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001
딸이 태어났을 때, 예쁜 원피스를 입히고… 머리도 정성스레 땋고… 발레나 피아노를 배우는 것도 괜찮겠네, 흐흐 하면서 이미지를 부풀려갔다. 그로부터 12년 후. 편의점 갈 건데 뭐 필요한 거 없어?라고 물어보면 "경마 신문하고 살라미"라고 대 답하는 아이로 자랐습니다 twitter.com/tacosko/status…
1002
예전에 구혼 파티에 참가했을 때, 설비 쪽 일 하고 있다고 하면 아무도 못 알아들을까봐, "에어컨 설치하는 회사 경영하고 있습니다"라고 20명에게 소개했습니다. 파티 참가비가 1만 엔이었는데, 에어컨 20대 팔아서 본전을 뽑은 적이 있습니다. 아니 난 에어컨 주문이 아니라 신부를 원하는 거라고! twitter.com/kawaken1985/st…
1003
아니ㅋㅋㅋㅋ 전철 안에서 현웃 터질 뻔했다고ㅋㅋㅋㅋ 1년 동안 출퇴근 시간은 2년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5hN0s/status/1…
1004
컨트롤러로 안면표정근을 움직일 수 있게 했다. 로봇용 프레임워크(ROS)로 인간을 제어하는 것. 조이스틱 커맨드 입력이기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나 PS4나 키보드 등의 컨트롤러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 github.com/maHidaka/ros_f… twitter.com/handaru20pF/st…
1005
나이 먹을 대로 먹은 어른이 "학교에서 ○○는 안 가르쳐도 된다"는 이야기 전반은 "○○따위 모르지만 난 잘 살고 있다"는 식의 생존자 편향이며, 더 나아가 "○○를 잘 이해하지 못한 나의 인생을 지금 가진 권위로 정당화하고 싶다"는 이야기가 아닐까 하는 가설은 항상 머릿속에 담으며 살고 싶다. twitter.com/philomyu/statu…
1006
의외로 진심으로 이불하고 결혼하려고 했는데, 그 사람 아무하고나 자서 포기했어. twitter.com/pomodoro_96/st…
1007
GIRL'S LEGEND U 멜로디까지 제대로 불러서 조교 상태 완벽했다 (그게 문제가 아님) twitter.com/OrgaP_/status/…
1008
방금 사무실에 여호와의 증인 아줌마 2명이 와서 업무 개선을 도와준다길래, 구체적으로 어떤 업무 개선을 해주나요? 라고 물었더니 성경에 쓰여 있는 대로예요~ 라고 하던데, 성경에는 인공위성 전원 모듈 납기일을 2주 연기하는 방법이 적혀 있나요? _ [무료로 성경을 배울 수 있습니다] twitter.com/BREAK_BROTHER/…
1009
에이펙스에서 만나서 사귄 커플들이 머지않아 깨지는 걸 "퍼스트 블러드"라고 부르는 거 개웃기니까 그만해 twitter.com/Pina_777_/stat…
1010
딸이 "빠진 이빨을 베개 아래에 두면 요정이 와서 동전과 바꿔준다"는 정보를 얻어와서 말이야. 뭐 100엔이 적당하겠지 싶어서 교환해뒀더니 "싸잖아!!!! 소중한 내 이빨 돌려줘💢"라며 엄청 화내고 있어ㅋㅋ twitter.com/tsunohiroko/st…
1011
겨드랑이쪽 소매로 손 넣고 가슴을 만진 적도, 개인실에서 옷자락을 펼치고 아래를 만진 적도 있다. 마이코들은 기본적으로 팬티 안 입으니까. 그걸 엄마한테 말했더니 네 잘못이라고 혼났다. twitter.com/kiyoha_xxx/sta…
1012
스레는 한동안 다함께 들떠서, 확인과 조사를 거듭 진행했다. 문제가 된 작가와 그림체가 비슷한 전연령용 만화가를 발견했는데, 그 사람의 한 작품에도 열린 벽장이 등장했기에, 동일인물의 다른 명의라고 판단했다. twitter.com/Dr_Kasugai/sta…
1013
나 "밧줄 내구성에 대해서 여쭤보려는데요" 점원 "네! 어떻게 사용하시려고요?" 나 "잠깐이지만 50kg짜리를 매달려고요" 점원 "…어…하아…" (눈을 돌림) 나 "? 그리고 실내에서 쓰려고요 (갑자기 태도 나쁘네)" 점원 "……네…괜찮아요" 나 "그럼 2m 주세요" 점원 "…" ㅇㄴ twitter.com/Remankamuy02/s…
