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6
벽장. 벽장. 벽장. 모든 작품에 일관적으로 벽장이 등장한다. 매번 반드시 한 컷. 마지막쯤에는 캐릭터는 한 명도 없고 벽장만을 대사 없이 비추었다. 페티쉬일지도 모르겠지만, 기묘하기 짝이 없었다.
twitter.com/Dr_Kasugai/sta…
977
무사히 맞이했습니다
마지막에 워낙 거센 나머지 지 혼자서 움직이는 거 개웃김 twitter.com/AlyuZAKANA/sta…
978
서점에서 일하는 걸 "노동"이라고 생각하면 힘들어지니까, 나 자신을 "주 4회 취미 삼아 서점에서 책의 팔림새를 보러 가는 무직자"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twitter.com/finto__/status…
979
잃어버린 에어팟 북한에 있음ㅋㅋㅋㅋㅋㅋ twitter.com/merompans/stat…
980
작년에 "불편충들"이 춤추는 로봇 강아지™를 보면서 호들갑 떤다고 비웃던 사람들한테 올해가 끝날 때까지 매일 한 번씩 이 영상 보게 해야 한다. twitter.com/sonicmega/stat…
981
그 작품들을 모아 분석해본 결과로서 3가지 사실을 알아냈다.
1. 벽장이 본격적으로 그려지기 시작한 시기는, 2011년 작품 ⟨……만나버렸네⟩ 부터였다. 당시에는 아직, 고작해야 1~2cm 정도밖에 열려 있지 않았다고 한다.
twitter.com/Dr_Kasugai/sta…
982
그리고 작품 도중에, 아무런 맥락도 없이 벽장만이 그려진 컷도 있다. 남자는 그 틈이 심히 불길하다고 여긴 모양이다. 이전 스레에서 은근슬쩍 그 이야기를 했더니 누군가가 "그 작가는 예전부터 그래"라고 전해줬다. 신경쓰여서 조사했고——그의 작품을 사서 읽어 봤다.
twitter.com/Dr_Kasugai/sta…
983
*원하는 지역에 기부금을 내고, 주민세와 소득세의 일정 금액을 공제받는 제도. 납세할 경우 농수산물 등의 답례품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984
초면에 실례합니다.
원 트윗에서 존재감이라고 하셨기 때문에 질량비로 생각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즉
일 6일 23시간 47분
월 0.02초
화 0.19초
수 0.1초
목 9분 37초
금 1.48초
토 2분 53초
가 되겠습니다. 실례했습니다.
※지금까지 템플릿
twitter.com/infernox1154/s…
985
아들을 찍으려 했으나 거부당해서 왜인지 자신만 찍게 된 겐도
twitter.com/Harpuia_tomo/s…
986
이건 "넌 아니거든"이라며 화목 난로에서 쫓겨나 애수에 빠진 장작불 인형
twitter.com/N_N_K_0623/sta…
987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twitter.com/toarutoa/statu…
988
989
QR 코드를 한 명이 한 픽셀씩 지워나가면서 QR 리더로 인식할 수 없어지면 진다는 어둠의 게임에서, 모든 스타칩을 잃어버렸습니다 twitter.com/asakura_dev/st…
990
이 카레 가게의 간판은 언뜻 보기엔 의미를 알 수가 없지만, 인도나 방글라데시에서 사용하는 벵골 문자에서는 4를 "8"처럼 표기한답니다. twitter.com/latina_sama/st…
991
이렇게 되고 말았네… 이래서는 이제… 응… twitter.com/k_emeta/status…
992
장남에게 100엔 주고 욕조 청소를 시켰더니 70엔은 빼먹고서 차남에게 30엔을 주고 시키길래, 공부는 싫어해도 장사엔 재능 있구나!라고 칭찬했더니 아내에게 혼났습니다. 1년 만에 두 번째. twitter.com/Mick_Mercer/st…
993
인스타에서 이런 사진에 *엄청 멋지다"라든가 "미남♡" 같은 댓글이 달리는데, 대체 뭐가 보인다는 거지? twitter.com/hidetadaaaaa/s…
994
결국 한 칸밖에 소독 못 했다고😂 twitter.com/gorihei_sh/sta…
995
음식점 화장실에 들어왔는데, 이런 배치를 보니 탈출 게임이 시작될 것 같은 예감이ㅋㅋㅋㅋ twitter.com/yu_ri_buzz/sta…
996
딸하고 호빵맨 보는데, 세균맨 대단하다…
로봇도 전기도 프로그램도 다룰 수 있고, 현장에서 용접도 하고, 갖고 있는 부품으로 재빠르게 기계 조립도 하고, 이런 엔지니어가 되고 싶다 twitter.com/MrBearing2/sta…
997
뭐든 미리 해버리는 버릇이 있는데, 자기 전에 내일 입을 옷이나 손수건을 준비하는 상황에서 "이참에 아침밥도 지금 그냥 먹어버릴까"라는 생각이 들다 말아서 위험했다 twitter.com/kaaqoo/status/…
998
*계정주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의 "거미집의 성(蜘蛛巣城)"
몸에 쏜 화살은 와이어가 달린 특수 화살이지만, 벽에 박힌 나머지 화살은 진짜라고 합니다.
다만 최소한의 안전을 위해서 배우와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쏜 뒤, 이를 망원렌즈로 확대하여 시각적 거리감을 줄이는 방식을 택했다고 합니다.
999
분위기 살벌한 트위터에 나타난 달팽이 퀴즈! 우리집 달팽이가 앞으로 먹게 될 것은 어느 쪽일까! 답은 (아마) 몇 시간 뒤에 공개! (선택은 답글에) twitter.com/skskkr_sf/stat…
1000
몇 번이나 말하지만, 항문은 출구지 입구가 아니라니까😇
대낮에 이물질 제거 보조하러 들어가는 간호사 심정을 좀 생각해봐라😇
오만 거 다 집어넣지 말라고😇
나오면 또 추가로 이물질 촬영할 거라고😇 썰은 영원히 전승될 테니까 처신 잘 하자😇 twitter.com/lomome2525/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