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026
놀러온 엄마가 우리 집 벽지를 보고 엄마 "벽지가 발톱자국 투성이잖아! 벽에 발톱 갈게 하면 안 되지!" 나 "안 갈았어" 엄마 "그럼 이건?" 나 "달렸어" 엄마 "달려?" 나 "달려." 엄마 "벽을?" 나 "벽을." 엄마 "고양이가?" 나 "고양이가." 엄마 "벽을?" 나 "벽을." 엄마 "달려?" 나 "고양이가." twitter.com/chipie0826/sta…
1027
육법전서의 동인지라고 하길래 가장 먼저 떠오른 건 "법에도 구멍은 있다"는 말이었습니다 twitter.com/idumi_minami/s…
1028
공기계나 프록시를 쓴 사례인데, 집념이 있으면 악의에 찬 한 사람이 부정적 의견 200개를 여러 명인 척하면서 올릴 수 있어요. 같은 부류의 인간이 다섯 명 모이면 1000개. 부정적인 트윗이 하루에 천 개 있으면 무엇이든 논란으로 만들 수 있어요. twitter.com/ASCIIART_NOVEL…
1029
초등학교 도덕 교과서와 죠죠의 기묘한 모험 전권 중에서 어느 쪽이 지금 인생에 도움이 되는지 물어본다면 사실 죠죠일지도 twitter.com/Route__01/stat…
1030
부장 "멍청이도 이해할 만한 자료를 만들라고, 이딴 거 이해가 되겠냐!" 신입 "알겠습니다😭" 며칠 뒤 신입 "부장님! 멍청이도 이해할 만한 자료을 만들었습니다! 보세요! 부장님만 이해하신다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장 "!?" 나 "!?" twitter.com/chanco09751990…
1031
엄청 동요하는 범인 "굉장한 소설가네요, 추리씨. 탐정이라도 해보시는 게 어때요?" twitter.com/goodkakeru/sta…
1032
갑자기 막 알티타서 덧붙이자면 그 주인은 필사적으로 새를 치우면서 사과하는데, 앵무새는 곧바로 다시 돌아오더라 그리고 통신 장애 자체는 상대사 측 기기의 장애가 원인임을 알게 되어서, 조금 지나서 해결했다 twitter.com/OrgaP_/status/…
1033
계산대에서 냈더니 점장이 불려왔다 [쇼핑 검정 1급] twitter.com/asakatsunurse/…
1034
해외파를 동경해서, 영어는 잘하고 일본어는 별로 못하는 캐릭터를 연기하려고 일부러 일본어 못하는 척을 했더니, 영어로 말할 기회가 찾아와버려서 일본어 영어 어느쪽도 못하는 "괴물"이 탄생해 버렸다 twitter.com/littislitt/sta…
1035
생활감(?)이 아주 넘치는 맥도날드 twitter.com/dolphin_01st/s…
1036
오오츠카 호츄 "네 편이다" ↑헐리우드 영화라면 믿어도 됨 나카타 죠지 "네 편이다" ↑도망처라! 유열부다! 유사 코지 "네 편이다" ↑실눈캐는 배신한다 노자와 마사코 "네 편이라구" ↑신변의 안전이 보장됨 나카무라 유이치 "네 편이다" ↑스기타 토모카즈가 딸려옴 twitter.com/Harpuia_tomo/s…
1037
이때 난 진짜 이건 아니다 싶었다. 몇 분 뒤 난 마그네트론을 밀어붙이기로 했다.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간단한 질문을 했다. "왜 그랬어?" 전자렌지는 뭐라고 했을까? "내가 상처입은 만큼 널 상처입히고 싶었어" twitter.com/_LucasRizzotto…
1038
미국인 중엔 장점을 찾아내 칭찬하거나 긍정적으로 말하는 걸 잘하는 사람이 많은데, 어떻게 능력을 길렀는지 상사에게 물으니 "그걸 못한 놈은 도태당해 죽은 거 아냐? 일본에서도 내달부터 누구나 총을 살 수 있게 된다면, 오늘부터 갑자기 착해지는 사람 엄청 많을 걸?"이라 해서 웃었다. 확실히 😂 twitter.com/readeigo/statu…
1039
종이와 펜과 전화만으로 사원에게 일을 시키는 회사 진짜 의미불명 twitter.com/depaspakishil/…
1040
아이들에게 비트박스를 가르쳐 보세요 twitter.com/human_not_bees…
1041
이걸로밖에 보이지 않기 시작했다 (더러운 낙서) twitter.com/Katsuki_base/s…
1042
"이런 거 말해도 되나" 특 말함 twitter.com/d_d_osorezan/s…
1043
이 공포를 남성들은 느낄 일이 있을까. "그런 눈으로 바라보는" 공포를 알까. 이 기 빠지는 무력감을 알까. 중학교 다니는 여아마저도 이런 주의를 받는다고. twitter.com/morikawa_kiwo/…
1044
라노벨 속 유럽에서 감자가 나오는 건 납득하자. 이세계니까. 그치만 "중세 유럽"을 강조한 식당에서 설탕 듬뿍 들어간 케이크가 늘어선 삼단 애프터눈 티 스탠드와 얼그레이 홍차가 나오는 건, 아무래도 "양두구육" 아닌지…? 식초처럼 시어진 와인을 마시란 말이야! twitter.com/rootport/statu…
1045
처음엔 태도가 싹 돌변해서 이상한 점원이네! 싶었는데, 집에 와서 생각해보니 왜 그렇게 내가 말할 때마다 눈을 돌리고, 대답도 왜 명확하지 않았고, 왜 마지막에 손을 떨었는지 납득이 돼서 웃어버렸다 게다가 그때 샀던 건 진짜로 밧줄뿐이었다 진짜 미안하네 twitter.com/Remankamuy02/s…
1046
시아버지가 아기 이름을 멋대로 준비해와서 남편과 다퉜다는 것 같다. 남편 "내 아이니까 내가 정할 거야!" 시아버지 "내 손자이기도 하거든!!!!!" 이름은 제가 정합니다. 해산. twitter.com/iIHhXNYsBF7qda…
1047
캄보디아 환경부 "잡지 마세요!" 왜인지 식충식물을 움켜잡는 SNS 유저가 증가중 nazology.net/archives/109524 캄보디아 남부에서만 자생하는 이 식물을, 어떤 이유로 SNS 사용자들이 남획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환경부는 "희소한 종이므로 움켜잡지 않도록" 사람들에게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twitter.com/NazologyInfo/s…
1048
회사에서 지급받은 스마트폰은 뭘 검색했는지나 어떤 사이트를 봤는지 회사가 확인할 수 있다고 하길래 "회사 관두는 법" "사직서 쓰는 법" "전직 방법" 같은 거 엄청 검색하고 구인 사이트 돌아다니면서 회사에 압박 넣고 있다 twitter.com/PGM_Hecate_II/…
1049
내가 내 체형이나 피부 트러블 같은 걸 신경쓰고 있으면 항상 남편이 "난 그런 거 신경 안 써"라고 하는데, 남편이 신경을 쓰든 안 쓰든 난 신경 안 쓴다. twitter.com/kabanouta/stat…
1050
"와인 잔 대형"으로 검색했더니 유쾌한 잔이 나와서 폭소했다 twitter.com/Kaynethkay/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