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826
'후쿠시마에는 사람이 살아도 아무 문제 없다'는 사람이 '월성 원전 방사선 물질 검출량운 멸치 1그램 수준'이라고 하는데 '후쿠시마원전에서 1시간 노출에 사망 수준 방사선이 방출되고 있다'고 한다
827
[류호정 "BTS 몸에서 반창고 떼라" 문신 합법화 주장] 아미들이 환호할 줄 알았으나, 류호정보다 성숙한 아미들은 [“나의 아티스트를 정치적으로 이용 말라”] 류의원님아.. 그게 소신이면 BTS 말고 온몸 문신 용형 사진 올리며, 방송은 용감한형제에게 민소매를 허락하라 주장해봐.
828
전직 검사 검찰 총장 총장 측근 검사 한번 검사동일체는 영원한 동일체지 뭐.
829
윤석열 정부 내각 수준.. "특별히 우려할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모였던 건 아니고.." "경찰 소방인력 미리 배치한다고 해결될 수 있었던 문제도 아니었고.."
830
식당 총량제가 아니라 대통령후보 자격제가 시급하다. 하나같이 다 함량미달들의 저질 경쟁.
831
이 사람의 남편이, 어느 고교졸업생의 자기소개서에 적힌 'OO대 표창장 수상' 한줄을 파고 들어가, 70여곳의 압수수색 끝에 한 가정을 멸문지화시키고, 공정과 정의를 부르짖으며 대선후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832
왜 내곡동 내곡동 하냐면.. 서울 금싸라기 강남과 강남만큼 비싸다는 과천과 과천만큼 비싸다는 분당판교 한가운데 개발전이던 논과밭, 다듬기 직전의 보석.. 그러니 저것들이 저토록 저곳을 가려 했고 갔고 터를 잡고 돈을 벌었지요. 저것들이 부동산으로 남을 공격중이고요.
833
"자가격리 필요하지만 집과 가게만 다니시고" "확진자 발생은 외부로 발설하지 마시고" 오세훈씨.. 돈 앞에 시장 차원의 이런 담합도 불사하는데, 유흥업소 업주의 양심과 자율에 맡기는 자가진단키트 도입이 가당키나 하겠수?
834
대통령이 EU 회원국을 국빈방문중이고, 수십명의 기자들 세금지원 받으며 동행취재 가면 뭐해.. 어느 얼라 정치인 눈물퍼포먼스는 전해도 대통령 소식 전할 시간은 없다는데.. 하긴 G7도 아웃 오브 안중인데, 오스트리아 국빈방문쯤이야..
835
윤석열이 오늘 위기 상황서 정부의 존재이유를 증명하지 못했다며 비난을 했지만, 오늘 일본이 발표한 전세계 나라별 확진자 현황에서, 미국 인도 브라질 러시아 프랑스 영국 . . 한국 위치는 저러하다.
836
대한민국 서울에 왜 태헤란로가 있고, 이란 테헤란에 왜 서울로가 있는지, 생각이란 걸 좀 하고 말을 해라. [윤 대통령은 아랍에미리트에 파병된 아크부대를 찾아 "형제국의 안보는 바로 우리의 안보"라며 "UAE의 적은, 가장 위협적인 국가는 이란이고 우리의 적은 북한"이라고 강조했다]
837
일본이 하루 6만명 넘으니 별소릴 다 한다. 왜 다른 나라들처럼 많이 걸리게 냅두지 않았냐는 개소리..
838
조중동문경... 얘네들은 우리나라에 노는 박사들이 얼마나 많은데 하릴없는 석사 주둥이 하나에 나래빌 서서 귀를 기울이지?
839
"내곡동 갔어? 안갔어?" "안갔어" 간 것으로 보여. 근데 공갈친 건 맞는데 뻥친 건 아니라서 기소는 안해.. ↑ 뭔 개소린지. 전국민이 다 보는 선거토론에서 허위를 말해도 허위사실 공표가 아니라니..
840
뭐라굽쇼? 내곡동 측량에 오세훈이 있었냐 없었냐가 지엽적 문제라굽쇼? 야이.. 유승민님아.. 그래서 돌이켜 보건대, BBK를 이명박이 설립했냐 안했냐가 지금도 지엽적 문제로 생각되슈?
841
이런 제길.. 다같이 중지를 모아 봅시다. 가운데 손가락을 모아 검찰을 향해.. news.v.daum.net/v/202103022146…
842
척척박사가 아니라 척척석사라더니 박사학위가 아니라 복사학위라네. 재치들이 원.
843
“41%로 당선된 대통령 임기 말 지지율이 40% 이상인 건 이해가 안 된다”던 윤석열이.. 오늘 갤럽조사에서 자신의 지지율이 10%대로 떨어진 건 이해가 될까. 하긴 이걸 이해하면 저것도 이해하게?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10%대 급락.. 연일 '설화'로 위기 자초. viewsnnews.com/article?q=1939…
844
2014년 창당 준비위 새정치연합 2014년 합당 새정치민주연합 2015년 탈당 2016년 창당 국민의당 2018년 합당 바른미래 2020년 탈당 2020년 창당 국민의당 창당 합당 탈당 창당 합당 탈당 창당 7년동안 안철수가 한 건 저게 다. 그래서 김종인이 거들떠도 안보는 거.
845
[안철수 "지금 진정한 5·18 정신 구현되고 있나.. 5·18 특정 정치세력 전유물 아냐.."] ↑ 전두환 노태우의 민정당을 계승중인 당과 후보를 단일화하며 손을 맞잡은 사람이 5.18 정신 운운하고 있는 꼴이 적잖이 꼴사납다.
846
[국민의힘 '부동산 의혹' 12명 중 5명이 '윤석열 캠프' 소속] ↑ 파리들은 구린 곳 찾아 모이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지.
847
윤석열 : 제보자 나와!! 제보자 : 응 나야.. 점점 김웅 손준성 윤석열의 목덜미는 죄여오는데..
848
시나리오를 써보자. '야망을 꿈꾸는 검찰총장이 야당에 자료를 넘기며 고발하게 하여, 미래의 라이벌 법무부장관을 쳐서 제거한 후, 사퇴 후 야당에 들어가 대통령 후보가 되어 대권을 잡다..' 햐.. 이런 스토리의 '내부자들2'는 우민호 감독도 감히 상상 못할걸? news.v.daum.net/v/202109021127…
849
공시생 여러분 힘을 내세요. 여러분이 가는 길이 맞습니다.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VS 그거 내가 추천해준건데.. 7급도 아니고 9급 채용해준걸 가지고 뭘..
850
before toilet.. after toil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