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951
사람에 따라 분위기 험해지는 인증 시스템 (*ALT) twitter.com/andy_sakazaki/…
952
업무 방식에 있어 나만 배려받는 상황이면 좀 불편한데, 주변 남성 사원들이 조금씩 "아이 씻겨야 하니까 가볼게요" "치과 예약 있으니 분할 근무로 하겠습니다" "강아지 병원 가봐야 해요" "쌀 도정하고 오겠습니다"라며 유연한 근무 방식을 받아들이게 되어 나도 편해졌습니다. 도정 중요하지. twitter.com/fj_wr_/status/…
953
주) 갑작스럽지만, 여러분께서는 「신병교육대」를 아십니까? 저는 1월에 입소할 예정이라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신병교육대에서는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한동안 번역은 꿈도 못 꿀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부디 팔로우 정리할 때 참고해주세요. 그럼 전 여기서 이만.
954
스물다섯이 되고서 깨달았는데, 젊은 시절에 느낀 "내겐 이 사람뿐이야"라는 감정은 그저 착각이니까요 twitter.com/osushi_kjk/sta…
955
대학교는 화장실이 깔끔해서 고등학교 때와 비교하면 밥이 맛있다 twitter.com/kaichii8/statu…
956
마루코, 골든위크 연휴에 못 만나는 남친은 아마 유부남일 거야 twitter.com/pocomi_chi/sta…
957
마스크 써도 의미 없다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데, 대체 왜 정상적인 의료인이 노 마스크를 주장하지 않냐면, 이번 2년간 마스크의 위력을 실감했기 때문이겠지. 마스크, 손씻기, 거리두기만으로는 코로나를 완전히 잡지 못했지만, "그밖의 상기도감염증"은 극적으로 줄었다. 극적으로. twitter.com/Pnagashi/statu…
958
~중세 유럽 체험형 식당~ "음료는 어떻게 하시겠어요?" "물로 주세요" "…정말 괜찮으시죠?" "네?" "주문하신 물 나왔습니다" "좀 뿌연데? 아니 그보다 웬 벌레 시체가 떠 있잖아요!?" "한 잔에 1000엔입니다" "이런 물로 돈을 받아!?!?" "맥주로 하시면 한 잔에 800엔입니다" twitter.com/rootport/statu…
959
이렇게 하면 되네 twitter.com/K_A_N_T_A_kun/…
960
방이 어지러운 사람들의 공통점은 "물건이 많다"라고 보통 결론이 나는데요, 물건이 많은 사람엔 두 가지 부류가 있는데 " 못 버리는 사람"과 "계속 사는 사람"입니다만, 안 살 걸 안 사고 버릴 걸 버려서 해결되는 건 전자에 한정되고, 오타쿠들은 후자라서 항상 물건이 늘어납니다. 끝입니다. twitter.com/JiRo_ym/status…
961
도무지 이해가 안 되는데 심지어 1/4 사이즈…?? twitter.com/hshshster/stat…
962
이전에 남편에게 "당신은 거짓말을 하면 눈동자가 엄청 요동치기 때문에 알 수 있어"라고 말했더니, 눈을 크게 뜨고 뚫——어져라 이쪽 눈을 보면서 거짓말을 하게 되었기에 계속해서 알 수 있다 twitter.com/toratoratorapi…
963
"피자 가게 알바는 전화하다가 손님 때문에 빡돌았을 때 뭣하면 상대의 집까지 가서 죽일 수 있다는 점이 좋다"는 트윗을 떠올리면서, 언제나 필요 이상으로 정중하게 주문을 해버리게 된다. twitter.com/vknrx/status/1…
964
인생 끝나고 나서 나온 결과 화면에 무지개 코인 0/8 이라고 쓰여 있으면 "그런 수집 요소도 있었어?"라면서 후회할 것 같다. twitter.com/d_d_osorezan/s…
965
이건 항상 생각하는 건데, 만화든 애니든 게임이든 뭐든 상관없지만, 여운에 젖고 싶을 때 제일 오면 안 되는 곳이 트위터야. twitter.com/isonozexal/sta…
966
덩치 커다란 개 기르는 사람들 너무 부럽다 커다란 개를 기른다는 건 집에 가면 커다란 개가 있다는 말이잖아 최고 아니냐고 twitter.com/purple_yume/st…
967
돈키호테 잡화점에서 고등학생 커플이 손을 잡고서 쇼핑을 하고 있었다. 지금 너희가 손에 쥐고 있는 것 이상으로 가치 있는 물건은 여기선 안 판단다. twitter.com/t_honda/status…
968
초면에 죄송합니다. 이에 대해 검증해본 결과, 지름을 기준으로 한 경우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일 5일 18시간 58분 14초 4 월 20분 48초 9 화 40분 42초 0 수 29분 13초 7 목 14시간 16분 29초 4 금 1시간 12분 30초 1 토 12시간 2분 1초 5 실례했습니다 twitter.com/yatsukawa_meik…
969
→ ・남들이 쉽게 빠져나가는 좁은 길을 못 지나가서, 아이가 손을 잡고 뛰면 제지할 틈도 없이 얼굴을 장애물에 박곤 함 (실화입니다. 남편은 소풍을 데리고 나갔다가 뺨에 커다란 반창고를 붙이고 돌아왔습니다.) twitter.com/Kujira952/stat…
970
2년 동안 선생님들의 말을 항상 2배속으로만 들었기 때문에, 대면 수업 받게 되니까 말이 너무 느려서 짜증난다 twitter.com/kqtvu/status/1…
971
완전 매운 라멘 주문했을 때 주방에서 "점장님, 저거 맛있나요?" "아니, 몰라. 나도 못 먹어서……" 라는 대화가 들려오니까 흥분되더라 twitter.com/VR_Produce_Nor…
972
우리 아부지가 경찰이셔서 보통 사람들은 "사과한다고 다 해결될 거면 경찰이 왜 있겠냐!" 라고 하는 걸 나는 "사과한다고 다 해결될 거면 우리 아버진 백수였겠지!"라고 매번 말한다 twitter.com/sou03151/statu…
973
・처음 만난 동성이 난데없이 건방지다고 하고, 이성은 난데없이 무서워함 ・강의에서 앞자리에 앉으면 뒷사람은 어떻게 해도 볼 수가 없어서, 앞에 앉을 수가 없음 ・인파 속에서 표지판이 되곤 함 twitter.com/Kujira952/stat…
974
스마트폰이 나한테 의존하고 있는데 상담 같은 거라도 받게 해보는 게 낫겠지? twitter.com/iewori/status/…
975
핵전쟁을 논할 때 "세계가 전부 터지고 끝"이라는 이상에 빠지기 십상인데, "전세계가 심각한 사태를 맞지만 사회도 경제도 정치도 반죽음으로만 끝난 채 살아남아서 세상을 살아가야만 하는" 사태도 충분히 가정할 수 있으니, 우선 모든 것이 끝난다는 속편한 환상을 버려야 하는 게 아닌지? twitter.com/dongame6/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