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1
다이어트 중의 유혹 랩 배틀 / ARuFa
원본
youtube.com/watch?v=k-lI7T…
352
트위터가 없어진다면 트위터와 똑같은 주거환경으로 옮기려고 합니다.
그러나 전 트위터를 딱 적당히 방임적이고 딱 적당히 치안이 안 닿는 느긋한 슬럼가라고 인식하는데, 새로운 SNS들은 대부분 “제대로 된 곳”이란 말이죠
누가 새롭게 슬럼가를 만들려고 하겠어요. 그건 그렇지. 어떡하냐 twitter.com/MinashiC/statu…
353
나는… 이제 도망치지 않기로 했어…! twitter.com/sagyougi123/st…
354
작년 발렌타인 때, 짝사랑하던 애한테 "너 인기 없으니까 하나 줄게"라며 작은 티롤초코를 받았다. 안에 전화번호가 적혀 있고 "혹시 괜찮으면 내일 어디 안 갈래? 초코는 그때 줄게"라고 쓰여 있었다. 너무 기뻤다. 마치 지어낸 이야기 같지만 실제로 지어낸 이야기다. twitter.com/mg2b5/status/1…
355
진짜 쓰레기 카드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KameishiU/stat…
356
SPY×FAMILY가 마이넘버카드(신분증)과 콜라보를 맡게 됐다고…? 그 작품, 다들 본모습을 숨긴 위장 가족인데 신분증 광고라고…? twitter.com/yosinotennin/s…
357
가장 중요한 부분이 사라져 있어서, 불안밖에 느껴지지 않는 연못을 발견했다……
[자네……
이 연못은] twitter.com/urbex_34/statu…
358
중학교 과학에서 거행되는 마녀사냥 twitter.com/AZAZELSUB/stat…
359
애독가가 원하는 책장 twitter.com/RichardSoviet/…
360
"이 학교엔 나무가 많은데, 6학년들이 매일 아침마다 낙엽을 치워주기에 운동장이 깨끗합니다. 이 전통을 여러분도 지켜나갑시다"고 한 교장이 퇴임한 다음 해에, 새로 부임한 교장선생님께서 전기톱으로 나무를 베던 모습이 지금 떠올려도 멋있다. twitter.com/zikatu1/status…
361
스다 마사키가 라디오에서 "동인지 알죠. 야한 게 많잖아요"라고 해서 "오타쿠를 잘 아는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런 식으로 생각하는구나" 싶었다. 그러나 뒤이어 "가면라이더 방영할 적에 저희가 뒹구는 내용의 책을 몇 권이나 보내주셨죠"라고 하는 말을 들어보니, 편견이 아니라 그저 피해자였다. twitter.com/n_nyama_/statu…
363
MMD 제작자 여러분!
이펙트 위치를 실수했더니 엄청난 게 나와버렸단다!
조심하렴!!!!! twitter.com/vamoshonda360c…
364
고양이를 수의사 선생님께 데려갔는데, "이렇게나 커다란 분홍빛 유두를 가지고 있는데 진짜로 수컷 맞아?"라고 말씀하셔서, 왜 그런 BL 동인지 같은 말씀을 하시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twitter.com/dengekibrief/s…
365
3년 동안 어떤 업무도 못 받고 사실상 해고에 가까운 방에서 지낸 사람과 이야기할 기회가 있었는데,
"매일 구글 지도로 전세계를 여행하며, 방문한 지역의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리뷰를 읽었어. 회사에는 감사하고 있어."
라고 했기에, 인생에서 중요한 건 강한 멘탈임을 배웠습니다. twitter.com/ConsultantWhit…
366
사람 세 명에게 매달 3만엔씩 주고
· 한 명은 빠칭코나 경마와 같은 도박
· 한 명은 주식 등에 투자
· 한 명은 안 쓰고 오로지 저축
을 하게 시켜서, 1년 뒤에 누가 제일 많이 벌게 될지 알아보는 다큐멘터리가 보고 싶다. twitter.com/supermizuha/st…
367
"다양성을 인정하자"처럼 신 같은 입장에서 판단을 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건 사실이다 포기해라"가 맞다. twitter.com/horuma_rin/sta…
368
신흥종교에서 신자에게 집마다 포교를 시키는 교단은, 그걸로 신자가 늘어날 거라고 기대도 안 한다. 냉담한 주민들을 마주하고, 교리가 공감받지 못해 상처받고 돌아온 신자들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교단에 대한 귀속 의식을 강화하는 것이 목표임을 듣고서, 머리 좋은 놈들은 상대가 안 된다 싶었다. twitter.com/yuno_sarashina…
369
면허 따고 첫 운전 때 고속도로를 달리면서 생각한 건데, 나이 적지 않게 먹은 어른인 내가 자동변속 차량으로 고속도로 달리는 것만으로도 울기 직전인데 에반게리온에 중학생을 태워선 안돼!!!! twitter.com/magro343/statu…
370
"AI가 일자리를 빼앗는다" 류의 이야기에서 창작자가 가장 두려워해야 할 시나리오는 "AI가 엄청 재미있는 소설을 써서 인간 작가의 작품이 팔리지 않게 된다"가 아니라, "AI가 재미없는 소설을 만 단위, 억 단위로 양산해서 스토어 검색 결과를 메워버려 소설 시장 그 자체가 파괴된다"가 아닐까 싶다 twitter.com/nekobungi/stat…
371
본의 아니게 귤 가판대에서 일하는 키위 twitter.com/hatarakudoll/s…
372
내 트윗, 중국제 스마트폰에선 엄청 쉽다고 해서 개웃김
[5초 안에 타이완을 찾아라!!] twitter.com/LDPR_Umaibou/s…
373
생활에 필요한 단순노동을 AI에게 전부 맡기고 인간은 그림을 그리거나 음악을 만드는 창의적인 일을 하며 우아하게 사는 것이 AI가 발달한 멋진 미래라고 했는데, 실제 현대에는 힘들고 값싼 단순노동을 인간이 해치우고 AI는 엄청 우아하고 능숙하게 그림을 그린다는 게 너무나도 디스토피아적이다 twitter.com/Hikikomori_/st…
374
아내가 간호사면 제가 아파서 힘들 때, 상냥하게 "그 정도면 괜찮아"라고 말하며 방치해줍니다 twitter.com/kangomantaro/s…
375
래퍼들의 이런 뮤비 볼 때마다 곡에 대한 감상보다도 "이렇게 친구가 많다니 대단하다"는 생각이 먼저 든다 twitter.com/052ysk/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