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1
전에 갔던 초밥집에서 쥐치를 주문했다가 재료가 떨어졌다며 주문을 거절당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수족관에 꽤 커다란 쥐치가 우아하게 헤엄치고 있길래 (?) 상태가 되었습니다만, 나중에 주방장들이 "이건 이제 못 죽이겠는데..." "그러게" 라고 말하는걸 듣고 웃어버렸습니다. 펫이었을 줄이야. twitter.com/hopstepsheepp/…
702
엄청 흥분된다. 리얼 작화붕괴 양배추를 찾았다 twitter.com/muinoNo61/stat…
703
해야할 일이 있을 때만 뒹굴거리게 돼 twitter.com/33kitta/status…
705
공중전화를 사용하려고 했더니 먼저 온 손님이 있었다...🐈 twitter.com/tyomateee2/sta…
706
중학생 때 잘나가는 녀석은 0.3mm의 사프를 쓴다는 얘기가 있었다. 하지만 나같이 평범한 녀석이 0.3을 쓰면 나대지 말라는 소리를 듣기 때문에 학원에서만 몰래 0.3을 썼다. 그랬더니 그 냄새를 맡고 온 날라리가 다른 반에서 굳이 어깨빵을 하러 왔었다. 지금 생각하면 전부 다 의미를 모르겠다 twitter.com/verytanoshii/s…
707
요즘 500엔에 팔고 있는 게 가챠, 게로써의 퀄리티가 높은 것도 물론 훌륭하지만, 그 다리를 사용해 어떤 물건이든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포인트가 높다 twitter.com/nal_333/status…
708
쫌 귀엽다...🍇🤭✨ twitter.com/wan_hello_/sta…
709
기르는 개가 너무나도 사교적이어서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인사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사교성이 없는 내가 곤란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twitter.com/khufuou2/statu…
710
드디어 3평짜리 아파트 방의 90%를 침실로 만들었다-------!!!!! 아 그리고 이건 최근 기르기 시작한 펫 twitter.com/kimeido/status…
711
음식점에 들어갔는데 "이 가게는 좀 별론데..." 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는, 가게 안에 누군가를 찾는 척을 하며 "아, ○○씨 아직 안오셨네" 라고 혼잣말을 하고, 점원에게 가볍게 인사하며 나가는 기술이 있습니다. 이것을 기억해두면 티 안나게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나올 수 있습니다. twitter.com/paya_paya_kun/…
712
713
거짓말이라고 생각했는데...
설마 소문대로였을 줄이야... twitter.com/gai_JRS/status…
714
라멘 그릇을 들기 쉽도록 하기 위해, 도움이 될까 싶어 남겨둔 스마트폰 링을 붙여보았더니 '바보가 쓰는 무식하게 큰 찻잔' 처럼 되어버려 부끄럽다 twitter.com/ARuFa_FARu/sta…
715
모두의 힘으로 폭력 twitter.com/bad_texter/sta…
716
틀려, 그쪽이 아냐. twitter.com/NEKOLAND13/sta…
717
아내에게 "삶은 달걀을 냉장고에 놔둘 때는 날달걀이랑 헷갈리지 않게 '삶은 달걀' 이라는걸 알수있게 해둬" 라는 말을 들어서 twitter.com/naru_takky/sta…
718
'로스트 비프의 포스트잇'을 만들어 봤더니, 작업책상이 고기의 낙원으로 변할 뿐이었다 twitter.com/Monyaizumi/sta…
719
커피 같은거 부어주면 고양이가 떠오르는 "고양이 머그컵" 이 귀여워... twitter.com/fuwa_shop/stat…
720
인생에서 가장 길게 사귀는 것은 '자신'이에요. 그러니까, 제대로 정비해서 적절한 상태를 유지합시다. 추우면 따뜻하게 해주고, 자신을 상처입히는 사람으로부터 멀어지고, 밤이 되면 푹 자고, 등등. 언제 행복이 와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해주세요. twitter.com/Japanese_hare/…
721
모스버거의 신메뉴가 퍼비로밖에 보이지 않아 twitter.com/Chartie_/statu…
722
"고양이랑 사진 찍으면 경멸당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나랑 단둘이 찍는게 싫은걸까..." 라고 해서 보게된 고양이의 얼굴은 전형적으로 경멸하는 얼굴이었다ㅋ twitter.com/phukachan100/s…
723
지역의 보스 고양이가 부하를 데리고 정찰을 왔습니다 twitter.com/pom_powa_nyan/…
724
꽃을 꽂아두면,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twitter.com/harepiyopiyo/s…
725
대체로 이런 느낌으로 일주일을 살고 있어 twitter.com/toarutoa/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