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
[갤럭시단 빌딩, 연구원들의 이야기]
우웁...
이번 실험은...
태홍님을...따라갈
자신이 없어지고 말았어...
으으...역겨워서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어...
만들어진 저것은...
대체 뭐에 쓰는 거지?"
133
아쿠아단의 리더 아강과 간부 이연은 과거, 지라치와 만난 적이 있습니다. 아강과 이연이 바다를 넓히고자 했던 목적도 '포켓몬과 그 녀석(지라치)이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싶었다'는 이유였습니다.
134
층간소음으로 잠을 잘 수 없어 빡친 아랫층 주민
138
전설의 포켓몬도 무서워하는 병원
139
141
"저기...라티아스라면 너 혹시 포켓몬인거야...?
144
발레를 모티브로 한 격투 포켓몬이라는 설정이 잘 드러나는 메로엣타 스텝폼의 모션
145
[구름시티 카페, 기타리스트의 이야기]
네가 싣고 온 바람의 향기가
세피아색의 기억 저편에서
이런 멜로디를 떠오르게 했다.
그것은 어머니가 좋아했던 노래...
옛 노스텔지어...
들어주겠나...
146
147
멜탄의 몸은 '액체 금속'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액체 금속은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수은이 아니라 '갈륨'입니다. 수은이었다면 이 장면이 좀...많이 공포였을 거에요.
148
한 달 정도 밀린 포켓몬 소식은 몰아보는데 가장 놀란 정보는 '애니메이션 썬&문'에서 쉐이미가 (잠깐)레귤러 포켓몬이 된 거였어요. 환상의 포켓몬이 TVA에서 레귤러 포켓몬이 된 것 자체가 이례적인 일인데, 메로엣타처럼 그 세대 포켓몬도 아니고 4세대 환상이 7세대 애니에서 레귤러가 되다니
149
쉐이미가 상징하는 테마가 '감사'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잘 받아들여질만한 귀엽고 무해한 외형이라서 취급이 좋은 것 같습니다.
150
멜탄의 몸이 수은이 아닌 갈륨이라는 사실은 인 게임에서가 아닌 레츠고 시리즈 컨셉 아트북의 멜탄 설정화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nintendoeverything.com/pokemon-lets-g… 이 기사 페이지의 멜탄 이미지를 잘 보시면 몸통 쪽 설명에 갈륨(ガリウム)이라 적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