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
공군 교육사령부 인사 담당자도 죽는건 싫었나보군.
1명 자살기도, 2명 자살, 1명 의문사, 1명 도피중인 상황에서 어떻게 사실을 말하겠어.
102
솔직히 친문친낙계 의원들이 제일 선거운동 열심히 하시는데, 대선 지면 패배책임 이 분들에게 다 뒤집어씌울 듯.
왜?
전당대회 하니까.
나중에 이 글 성지순례하러 오세요.
104
현근택이 오늘 갑질로 고통받는 국민들에게 '때려치면 그만'이라는 솔루션을 제시했다
105
또 뜬금없이 다 뛰어들어 홍남기 패는거 보니 선거패배 책임전가할 사람 찾고 있구나.
106
트친님 중 인사장교 출신이시거나 소개(전화통화) 해줄 분 있으시면 디엠 부탁드립니다.
107
법카도둑이 소도둑된다
108
아니 여당후보 유세장에 사람이 저렇게 없는 상황이 장기화되는게 당비 꼬박꼬박 내는 당원입장에서 정말 빡치네. 5년 전 아무 준비 없이 급하게 치르던 대선에도 더문 킥보드 유세단, 슈퍼문유세단 등이 바닥 쓸고 다녔는데 지금은 뭐하냐? 유세단 모집 공고 본지가 언제인데 아무도 없냐.
111
나는 확실히 민주당에 애정이 식었고 소속감도 옅어졌으며 탈진영화 되었지만 민주당을 혁신시켜야 한다는 의지는 강하다. 민주당을 오렌지들에게 빼앗기는게 싫다. 혁신이 가능한지 아닌지 지켜볼 필요가 있고, 해보다가 굳이 안된다면 안되는걸 억지로 되게 할 의지까지는 없다.
114
복기왕 진짜 웃기더라. 제보자가 야금야금 까서 미치겠다는 넋두리를 채널A에서 길게 늘어놓음. 텔레그램 대화를 제보자가 독점해서 뭘 사과하고 뭘 해명할지를 모르겠대.
텔레그램 대화는 배소현이 갖고 있고 사안별로 맞는지 아닌지 해명하면 되잖아. 있는 그대로 말하면 골치아플게 없음
115
조폭 보스가 킬러한테 사람 죽이라고 하면 정확히 어떤 방법으로 죽이라고 명령서 써서 주나? 그런 거 없어도 다 살인교사로 잡혀감.
샌드위치 소고기 호르몬약 다 받아 먹고 지시 안 했다고 해봐야 이재명 지지자들 밖에 더 믿냐
119
제보자A는 김혜경 여사의 위법행위와 관련 언론에게 직접 팩트를 제공하며
국힘당에게 그 어떤 소스도 준 바 없고 소통하지도 않는다 합니다. 국힘발 관련 뉴스는 사실관계 틀린 것이 많아 공익제보의 진실성이 흐려질까 걱정이 많다고 하니 국힘발 김혜경 보도는 공유도 인용도 삼가주시면 좋겠습니다
121
사과하는 점이 뭐냐 물으니 얼버무림
122
이재명 되면 홍남기에게 정치보복 빡세게 할 것이라 생각함
124
대통령님은 명예에 대해서는 양보않는 분이다. 윤석열의 발언은 대체적으로는 원론적이었으나 '문재인 정부가 검찰 통해 얼마나 많은 범죄를 저질렀나' 라는 부분은 정치적 손해 감수하고 검찰독립 보장한 대통령님이 그냥 넘어갈 발언이 아님. 이에 대한 해명과 기획사정할 것이냐는 질문에 답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