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혼자 쿡쿡 거리는게, 민주당원들은 전과4범 이재명이 개쓸모없는 범죄자인데도 어쩌다가 자기 듣는 팟캐나 자주 가는 커뮤에서 좋은 사람이라 하니 '어 그런가' 하며 무지성으로 넘어간 점이 너무 웃겨. 뭐 그리 쉽게 넘어가? 다음엔 이완용 애국자라 해도 넘어갈 거 아냐. 이순신 매국노라 해도
이석현 전 의원 보며 나름의 역사의식 정치철학으로 무장을 해도 공감능력 없으면 앞으론 정치해먹기 어렵겠다는 생각이 굳어진다. 정치포르노 운운하다 역풍맞은 장경태를 보면 민주꼰대성은 나이와도 무관하다.
내가 아주 객관적인 말 한 마디 할게요. 이재명 측근비리 심각하네....
가피우스의 집중력을 사용해 제작한 동영상입니다
이인영은 동지끼리 싸우지 말자는 글로 시작해 예시는 죄다 이재명 사이드의 것만 든다. 이재명 따까리 하려고 민주화운동 했냐.
이재명에게 뭐가 터져도 민주당원들은 돌아서지 않음 머리속에 '응, 어쨌든 무조건 국힘이 10배 더 더러움'이라는 수식이 있거든. 이게 얼마나 편한지 아냐. 팩트체크도 뉴스 읽기도 필요 없거든. 그냥 곱하기 10이니까.
신상진 시장, 아무리 정치가 무정하다지만 이렇게 전임시장 비위를 임기시작부터 파해치는 건 정말 보기에 좋네요. twitter.com/hankookilbo/st…
이재명 지지자님들께 알립니다. 이거 무조건 돌려주는게 아니고 15%이상 득표해야 돌려주는거에요. 투자자 원금회수에 유의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약관을 참고하세요.
박지현이 일부러 어그로 끌어 욕설수집해 양비론 하려는거 같은데 팩트로만 상대해줍시다.
이재명 아직도 기소 안됐냐. 작가 누구냐. 이렇게 스토리라인 늘어지면 시청률 떨어지고 조기종영간다.
국방부에게 월북 아닌 근거까진 바라지도 않는다. 그럼 그 공무원이 한게 뭔지만 알려달라.
페북에 좋은 글이 눈에 띄어 퍼왔습니다
김건희가 전직 대통령 여사님들을 만났는데, 왜 만났는지도 모르겠고 메시지도 없어. 그게 대체 뭐냐고? 그정도 공들어가는 행보를 했으면 하다못해 대통합 메시지라도 나오던지 해야지? 사적인 만남 한 것 말고 무슨 의미가 있나? 그런 식으로 18만명을 만나면 뭐하나
대선경선 관리를 책임지는 송영길은 이재명 위해 기본소득 재원 마련해준다며 이재명 선대위원장 노릇을 했고, 전당대회 관리를 책임지는 우상호는 이재명 수사는 정치보복이라며 이재명 선대위원장 노릇을 한다. 이재명은 쟤들 귀여워서 미칠 것 같겠지.
감사원 등신들아 월북 아닌 것부터 입증하고 주장을 분명히 하고 시비를 털던가 해야지?
약 500번째 보고 있는데 싫증이 안 나네 twitter.com/s9278s/status/…
<책임감 강한 이재명> 대선 패배 책임은 지선 출마로 지고, 지선 패배 책임은 당대표 출마로 지고, 총선패배 책임은 대선 출마로 지고....
댓글 난리났는데 뒀다 내일 읽으세요. 누워서 웃다가 갈비뼈 나갈 수 있어요. 숙면에 방해되고. facebook.com/10004439748764…
역대 민주당 정치인 중 막산애보다 몬 생긴 사람이 있었나 계속 생각해보는데 딱히 떠오르는 사람이 없다.
문대통령 지키겠다는 말이 어떻게 이런 분노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지 이해불가
똥차 피하려다 쓰레기차에 치였다고 고통이 달콤하다 우길 필요는 없습니다.
섣불리 명잘알이라 자랑 말아야. 난 이거 오늘 첨 알았어
민주당의 모든 선거룰과 선거관리는 이재명의 맞춤옷이었다. 경쟁후보는 늘 짧은 팔 짧은 다리의 옷을 억지로 입었다.
머드 축제 갔다고 뭐라 하지 말자. 취임 후 한 것 중 가장 무해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