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지지자들이 경선 이기라고 보낸 정치후원금으로 밥 먹고 다녔다... 회당 7천5백만원짜리 여조에 불필요한 경호비용에...
여당후보가 대통령님의 업적들을 하나 하나 밟고 있는데 대통령님 본인이야 언급할 수 없다 해도 참모들까지 정치중립 등의 프레임에 갇혀 입 여는 이 하나 없다는게
이재명 지지자들은 김만배 녹취는 믿고 백비서 녹취는 안믿으려 들겠지? 그렇게 세뇌되어 천년만년 살아라.
글로벌히어로가 되어가는 젤렌스키를 이제 인종 국가 이념을 초월해 응원하자. 무능하고 무식하고 도망간 초보 정치인이라 조롱하는 이재명과 민주당, 푸틴 빠돌이들만 빼고.
1. 횡령 2. 직권남용 3. 국고손실 4. 직장내 괴롭힘 5. 공문서 위조
트친들 보호차원에서 얼마나 나쁜 책인지 내가 대신 읽어보고 까줘야겠구만
윤석열 정부 압도적으로 병신 같다....! 단 하루에도 수십개의 병신같음을 보여준다. 심지어 대통령이 휴가중인데도.
이재명 정진상이 땅값 떨어진다고 공동묘지 못짓게 했었구만. 저런 퍼블릭마인드 없는 놈이 국가지도자를 하겠다고
민주당이 예전엔 상상도 못하던 정치공작을 대범하게 벌이는 건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한다'는 사고방식의 통진류 엔엘 애들의 신념이 OS가 되버려서인 것 같다.
<지선 패배요인분석> 1.대선에서 압도적 비호감인 이재명에게 울며겨자먹기로 명 찍은 민주당 지지층이 또다시 민주당 찍을 동기가 와해됨 2.이재명이 전면에 나서지 않았다면 민주당 찍을 이유가 충분하나 이재명 사당임이 비대위원장 임명, 원내대표 선거, 지선 공천과정에서 명백해짐 (계속)
민주당은 노웅래 방탄은 왜 안해주냐? 노웅래 수사는 정치보복이 아니야? 이정근 수사는 정치보복이 아니야? 국힘 박순자 구속은 정치보복이 아니야? 이재명이 곧 정치고 곧 민주당이라 이재명 수사만 정치보복이야?
민주당 비명반명계는 이재명에게 당 전체를 빼앗기고, 이젠 그나마 반명깃발도 사사오입의 주범 이상민에게 빼앗기네. 숨 만 쉬지 저것들이 사람인가.
정당이라는게 가치를 잃는 순간 조폭이랑 구분할 수 없거든요.
윤석열은 최재해 말만 믿고 설친거 맞지? 그런 놈 계속 붙잡고 있으면 너 임기 절대 못 채운다.
누군가 내 리조트 비용을 댔는데 나는 지시한 적 없고 돈 낸 사람은 망상이다.. 최소한 본인이 돈 내지 않은 건 알거 아냐? 너희 부부는 먹고 즐기고 변론해주는 모든게 죄다 남이 서비스해주고 돈도 내주는데 아무것도 몰라? 천사가 따라다니며 케어해준다 생각해왔니.
하여튼 선거기간에 선거법 위반 무조건 무조건 조심하세요. 센 표현 단정적 표현 모욕적 표현 주의하시고 무리한 추정 마시고 입증하기 어려운 표현 주의하시고... 그런데 그러다 보면 오히려 글의 설득력이 더 올라갈거에요.
이재명 같은 악인에게 '거칠게 살아와서, 어렵게 자라서'라며 서사를 부여하는 당이 민주당. 요즘은 영화고 언론이고 악인을 합리화하는 서사를 부여하면 가루가 되게 까이고 망함. 딱 민주당만 그러함. 왜그럴까? 친구비 받아서? 노. 무서워서? 노. 공천? 노. 그런 인성에 공감하는 악인들이기 때문.
아니 총무과 카드 5개 이상이 김혜경 냠냠에 사용되었고 의전인원이 3명이나 불법적으로 배치됐으면 도지사 개입없이 그게 가능하냐 질문해야지 그거 묻는 사람이 없어??????
솔직히 말해볼까? 아무개 열사여 아무개 열사여 구호 외치고 영정들고 정권퇴진운동 겸사겸사 이재명 방탄하려는거 아냐. 근데 익명의 150여명이라는 추상성 때문에 리얼리티가 안 생긴다 이거 아냐.
개표부정 그런거 없습니다. 사전투표 탈취 그런거 없습니다.
왠만한 의혹은 결국 다 해소되었는데 남은건 보궐선거 직전 측근 변호사들의 LH폭로건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 제일 치가 떨리는 건
이재명 후보 선거운동 하는걸 보니 무소속 같은데 전 무소속 선호 안해서 못 찍어줍니다. 정당명이 없네요.
일찍 이재민 찾았다 자랑할 때는 울진 4시를 강조하고 왜 새벽부터 이재민 괴롭히냐 욕먹으면 삼척 7시라 우기고
민주당경선은 부정선거하는 쪽이 이익. 반대편이 경선중엔 이의제기 하면 선거 불리해질까 참고, 끝나면 경선불복 소리 들을까 참고, 이후엔 비주류라 힘 없어 참고, 기소되면 내부총질 소리 들을까 참고, 수사중엔 재판 기다린다며 참고, 판결 나오면 대법원 판단 기다린다며 참고, 끝없이 참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