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 이재명 따까리
개딸들 이분께 감사드려라. 이재명 시장님의 숙원사업인 성남도개공 조례통과 위해 당적을 초월해 육탄돌격 하신 분이다. v.daum.net/v/202202151244…
응? 임명장 받은 건 몰랐네? 이재명 캠프는 무속인에게 임명장 준 것 해명하고 사과하라!! 무속인 전문 영입 담당은 누구인지 밝혀라!
예전에 민주당은 배 곪다가 권력 잡아도 변변히 권력형 비리도 깔끔하게 못해서 죄다 들키고 패가망신하고 했는데 이젠 권력형 비리 법적으로 막고 언플로 막고 지지자들 가스라이팅까지 완벽하게 잘하는 정당이 되어버림. 이제 진짜 위험한 지경까지 온 것.
친문계를 비롯한 민주당 위원들이 '문재인 정부에서 이재명이 탄압받았다'는 송영길 개소리에 입을 다무는 이유는 송영길이 무서워서가 아니라 그의 말에 동의하기 때문이겠지.
유동규의 진술은 대장동 재판, 선거법 재판, 대선자금 재판에 크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본인의 알려지지 않은 범죄까지 불이익을 감수하며 자백할 경우 그 진술의 신빙성이 법정에서 힘이 실리기 때문. 보통 '허위진술의 동기가 없다'고 하는데, 아마 이재명 측 변호사는 최근(계속)
막산애는 MBC에 무슨 약속을 해줬기에 저렇게 눈 까뒤집고 뛸까
윤석열과 권성동은 문재인 정부 집권초 압도적 지지율이 적폐청산 때문이라 생각해서 그 흉내 내는 것인가보다. 쌓인 적폐 청산하는 것과 없는 적폐 만드는 것이 같냐
이 합성짤도 주워먹었어? 아니 그 맘은 알겠는데 딱 봐도 다른 녹취록에 비해 튀고 작위적이잖아. 이 정도 되면 지식인이 아니라 조건반사 상자잖아. 윤석열 김건희 깐다 싶으면 자동반응
혀짧은 소리 자기만 보고 고통받을까봐 계속 탐라에 올리고 언급하는 심술맞은 문파들
나우누리에 재밌는 글이 있어서 퍼왔어요
내가 김건희에 대해 한 세가지 오해 1.서울의소리 매채특성 모르는 줄 > 알더라 2.윤석열 인청때 쉴드쳐줬지만 조국사태 이후 진보연 언론들 돌아선거 모르는 줄 > 알더라 3.여튼 그 이후에 서울의 소리가 윤석열 계속 까는 거 모르는 줄 > 알더라
고민정이 친문이라기보다는 친명의 권력 중심에 좀 덜 들어간 노력하는 친명이지
브라질 주전 6명이 부상중. 근데 지금 훈련 중. 우리팀은 휴식중. 그럼 컨디션에서 우리가 우위. 객관적 전력에서 브라질 1위이고 우리가 16위. 그래서 브라질 방심함. 그래서 전반에 1골 먹고 정신적으로 방황하다가 후반에 한 골 더 먹고 부랴부랴 정신차려 2:2동점. 승부차기로 한국승.
대통령이 직접 양산사저 가서 전직 대통령에 욕하고 악다구니를 쓸 수 없어 안정권이 대신 해주니 얼마나 보답을 하고 싶었겠어? 그런 면에서 안정권은 대독 총리네.
이재명 캠프에는 이제 윤석열 빼고는 다 온 것 같다. 정동영, 국당세력, 동교동, 박사모, 김종인, 안철수 단일화 시도도 있을 것이고.
이 방송은 진짜 모든 분이 선거기간에 꼭 보셔야 합니다. 주변에 도움을 청하거나 질문을 하더라도 일단 이 방송 숙지 후에 하셔야 리소스가 낭비되지 않습니다 youtu.be/ysP6D8onLi4
정치인이라면 '동지들이 왜 안 찍어줬을까'를 고민해야 하는데 안 찍은 동지에게 화를 내고 있다. 이런 인간에게는 천년의 시간을 줘도 같은 생각만 반복한다.
쌍넘의 새끼들 쌍팔년도 정치공작하고 있어
영표성 골프를 트집 잡으려면 그 날 국방위 공식 일정이 있는지와 다른 국방위원들은 뭐 했는지를 까서 말해야지. 미사일 떨어져서 바쁜건 NSC고 국방위원들은 그날 무엇을 했어야 하는지 설명을 하며 기사 써야지.
더불어되치기당. 지금까지 모든 공격이 다 되치기 당함.
이 표정, 2017년 문프와 티브이 토론 하다가 '기억이 잘 안나시나봐요?'할 때 표정이랑 백퍼 똑같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