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851
[윤석열, 현 정권 겨냥 "선열에 무관심한 졸부집안..부끄럽다"] and [홍범도 장군 유해 78년 만에 고국 땅에..文 "최고 예우로 맞이"] ↑ 쯧쯧.. 저런 드응신.
852
-정의당, '검수완박 반대' 당론으로 채택 -정의당, "진보정당 맞냐" 비판 이어져 -SNS서 '후원금 환불 방법' 공유되기도 ↑ 정의당 도우러 가장 먼저 달려가던 조국을 가장 먼저 버린 정의당.
853
경찰에게 독자적인 수사권을 주지 않았더라면.. 이 사건도 수사 착수 전에 반드시 검찰의 허락과 지휘를 받아야 했더라면.. 이게 드러났을까? 이러한 '검경 수사권 조정'을 비롯한 '검찰개혁' 진행하다 저항에 부딪혀 일가 집안이 풍비박산 난 게 조국이다.
854
푸핫. 김진태.. 나 원..
855
어느 선거든 후보자의 거짓말 팩트체크와, 거짓말 할 사람인가 아닌가 검증이 가장 중요한 이슈였다. 자신의 발언이 사실 아니라는 반박 증언들 나오자, 본질은 그게 아니라며 진실여부의 검증과정 이슈에서 벗어나려는 꼼수까지 장착한 인간이야말로, 가장 먼저 걸러야 할 공직자다.
856
전국 평검사 회의 전국 지검장 회의 전국 검사장 회의 검사는 다 모이면서.. 전국 경찰서장 회의 류총경 대기발령 경찰은 모이면 안된다니.. 이러니 검찰공화국이라 하지.
857
정작 자신은 일푼의 권력도 없는 일개의 대통령 지지자들을 '대깨문' 이라는 혐오의 언어로 틀에 가두어 악마화 시키면서.. 민주당이 저 거대한 카르텔 '국민의힘과 검찰과 언론'을 악마화 한다며 비난중인 어느 변호사.. 언론넘들은 참 열심히도 그 말을 전해주고..
858
일개 유튜버들 협찬 공개 안한다며 뒷광고 논란으로 요란하게 드잡이하던 언론넘들이.. 부수조작으로 수십 수백억원의 혈세보조금 광고비로 부당이익 챙겨온 언론넘들을 비판할 리가 없지. news.v.daum.net/v/202103220721…
859
증시 내려갈때 연금이 매수로 받쳐주면 내 연금 손해본다고 분통이고, 증시 올라서 연금이 매도로 이익보면 내 주식 손해본다고 분통이고.. 이넘들 기사 타이틀에 '분통'은 고정인가? 온통 분노 분통.. 코스피 3099에 차익실현한거고 국민연금 든든해진거잔아. news.v.daum.net/v/202102251703…
860
요즘 드라마에서 타임슬립이 유행이던데.. [오세훈, 안철수 손잡고 세빛섬 산책..시정 재평가 시도] 이런 기사에 8년 전 이 기사가 답을 합니다. [불쌍한 오세훈..이렇게까지 추해져야겠습니까] news.v.daum.net/v/201302202130…
861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장이던 시절 여러 고소고발 사건 이해당사자인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과 비밀회동 가진 둘이서.. 조선일보가 제보자와 박지원이 만났다며 난리치고, 윤석열이 조선의 보도를 흔들며 난리부르스 추는 거.. 정말 웃기다.
862
싸이코패스가 별건가. 이런게 싸이코패스지.
863
뭐 늘 그런 건 아니지만 대개, 중요한 기사는 길고 덜 중요한 기사는 덜 길다. 'G7에 한국 등 참여 확대를 반대하는 일본' 기사와, '어느 일개 커피숍 사장의 문정권 비판' 다룬 기사의, 길이를 보자. 정성도 저런 정성이 없다. 좀스럽기가 저런 좀스런 기사가 없다.
864
알 수 없는 의식의 흐름.
865
서울 동대문에 사는 80대 노인이 충청도 개발호재 투성 땅 3000평을 노후대비로 농사짓겠다고 사고 연로해 농사 못짓고 남에게 맡기고 몇배로 땅값 오라 논란 일자 미래 상속인이 사퇴 표명을 하고 오히려 칭찬을 받는다. 저런 쓰레기 언론들이 아군인 집단의 정치질은 얼마나 개꿀인가.
866
글에서 더러운 냄새나기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이 사람은 참 쉽게 한다. 우웩..
867
이재명 비판글 올라온다고 당원 게시판을 닫고.. 이재명 정책 비판했다고 당원 자격을 정지시키고.. 이재명 홍보 SNS 안올리는 의원들 순위를 매기고.. 아고 무셔라 옘병. 민주당이 어쩌다가..
868
한동훈 & 채널A 검언유착 의혹사건.. 억울하다. 검언유착 안했다면서 핸드폰 비번은 안 주는 검사.. 핸드폰도 안 보고 혐의 없다는 동료 검사들.. 영감님들아. 니들이라면 이거 납득하겠냐?
869
권영진 "부끄러운 정부 백신정책 쯔쯔.. 내가 하는 거 잘봐" ↓ 백신 숨통 트이나..대구시, 화이자 3000만명 분 도입 추진 ↓ 美 연구팀 연구 결과 보수주의자들이 가짜뉴스에 쉽게 낚여 ↓ 화이자 "권영진씨야, 백신 구매 그거 업체 불법이야..법적 조치 고려중이야" ↑ ZZO DA
870
조국 집앞에 떼거지로 모여 배달 메뉴까지 1일 100조국 기사 내던 K-iregi들이, 강남에서 10분만 가면 경작인 생태집 특종이 기다리고 있는데 가지도 않고, 일개 라디오한테 뺏긴 특종 분풀이를 못나게도 한다. [백바지 생태탕 페라가모.. 김어준의 1일 1오세훈] news.v.daum.net/v/202104030603…
871
민주당이 177명 의원 전원 전수조사 한 것처럼 민주당보다 다주택자 비율이 훨씬 많던 국민의힘도 의원 전수조사하라고 다그치지 않겠지? 언론들은? 겨묻은 개보다 똥묻은 개들 목소리가 더 큰 동네니까.
872
국짐은 정말 사악한 집단이다. BBK 만들었다는 동영상이 나와도 가짜편지 흔들며 김경준 기획입국설로 판을 뒤집고, 안에서 잠그고 나오지 않아도 밖에서 문 두드린 사람을 감금죄로 판 뒤집어 재판에 넘기더니.. '고발사주 의혹'을 '제보사주 의혹' 이라며 판을 뒤집으려 한다. 개XX들..
873
전 세계 경제성장률이 2차대전후 최악인 2020년에, 그 중에 1등 기록한 정부한테 경제호황 이끌지 못했으니 무능한 정부라는, 저 어거지 비난에 고개를 끄덕이는 대중의 우매한 동조의 결과는, 부동산 사기꾼들이 부동산으로 정부를 공격을 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874
아주 뭐 그냥.. 2012년 박근혜 그루밍 2021년 버전이네. LED 전구 100개는 켠듯 빛나는군.
875
요소수 안 팔아서 발생한 요소수 사태는 요소수 못 사온 문재인 탓. 밀가루 안 팔아서 발생한 밀가루 사태는 밀가루 못 사오는 윤석열 탓이 아니라 밀가루 안 파는 나라탓. 식용유 안 팔아서 발생한 식용유 사태도 식용유 못 사오는 윤석열 탓이 아니라 식용유 안 파는 나라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