no_jiba/s…
121
복어는 스스로 독을 만드는 게 아닌 태어날 때부터 독이 든 먹이를 먹어 축적하여 독을 가지게 된다는 걸 알게 되자, "그럼 독 없는 먹이만 주면 무독성 복어 되는 거 아님?"이라는 생각으로 복어 양식을 시작했다는게, 이게 꽤 쉽지 않은 모양이다. twitter.com/hakoiribox/sta…
122
상담자 "이혼을 계획 중입니다. 친권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변호사 "육아와 가사노동을 3년 동안 전부 하십시오. 아내를 타락시키는 겁니다. 아무것도 시켜선 안 됩니다." ~3년 뒤~ 상담자 "선생님, 부부관계가 원만해졌습니다. 감사했습니다" twitter.com/Gx2U4/status/1…
123
남편에게 "클리어파일 갖고 있어?"라고 물었더니 "네 거 많잖아. 오타쿠니까."라고 대답해서 분개했다. 오타쿠에게는 클리어파일이 잔뜩 있지만 써도 되는 클리어파일은 안 갖고 있다고 twitter.com/miyamatsu_m/st…
124
제발 햄스터 수명과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의 수명이 서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twitter.com/Hi_soca/status…
125
품종개량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던 게, 바로 이것. "옥수수" 맨 위에 있는 게 야생종 옥수수다. twitter.com/noradjapan/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