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426
작가 시절에 조각 작품을 매달아야 해서 가정용품점에 밧줄을 사러 갔다. 매장 점원에게 "50kg짜리를 매달려는데요"라고 말하자 갑자기 "어… 하아…"라며 건성으로 응대해서 좀 화났다. 근데 마지막에 "그럼 2m 주세요"라고 했더니, 밧줄을 자르며 손을 벌벌 떨길래, 나중에 내 잘못이구나 싶더라ㅋㅋ twitter.com/Remankamuy02/s…
427
각종 대미지를 원하는 곳으로 옮길 수 있는 특수 능력 twitter.com/ARuFa_FARu/sta…
428
취미가 피아노와 오토바이라고 하던 여자가 있어서, ”정말 양극단이네요“라고 말했더니 “둘 다 야마하예요”라고 대답했다. twitter.com/cynanyc/status…
429
"진짜? 진짜 괜찮아? 내가 아내여도 괜찮아? 진짜 결혼해도 괜찮겠어?" 그녀가 말한다. 어지간히도 큰일이어서 이제서야 실감이 났다고 그녀는 엉엉 울면서 말했다. 그로부터 6년 반. 여자친구는 아내가 되었고, 소중한 두 딸을 맞이했다. 매일 즐겁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 twitter.com/chapikof/statu…
430
여동생 "항상 눈을 제대로 뜨질 않는데, 눈이 아픈 걸까요💦" 선생님 "아무데도 문제 없네요. 그냥 눈 뜨기 싫은 것 같습니다." 여동생 "그냥 눈 뜨기 싫다" 선생님 "뜰 생각이 없나봅니다" 여동생 "뜰 생각이 없다" # 의사에게 들은 충격적인 말 twitter.com/NaGi_12_NK/sta…
431
치과에서 나 : ㅈ지ㅗ죄송ㅎ한데 아파요! 마취약이 안 먹혀요!! 선생님 : 자네 혹시 술 잘 마시나? 나 : 엄청 잘 마셔요 선생님 : 아아… 술 잘 마시는 사람은 마취약이 안 통한단 말이지…         끝        제작・저작       ━━━━━         ⓃⒽⓀ twitter.com/_MKPO/status/1…
432
동창회 오니까 아는 사람이 많구나~ twitter.com/masakichi_eng/…
433
통판으로 산 책이 오면 이성이 마비돼서 현관 앞에 웅크려서 봉투를 벅벅 뜯어버리니, 수의 셔츠를 찢어발기는 공을 뭐라 할 수 없다 twitter.com/npnpto/status/…
434
가지에 영양소가 거의 없다고 해서(95%가 수분) 슬퍼서 울고 있어 내가 지금까지 영양 풍부하다고 여겨왔던 건 단지 기름과 염분을 빨아들인 맛있는 스펀지였던 거냐고 twitter.com/Kamuri_syenber…
435
그냥 정보를 못 찾았을 뿐인데 살짝 감성에 차고 만 질문 twitter.com/Z7RjeoT24ZJugR…
436
아까 쌍둥이? 같은 남자들이 서로에게 "사라져라! 나의 가짜가—!!"라고 하며 싸우고 있었기 때문에 웃어버렸다 twitter.com/eeend/status/1…
437
그 니 까 몬 헌 은 데 이 팅 어 플 이 아 니 라 고 몇 번 을 말 하 냐 아 주 그 냥 데 이 팅 앱 에 서 금 관 이 블 죠 만 나 봐 야 정 신 을 차 리 지 twitter.com/Rulia_Hermitau…
438
"다음엔 어떤 인도 영화 볼 거야?" "수험 전쟁을 묘사한 영화인데, 계층 사회인 인도에서 빈민을 위해 학원을 차려 명문대에 학생을 마구 합격시키는 선생님이 주인공" "흠" "다른 학원이 분노해서 킬러를 보내자 총격전을 벌이는데" "전쟁이란 게 그 전쟁…?" "그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잠만" twitter.com/mu_mu_/status/…
439
뭐 풋콩이라도 넣고 다니게??? twitter.com/RARA00_qq/stat…
440
