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수정됐지만 '포켓몬 GO' 펄기아 모델링 독보적으로 작아서 웃겼다구요.
◀1998년 2019년▶
'뮤츠의 역습' 사운드 트랙과 함께 딸려온 그림책에서 묘사된 뮤츠의 독백. 말뽐새나 분위기나 전체적으로 아동용 서적에 쓰일만한 것들이 아닙니다.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 '모두의 이야기' 관련 엔딩곡 참여 가수들 인터뷰 영상은 남아있고, 나머지 극장판 뮤직 비디오들도 멀쩡히 있는데 후파만 싸그리 사라졌어요. 뮤직 비디오 말고도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정준영이 캐럴을 부른 영상도 있었는데 그것도 삭제됐네요. 잘 됐습니다.
원래 포켓몬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 '후파 : 광륜의 초마신' 마케팅 관련하여 엔딩곡을 부른 정준영의 뮤직 비디오가 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 생각나서 보니까 사라졌네요.
라티아스와 라티오스는 영화의 영향으로 남매처럼 여겨지지만, 정확히는 니드퀸과 니드킹처럼 동일한 종의 암수가 다른 개체로 나눠진 것이라 종종 연인처럼 취급되며 페어 굿즈로도 나옵니다.
포켓몬과 함께 한자를 배워요!
'포켓몬스터 ReBURST' 관련은 주인공이 제크로무와 합체한다는 정보만 주워들었는데, 적이 레시라무로 변신했다는 사실은 얼마 전 처음 알았네요... 저는 정말...정말 포켓몬과 합체하여 트레이너끼리 서로 리얼 파이트로 싸우는 이 물건이 공식 작품이라는 사실이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아요...
Z크리스탈에 관심을 가지는 페로코체
애니 포켓몬 세계에서는 행사의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초대형 디아루가와 펄기아 인형이 있습니다.
그래도 20년 이상 여행을 하다보면 아르세우스 인맥을 남들에게 어필할 수 있고.....
애니메이션 썬&문에서 지우는 20년 만에 전설의 포켓몬과 환상의 포켓몬을 잡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멜탄의 몸을 구성하는 얼굴의 너트는...빠질 수 있습니다.
원시가이오가의 몸은 반투명하여 체내에서 노랗게 빛을 발합니다.
신이라고 불리우는 포켓몬도 정말 평범하게 호숫가에서 물을 마시는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에서 뮤츠와 뮤를 데리고 포켓몬 저택의 큰 기계 앞에 서서 말을 걸면 '뮤츠는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있다', '뮤츠는 큰 기계를 똑바로 응시하고 있다', '뮤는 큰 기계를 조용히 바라보고 있다' 등의 반응이 나타납니다.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에서 뮤츠에게 마스터볼을 사용하면 뮤츠가 마스터볼을 튕기는 이벤트가 나옵니다.
귀여워.........
포켓몬은 정말... 20년 이상 쌓인 캐릭터 산업의 내공만큼은 인정해줘야겠습니다. 멜탄이 기습적으로 처음 공개됐을 때 솔직히 저도 많이 놀랐었는데 이젠 그냥 귀여워요.
pokemon.co.jp/info/2019/03/1… 신학기를 맞아 멜탄과 멜메탈 굿즈가 발매
귀여움 ↔ 잘생김
쉐이미는 꽃밭 속에서 살고 있지만 몸을 움크리면 꽃처럼 보이기 때문에 누구도 눈치채지 못한다는 설정이 있습니다.
제가 정말 이 계정으로 주접은 안 떨고 싶은데 정말 정말 정말 좋아요 어떻게 이럴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