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376
설령 채찍을 접할 기회가 생겨도 초짜가 삘만 가지고 휘두르지 않는 게 낫습니다 (이렇게 되기 때문) twitter.com/ARuFa_FARu/sta…
377
맨날 바쁜 사람이 자주 하는 말 "이번 달만 넘기면 여유가 좀 생길 거야" twitter.com/KoiChanTech/st…
378
로손 한정으로 판매하는 허무 맛 캔디를 사봤다. 감상은 나중에. [테스트 판매중] [아무 맛도 안 나는? 사탕] twitter.com/kuwane/status/…
379
간호 로봇을 시범 도입한 요양시설 쪽 관계자에게 들은 이야기다. 로봇이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향해 "××씨 안녕하세요"라며 말을 거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오류로 간주하고 처리했지만, 어째선지 시설에서 돌아가신 분들의 이름만을 부른다고 한다. 새로운 괴담이 탄생하는 장면을 목격한 기분이다. twitter.com/kakitubata52/s…
380
해양탐사선이 수심 약 1,600m에서 촬영한 거대한 문어. 촉수를 늘려서 거대한 풍선 모양으로…🐙 twitter.com/tyomateee/stat…
381
"스플래툰 3의 매출이 모동숲을 뛰어넘었다"는 뉴스가 종종 보이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면 둘 다 닌텐도의 노가미 프로듀서네 팀에서 만든 거라서, 스스로 자기 자신을 뛰어넘었을 뿐이라는 게 진짜 세보인다 twitter.com/R_GameTV/statu…
382
어제 동생이 데이팅 앱에서 만난 사람과 결혼했는데, 피로연에서 사회자가 두 사람의 만남 이야기를 소개하면서 "두 사람은 AI의 인도를 통해 서로를 만났고"라고 한 순간 현장에 있던 사람들 완전 빵터졌다 twitter.com/fq_m1111/statu…
383
키위 껍질을 제대로 까지 못한 채 그대로 어른이 되고 말았다 twitter.com/onkun_suko/sta…
384
그럼 이쯤에서 어젯밤 자기 전에 제가 맞춰둔 알람 스샷을 보고 가시겠습니다 twitter.com/bocchtsukare/s…
385
진짜, 인생에서 중요한 건 "맥도날드 사먹기" "넷플릭스 존나게 보기" "유튜브 존나게 보기" "독서" "밤 새기" "저녁 먹고 과자 먹기" "퍼질러 자기" 입니다. "따뜻한 목욕" "고민을 종이에 적기" "7시간 수면"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니 어느 차원 이야기냐고. 이빨 까고 앉았네. twitter.com/qik_komujyo/st…
386
나 "이만한 사이즈의 짐을 오사카에서 도쿄로 보내려면 얼마 드나요?" 옛날 인터넷 "1040엔(원하던 답임, 멋짐, 반짝임, 아름다움)" 지금 인터넷 "짐을 보낼 때, 배송료를 몰라서 곤란했던 적 없으신가요? 저도 그런 경험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짐을 보내는 방법부터 특수한 배송 방법까 twitter.com/BREAK_BROTHER/…
387
열화상 카메라로 촬영한 결과. 옆에 있는 고양이들도 이상함을 눈치챈 모양…🐈 twitter.com/tyomateee2/sta…
388
중요한 회의에 지각한 상사(50대)가 "초등학생이 아주 아름다운 돌을 찾았다며 봐달라고 해서, 그 돌에 대한 발표를 듣느라 늦었습니다. 마지막에 그 돌을 줬습니다. 이게 그 증거인 돌입니다"라며 아름다운 돌을 보여줬다. "그건 어쩔 수 없지"라고 넘어가며 회의를 시작했다. twitter.com/NamidaAfredel/…
389
북부의 추위를 얕봐서는 안 된다 twitter.com/kazumarugou/st…
390
[번역][검증] 술자리에서 펫 푸드를 꺼내도 아무도 눈치 못 채지 않을까?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391
대박이다!!!! 죠죠 일본인 성우들의 음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AI가 영어로 더빙함 twitter.com/roaneatan/stat…
392
"중세 유럽풍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레스토랑은 없나?"싶어서 찾아보니, 어느 가게든 높은 천장에 호화로운 샹들리에, 아름다운 식기들이 표준 사양이라 "어디가 중세냐!"라는 느낌을 받았다. 난 천장이 낮고 어두운 방에서 미지근한 맥주를 마시며 비둘기 파이를 손에 들고 먹고 싶을 뿐인데…. twitter.com/rootport/statu…
393
# 누군가가_감동해준다면_그걸로_됐다 나무를 깎아서 만든 낫토입니다. twitter.com/kibori_no_konn…
394
어째서 오타쿠들은 종교에 잘 빠지지 않는가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오타쿠가 하는 짓들이 이미 일종의 종교라고 생각하면 납득이 간다. twitter.com/VGL_JP/status/…
395
최근들어 집 Wi-Fi가 너무 느리다. 혹시나 싶어 비밀번호를 바꿨더니 빨라졌다. 아마 옆집에서 우리집 전파로 영상이라도 본 것이겠지. 며칠 뒤 다시 느려졌다. 설마 하는 마음에 물어봤더니, 옆집에 비밀번호를 알려준 건 아들이었다. Wi-Fi 사용료로 월 천엔을 옆집에게 받은 듯하다. [140자 소설] twitter.com/HOJO_Kai/statu…
396
[비보] 라멘 가게에서 메추리알 많이 먹게 4개 주문하자!라고 생각했는데, 식권 한 장에 5알이었다. twitter.com/mg2b5_yeah/sta…
397
3살짜리 아이는 한창 "왜?"라고 물어댈 시기에 "왜 ○○인 거야?"라는 질문을 진짜 하루에 100번 정도 물어보는데요, 오늘 드디어 "왜가 뭐야?"라는 철학의 중요한 문제에 직면해버려서 웃겼습니다 twitter.com/dramaticlove6/…
398
다른 SNS라고 해도 말이지, 오타쿠지만 덕톡만 하고 싶은 것도 아니고, AI나 로켓 발사라든가 희귀 동식물 같은 게 전부 흐르는 인터넷 갠비스 강이 아니면 싫다고 twitter.com/ahr_psi/status…
399
"새전 시뮬레이터" 같은 소박한 미니게임을 만들려고 했는데, 너무 소박하길래 세계 멸망을 기원하는 악의 세력과 새전 배틀을 하는 게임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돈을 많이 넣은 사람이 이깁니다. twitter.com/tadasumen/stat…
400
"하루에 적어도 8시간은 자야 몸이 성하겠지…… 그리고 적어도 하루의 1/3은 자유로워야 사는 보람이 있겠지…… 그럼 노동은 암만 길더라도 8시간을 넘기면 인권침해겠지" 라는 과정을 거쳐 정해진 룰을 "노동은 하루에 최저 8시간"이라 해석한 놈, 역시 악마새끼라고밖에 나타낼 말이 없다. twitter.com/hakoiribox/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