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276
표창장 4년.. 이건 종신형감 맞지? [단독] 윤석열 부인 이력서 3개 초중고 근무? "근무이력 없다" news.v.daum.net/v/202110070942…
277
박근혜의 안정적 30%대 지지율. 문재인의 역대 최저, 위기의 시작, 60% 붕괴된 58% 지지율.
278
나의 4채는 시대적 혜택. 남의 2채는 시대의 투기. 나의 다주택은 부동산 전문가. 남의 2주택은 부동산 투기꾼. news.v.daum.net/v/202107271907…
279
[안철수 "법무부 장관, 법무부 차관, 검찰총장 후보, 서울중앙지검장 한 사람도 빠지지 않고 피의자, 피고인이다. 건국 이래 이런 일이 있었느냐"] ↑ 누구라도 검찰개혁의 편에 서면 피의자 피고인이 되고 마는 검찰독재시대라는 생각은 못하시냐?
280
무슨 대화중이냐면.. 유승민 : 윤석열 후보는 정책은 이해하고 공약한거냐. 혹시 주택청약 넣어 봤냐. 윤석열 : 아니 나는 집이 없어서 주택청약을 만들어보진 못했다. 유승민 : 응? 집이 없으면 만들어야지.
281
포털 대문 1면. 대통령 뉴스는 없어도, 윤석열 뉴스가 3개.. 대통령의 동맹중에 동맹인 미국 방문보다, 윤석열이 서울대 방문한 게 더 중요하지?
282
'주춤하던 서울 집값, 다시 상승폭 커져' 집값 오르면 박원순은 책임.. 오세훈은 효과.. 정부는 못오르게 짓누르는 악당.. ↑ 언론신뢰도 최하위 국가 언론의 수준. [주택시장에 퍼진 오세훈 효과..정부는 "매우 우려된다" 누르기] news.v.daum.net/v/202104180559…
283
지들 개혁하러 온 조국 부인은 기소 안하면 직무유기라면서 시효 만료 전 전격 기소하더니.. 지들 대빵 부인은 시효가 코앞인데도 기소 결론도 안내려.. 조사도 안해.. 이게 조폭식 의리가 아니면 뭐야.
284
6년 일하고 50억 받은 광상도 아들.. 조기축구 골프 캠핑을 살기위해 했다는 곽상도 아들.. 병원은 다녔지만 진료기록은 못보여준다는 곽상도 아들.. 저 아들의 아버지 곽상도는.. 어떻게 서울대어린이병원에서 초진외래환자가 일주일 만에 예약하냐며 대통령의 아픈 초딩 손자까지 까던 인간.
285
대구 매일신문의 만평. 선을 넘어도 한참 넘었다.
286
지난번 민주당 의원들 명단은 다 까발려져 부모 모신 묘지터까지 찾아다니며 두들겨 패더니.. 어제는 누군지도 모르는 국힘당 12명은 두발 뻗고 자고, 이미 너덜너덜하게 털렸던 집 1채 소유자인 김의겸 이름만 다시 두들겨 맞고 있는중.
287
"코로나가 야행성이냐? 밤9시 제한 근거는 뭐냐? 비과학적 방역 멈춰라" 라고 하던 안철수 오세훈님.. 님 오신 후 서울은 폭발적이군요 코로나가. 근데 오세훈 시장님. 코로나가 야행성입니까? 밤10시 근거는 뭡니까? 그래서 입은 함부로 놀리는게 아닙니다. 돌아온다니까요 부메랑처럼.
288
한국 언론이 '왜 신뢰도 세계 최하위 기레기들 집하장인가' 잘 보여주는 기사. news.v.daum.net/v/202102050733…
289
악한 칼과 사악한 펜이 손을 잡으면, 성폭력 사건도 출국금지 사건이 되버린다.
290
대선주자는 커녕 마을 이장도 못되는 김어준이 턱스크 상태로 5인 이상 모였다며 석달열흘도 넘게 매일 까대던 보수족벌종편 언론들아.. 대선주자씩이나 되는 윤석열이 턱스크로 애들도 있는데 8명도 넘게 저런 꼴 보여도 니네 시키들이 절대 비판할 리가 없지..
291
대충 무슨 대화냐면.. MC : 사정기관 장들이 바로 대선출마해도 되는거냐? 국민의힘 : 오죽 엉망이면 나라 살려보겠다고 그러겠냐 MC : 그럼 같은 논리로 李朴 두통령 감옥갈 정도로 엉망일땐 왜 나라 살려보겠다고 나서던 사정기관장들은 없었냐? 국민의힘 : 어버버.. 무슨말인지..
292
[김의겸"조국 수사한 검사 2인 조국에게 미안하다 전화..] in YTN 라디오 인터뷰..
293
김건희 여사, 앙코르와트 포기하고 심장병 어린이 방문한 이유?? 다자외교의 자리에 가서, 다른 나라 정상 배우자들 다 가는 곳 혼자 빠져나와 국내 정치용 이미지 화보를.. 쩝..
294
어느 집 사위는 대표적 마약인 코카인 필로폰 엑스터시를 투약해도 집행유예로 풀려나고.. 뉘집 아들은 합법이냐 불법이냐 곳곳에서 논쟁중인 대마초를 피고 법정구속이 되고.. 그제 어제 오늘 다시 한번 깊게 느낀다. 검찰 법원, 한국 사법부 정말 문제 많다.
295
흐.. 천안함 모자 쓴 윤석열 태극기 마스크 쓴 최재형 "세상에서 가장 사악한 것들은 애국이란 말 뒤에 숨는다" 아래꺼 베비원모어타임.
296
중앙일보의 정정보도에 진중권이 왠일로 고분고분 "제 기억의 오류입니다.. 앞으로 칼럼 쓸 때 팩트 체크를 더 꼼꼼히 하겠습니다." 라고 사과했구나. 그런데 내 눈에는 사과문이 아니라 고용주한테 쓴 반성문으로 보이는걸.
297
세상에서 가장 나쁜 것은 남의 불행을 나의 이미지 구축에 이용하는 거. v.daum.net/v/202211122319…
298
국민의힘이 오늘 5년 만에 세월호 7주기 추모행사에 참석했다. 어느덧 대통령 선거가 내년이다.
299
["죄송스럽다"..오세훈 '용산참사 망언' 서둘러 진화] 어제만 해도 당신 '의식에 없던' 용산참사 희생자들과 유족들이 오늘은 '기억' 납디까? 그런 의식 그런 기억력으로 뭔 큰일을 한다고.
300
같은 언론, 같은 기자가.. 저녁엔 사재기 기사, 다음날 아침엔 할인행사 기사. 사재기로 수량이 딸릴지도 모르는데 할인까지 해주는 천사같은 대형마트 미담 소식 전하려는 의도겠지? 훈훈하다.. 옘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