저의 지론인데, 어린 시절에 애니나 게임에 빠진 정도로는 S급 오타쿠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빠져 있을 때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강하게 반대"하거나 "압수"하는 등, 말리려고 하면 S급 오타쿠가 됩니다. 저의 부모님이나 담임은 제가 애니를 좋아하는 것에 부정적이었고, 게임기를 숨겼습니다. twitter.com/akihikokondosk…
441
알겠나 젊은이. 첫 자취에 필요한 건 어려운 요리나 복잡한 조리법을 익히는 게 아니라, "적당히 남은 야채를 볶든가 계란 넣고 부치든가 한 이름 없는 일품요리를 단시간에 그럭저럭 먹을 만한 맛으로 만들어내는 능력"일세. twitter.com/stdaux/status/…
442
눈동자의 색을 보석에 빗대는 건 옛날 방식이라고 하는 걸 봤는데, 확실히 옛날의 돈 많은 슈퍼 공들과는 다르게 요즘의 부엌 하나 딸린 원룸 사는 공들은 아름다운 수의 눈을 봐도 "푸른 여름 하늘 같아"라든가 "윤기 흐르는 초콜릿 같아"라고 자주 그러지. 보석을 본 적이 없으니까 twitter.com/mamelong_ss/st…
443
중학생 시절에, 디지털화로 아주 멋진 그림을 그려와서 주변에 뿌리던 같은 반 학생이 있었다. 어느 그림이든 실력이 놀라울 정도로 훌륭했는데, 그녀의 그림은 매번 그림체와 해상도가 들쭉날쭉했다. 그 위화감을 도무지 떨칠 수 없던 나는 그녀에게서 컬렉션을 빌려, 이미지 검색에 나섰다. twitter.com/qwxqd/status/1…
444
배불러서 자고 있었더니 인간에게 발각당한 너구리의 사진 twitter.com/raiu_bs25/stat…
445
라퓨타는 왜 떠다니는 것인가?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왜 계속 움직이는가? 이 질문들의 해답이 "고정자산세를 피하기 위해서"임을 가르쳐주는 트위터는 대단하다 twitter.com/maruki_home/st…
446
라고 말해서, 학급 전원이 잠수해서 선생님의 결혼반지를 찾는 시간이 있었단 말이지~. 남학생이 찾았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라며 반지를 들고 올라왔을 때, 대박 멋있었고 완전 들떠서 재밌었다. 선생님네 부부 잘 지내시려나~??? twitter.com/ayano9747/stat…
447
용접 수업을 다리 꼬고 들었더니 선생님이 "다리 꼬지 마"고 혼내서, 예의에 엄격한 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자 "다리 꼬거나 주머니에 손 넣지 마. 혹시나 가스통에서 가스가 새서 일산화탄소 중독이나 산소 부족이 발생하면 그런 놈들은 대피가 늦어진다"며 진짜로 있던 무서운 이야기 시작했다 twitter.com/burakon/status…
448
> 새로운 컨텐츠를 쫒아갈 수 없게 된 오타쿠는 해로운 고인물 역사 오타쿠 “….” 신화 오타쿠 “….” 군사 오타쿠 “….” 문학 오타쿠 “….” twitter.com/kana_ides/stat…
449
"남자는 늑대니까 조심해"라고들 하는데 지금 그냥 찾아봤더니, 늑대 사회는 일부일처제고, 수컷의 구애행동은 지치지 않고 순수하게 버티는 행위이고, 발정기도 1년에 딱 두 번이고, 갓 잡은 사냥감을 선물해주고, 암컷이 임신한 동안에도 잘 돌봐주고, 육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꽤나 완벽했다 twitter.com/Tw_Meigen_bot/…
450
허리가 굽은 탓에 등이 둥글게 휘어서 몇 번이고 자세를 교정하려 해봐도 안 나았는데, "자세을 교정하자"고 의식하는 게 아니라 "유두에서 빔이 나오고 있으니까 지면을 쓸어버리지 않도록 하자"고 의식하는 게 등골이 더 잘 선다는 것을 깨달았다 twitter.com/haru_yuki_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