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천(전 부천시장)(@JANGTOPIA)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박용진의 말, 말, 말] 박용진, '이재명 방탄' 당헌 개정 논란에 "개정 땐 尹·국힘 웃음꽃 필 것" news.v.daum.net/v/202208071056… 박용진 "李, 선거 패배 책임 왜 출마로 지나..비겁한 변명" news.v.daum.net/v/202208071043… 박용진 "이재명, '셀프공천'·'선거 패배' 사과는 어디 있나" news.v.daum.net/v/202208071044…
최근 확진자들은 동선이 많지 않습니다. 빨리 추적하고 있다는 겁니다. 연초까지 모임을 자제하면 확진자 수를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제발...
[사칭계정 추정]- 가짜와 진짜 질문들 많이 하셔서... 내일 출근해서 조치하겠습니다.
[조문] ✅ 저도 오늘 조문 다녀왔습니다. 조의를 표하고, 위로드렸습니다. ✅ 이낙연 전 대표님의 한일정상회담에 관한 글을 쓰신 경위도 오늘 들었습니다. 민주당 다움을 잃어버린 것 같다는 제 의견과 경륜과 무게감 있는 말씀을 계속 하셔야 한다는 부탁도 드렸습니다. #삼삼오오정치이야기
[共命之鳥(공명지조)] ✅ 한 몸에 두 개의 머리를 가진 새. 운명공동체 ✅ 당•정(청) 관계도 그런 것 같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자기 할 일을 하며 서로를 격려할 때가 아닌가 합니다. ✅ 혹시 잘못이 있다면 내부에서 조율해 갈무리하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 대응이 좋은 사례 같습니다
여러분 지역에 첫 확진자가 나왔을 때의 긴장감을 기억하십니까? 지금은 그때보다 비교할 수 없이 엄중한 상황입니다. 모두가 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평등은 약자의 편] ✅ 평등이란 개념은 약자를 보호하기 위한 개념입니다. ‘인간 불평등 기원론’ 같이 불평등의 시작이 무엇인지에 관한 시각차는 있지만.. ✅ 김기식, “선별지원이 중산층, 고소득층 차별이란 말은 위험한 정치적 선동, 차별은 약자에게 쓰는 말" news.v.daum.net/v/202008271006…
[꼼수?] - 연동형.. ✅ 상대의 꼼수에 맞서는 수가 더 큰 잘못을 바로잡는 경우라면 상대와 같은 방법을 써도 꼼수라고 하지 않습니다. ✅ 법에서는 이러한 경우 ‘정당방위’라고 합니다. ✅ 대의가 중요할 때가 있고, 실리가 중요할 때가 있습니다. ‘탄핵’이란 단어의 충격이 큽니다.
[국제 보건 비상사태 선언] ✅ WHO가 원숭이 두창에 대해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PHEIC)’를 선언했습니다. PHEIC는 WHO가 내릴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공중 보건 경계 선언으로 현재는 코로나19에 대해 유지. ✅ 당국에서 좀 더 구체화된 대응책을 마련해야 할 때입니다. #원숭이두창
[예비후보 등록] 오늘 부천시장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했습니다. 지난 4년 우리 부천시에 부족한 것은 채우고 더 발전시켰으며 어려움 속에서도 탄탄하게 미래를 준비했습니다. 시민과 동고동락하며 민선 7기 4년 동안 단단하게 닦아둔 기초를 바탕으로장덕천이 부천의 미래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사랑제일교회, 광화문 집회 참석자들께] ✅ 보건소로 가셔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으십시오. 아래는 차명진 전 의원의 글입니다. ✅ “저한테 병원에서 다시 검사받으라는 분들이 계신데 죄송하지만 저는 우리 나라 질병본부를 믿습니다” ✅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지키는 길입니다.
방역당국에 제보해 주십시오. 소규모 집단감염을 꼭 막아야 합니다.
[병실을 걱정해야 하는 상황으로 가고 있습니다] - 모두 힘을 모아야 합니다 ◆ 오늘 수도권 지역발생은 서울 141명, 경기 96명, 인천 8명으로 245명입니다. ◆ 수도권의 경우 감염 재생산지수가 1.5입니다. 지속되면 신천지 사태가 되는 겁니다. ◆ 이 추세로 3일이면 병실을 걱정해야 합니다.
[UN 공식인정 선진국] ✅ “UNCTAD, 한국 개도국→선진국 그룹으로 변경..57년 역사상 처음” ✅ “유엔무역개발회의(UNCTAD)가 1964년 설립된 이래 개도국에서 선진국 그룹으로 지위를 변경한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대한민국 news.v.daum.net/v/202107022248…
유권자가 적극적으로 의사표시를 해야 정치가 나아집니다. 오늘 꼭 투표해 주십시오. 투표도 권유해 주십시오. #투표
간과하고 계시지 않은가요? 또는 엉뚱한 것을 두려워하고 계시지 않은가요? #부천시
[슬픈 위로] 첫 등교한 중3 아들이 쉬는 시간에 말도 못하게 한다는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초등학교 입학한 아이들은 마스크 때문에 같은 반 친구들 얼굴도 모른다더라는 얘기로 위로(?)아닌 위로를 해 줬습니다.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빨리 극복해야 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극복
[민주주의] ● 서초동 집회가 국론분열이 아니라 국민의 의사표시라는 대통령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 삼권분립의 한 축인 행정을 검찰청으로 착각하는 검찰을 바로잡는 일은 옳고, 그름의 문제지 분열이 아닙니다. #검찰개혁 #조국수호
[기본소득론자 앤드류 양의 몰락] ✅ 기본소득 공약으로 돌풍을 일으키며 3월 여론조사에서 1위를 달리던 미국 민주당 뉴욕시장 후보 앤드류 양이 예비선거에서 4위를 하며 경선 포기. ✅ 충분한 토론의 결과겠지요. n.news.naver.com/article/421/00…
"검찰 개혁을 추구하는 장관 후보자에게 누가 흘렸는지 알 수도 없는 70만 건이 넘는 기사만을 토대로 사퇴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내부 비리에 목소리를 높이지 않았던 저희가 할 말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대구지검 진 모 검사)
제21대 국회의 의원 임기 1/48이 지나갑니다.
어제 검사자는 모두 음성입니다. 21일 만에 하루 검사 양성 0명입니다. 오늘 새벽 검사자 2명의 결과는 저녁에 나옵니다. 오늘 하루 0명을 기원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투기 하지 않고, 세금 꼬박꼬박 내고, 방역수칙 잘지키며 성실하게 살고계신 국민이 애국자고, 그게 공정입니다. 존경하며 응원합니다.
[유선전화 선거인단] ✅ 오늘 경선에는 60명이 참여했네요. 평소 전국 여론조사에서 호남 샘플이 100명 내외인 점에 비추어 보면 적지 않은 숫자입니다. ✅ 선거와 여론조사는 추세가 중요합니다.
[청와대 오늘도 브리핑] ◆ 하명수사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자료와 논리를 통해 여러차례 밝혔습니다. 오늘도. ◆ 이제 끊임 없이 가짜뉴스를 유포하는 자들을 끝까지 찾아내 처벌받게 해야합니다. ◆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가 매일 가동되는 언론 상황은 비정상 facebook.com/18932280809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