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776
언론은 대체 진보쪽 인간은 얼마나 일방적으로 순하고 선해야 하길래, "참 나쁜 사람.. 한국말 못 알아들으세요?.. 병 걸리셨어요?.. 지금 저하고 싸움하시는 거에요?.." 라던 박근혜는 그토록 떠받들더니, "그 정도 하시지요" 문재인 한마디에 격앙이니.. 센 발언이니.. 난리를 치는게냐?
777
일단 문재인은 까고 보자는 결심이 서면, 문재인은 왜 친중 반미 행보로 한미동맹을 파탄내려 하는가 공격이 가능하고, 문재인은 왜 친미 반중 행보로 한미동맹을 파탄내려 하는가 공격도 가능하다.
778
언론아.. 진중권아.. 기생충아.. 기타 등등들아.. 제보자는 휴대폰을 제출했고, 김웅은 휴대폰을 새로 바꿨고 예전폰을 없앴다. 누가 뒤가 구리고 공작은 누가 한거 같냐?
779
구름떼 인파라.. 한 1억 원 정도의 값어치는 됨직한 제목이군.
780
앞에 여러 꼭지로 길게 공들여 언론중재법만 까던 SBS가, 윤희숙 향한 민주당의 공세 정도로 단신으로 넘어가버린 저 뉴스마저, 저게 민주당의 윤희숙 같은가? 국민의힘의 윤희숙 같은가? 다분히 의도저으로 교활한 SBS다.
781
현재 일본의 심각성은 하루 2만명의 확진자보다 검사 결과 양성률이 22% 37%에 이른다는 거.
782
TV조선 엄성섭.. 흐..
783
보름이 멀다하고 미사일 쏴대던 북한 향해 통일은 대박이라며 대화 모색하던 박근혜는 칭송하고 찬양하고 붐업까지 하던 것들이.. 지금처럼 조용한 북한에 향해 대화하자는 제의는 러브콜이고 간곡한 요청이고 구걸이냐? 위선덩어리들.
784
이전하느라 1조원 쓰고 1만원 아꼈다고 자랑질.
785
전국 교회 관련 5만5천곳.. 전국 소상공인 5백50만여명.. 교회를 더 닫고 가게를 더 열어주는 게 맞다.
786
어이쿠 우리 이준석군은 일본 대사한테 90도 인사 안했다고 언론이 칭찬을 다 해주네? 기자님아, 일본 대사한테 90도 인사 받던 강경화 전 장관 초상화라도 거실에 걸어두렴.
787
역시 평창이 저비용 고품격 개막식이었어.
788
보수당이 곳간을 비우면 진보당이 죽어라 채우고, 보수당이 방산비리나 저지르면 진보당은 탄탄히 국방을 다지고. news.v.daum.net/v/202107040237…
789
무려 대선후보 토론에서 상대 후보에게 저 쉬운 문제를 내는 것도 웃긴데.. 저 쉬운 문제도 다 틀려.. 대통령이란 자리가 벼락공부로 구멍을 메꿔 할 수 있는 자리인가 어디.. 그랬다간 최순실 시즌2 시작이지.
790
검사 출신 대통령.. 검사 출신 원내대표.. 검사 출신 대통령 최측근 법무부장관.. 검사 출신 대통령실 비서관들.. 검사 출신 대통령 라인 국정원 요직.. 검사 출신 대통령 라인 국무총리실 비서실장.. 기자들아. 나라걱정 안하냐?
791
틀린 주민번호에 고발장 내용도 복사붙이기 수준이며, 실제 고발은 없었다더니 실제 고발도 이루어져.. but.. 권력감시가 사명인냥 조국집 앞에서 해맑게 웃으며 배달원한테 점심메뉴 묻던 기자들은, 현재 대한민국 유일무이 칼 찬 권력인 검찰의 고발사주 의혹에 별 취재 의욕도 안보여..
792
왜 미국만? 왜 한국은? 언론개혁을 저렇게 하라고.. 민주당아. 옛다 사과.. 꼴랑 몇줄 적선글에 고마워 말고. [ 손해배상액 1억달러.. 한국과 달리 미국은 언론에 대한 징벌적 손해배상제가 있어 명예훼손 등의 소송에 천문학적 금액..] news.v.daum.net/v/202106240953…
793
az 백신 사고 발생하기라도 하면 반색하며 전하고 나르는 기자나부랭이들.. 미국에서만 화이자 맞고 사망한 숫자가 3,848건에 달하는 건 알려나 몰라. 알아도 보도 안할테지만. cdc.gov/coronavirus/20…
794
2016년 민주당이 야당일때 조선일보 "야권의 단일화 쇼는 선거 때마다 빠진 적이 없다. 유권자를 우롱하는 일이다" 2021년 국민의힘이 야당일때 조선일보 "야권이 여당에 맞설 수 있는 길은 후보 단일화밖에 없다. 패자가 승자를 전폭 지원하는 단일화가 돼야 한다" ↑ 하여튼 쓰레기.
795
됐고. 나만 억울해.
796
[유승민 "文, 국가품격 위해 눈치보지 말고 박근혜 사면해야"] ↑ 범죄자에 대한 관대함 보다는.. 아래같은 청탁성 전화에 관용없는 철저한 수사가 이뤄져야 국가품격이 올라간다고 본다.
797
단두대 못가겠으면 단 두대라도 처맞자.
798
TV뉴스뿐이랴.. 포털에서마저 대통령은 사라지고 하도 이준석 이준석 거리길래.. 도대체 이준석 글씨체가 얼마나 화제길래 클릭해 보니.. 이런 옘병.
799
청부 고발 의혹 사건의 받았다고 의심받는 사람은 잠적하고 보냈다고 의심받는 사람은 휴가가고.. 이토록 의혹은 점점 더 커져가고 행적은 수상한데 후속 보도는 커녕 어제 하루만에 KBS SBS 뉴스에서 보이질 않으니..
800
[검찰, '김학의 출국금지' 법무부 압수수색..] 쟤가 누군지도 모른다던 것들의 초고속 전격 압수수색. 우리 선배 건드린 넘들 다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