1014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날 이후로 그 작가 작품밖에 생각이 안 나게 됐어" 남자는 그 작가의 작품——말 그대로 활동 극초기의 작품부터 모으기 시작했다. 옥션에 출품된 수많은 잡지더미 속에서 자신이 찾던 판본을 발견하자, 큰돈을 털어 통째로 사들인 적도 있다고 한다. twitter.com/Dr_Kasugai/sta…
1015
젊고 우수한 이론물리학자 세 명과 점심을 먹으면서, 세 명 모두 어머니가 수학자임을 알았다. "이론물리학자가 되는 것"이 일종의 사춘기의 반항이 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twitter.com/PlanckScale/st…
1016
아까 NHK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간식을 만들먄 아이들의 행복도가 오른다"는 도호쿠대학 교수가 말했습니다. 이에 "역시 그건 그럴 것 같네"라는 솔직한 감정과, "아니 근데 애초에 간식을 만들 시간적·정신적·금전적 여유가 있으면 처음부터 행복도 높은 거 아닌가…?"라는 의문이 생겨났습니다. twitter.com/otamashiratama…
1017
2. 벽장은 작품을 거칠수록 점점 열린다. 3cm, 5cm, 7cm…… 착실하게 틈이 벌어지고, 어둠이 차지하는 비율이 커지고 있었다. 3. 벽장만 나온 컷이 등장한 시기는 2013년 작 ⟨잊힌 기억⟩부터였다. 이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항상 모든 작품에 벽장의 단독컷이 있다. twitter.com/Dr_Kasugai/sta…
1018
휴대폰 화면을 반사시킨 CD 케이스 너머로 야경을 바라보면, "평온한 도시에 숨어든 사악한 존재" 코스프레를 할 수 있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1019
어릴 때부터 "귀엽다! 세계 최고로 귀여워!"라고 여기며 키웠던 아들. 아들이 조금 귀찮은 부탁을 하면, 내가 "귀여운 아들을 위해서야! 해줘야지~"라고 했더니 "다행이다~ 내가 귀여워서!"라고 말하며 윙크를 해주는 18세가 되었습니다.... 응, 귀엽지. 응. twitter.com/m_manyu_u/stat…
1020
・어린아이가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바라봄 ・공원에 가면 모르는 어린아이가 멋대로 올라탐 ・교사를 하면 아이들이 따르곤 함 twitter.com/Kujira952/stat…
1021
교도소에서 갓 출소한 사람에게 밥 사주고 인터뷰하는 유튜브 영상 자주 보는데, 각성제로 잡혀간 사람 영상에서, 편의점에서 치킨과 디저트와 발포주를 배 터지게 먹은 뒤에 "지금 뭘 제일 하고 싶냐"고 물었더니, 마스크 너머로 보일 정도로 웃으면서 "약이요"라고 대답했던 건 최고였다 twitter.com/14voodoo/statu…
1022
→ ・일본 제품은 뭐든 너무 작아서 해외 메이커에 의존하곤 함 ・속옷과 양말을 코스트코에서 사곤 삼 ・갑자기 당장 옷이나 신발이 필요해도 좀처럼 못 삼 ・일본 차는 기본적으로 천장이 너무 낮음 ・비포장도로에서 흔들리면 머리를 박음 twitter.com/Kujira952/stat…
1023
모르는 아저씨들끼리 싸우는 것을 말리러 들어갔다가 경찰까지 부르고 크게 다툰 끝에, 마지막엔 "나도 잘못하긴 했다"라고 하며 모두 함께 악수하고 돌아가는 길인데, 잘 생각해보니까 난 아무런 잘못도 없잖아 twitter.com/uuuusk/status/…
1024
인명 사고로 전철이 멈춰서 택시에 타 "(친구네) 결혼식이 11시부터라서요…"라고 했더니 "그렇게 중요한 걸 일찍 말 안 하고 뭐했어요! 제일 빠른 길로 가드릴게요!"라고 말하면서 빡세게 밟고 계신데, 아마 날 신랑이라고 착각하신 모양이다 twitter.com/eikikunni/stat…
1025
[번역] [도전] 점원이 말을 걸기 전에 옷을 사라! "즉석구매 코디네이션 선수권 대회"!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