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1
너무 귀여워
센스 좋다.
고양이가 들어와요
문 닫아주세요! twitter.com/nekoiroiro/sta…
752
카나(金)자와 대학이랑 일(日)본 대학이랑 세이(成)조 대학을 통합하면, 김일성(金日成)통합대학이 되는거 아냐!? twitter.com/a_7kx/status/1…
753
[토마토에는 독이 있다]
알고 있는 사람은 적지만, 토마토에는 토마틴이라는 독소가 들어있다. 잎이나 줄기에 많이 들어있다. 다 익으면 거의 없어지지만 한번에 대량으로, 구체적으로는 하루에 4톤 섭취하면 죽기 때문에 조심하도록 하자. twitter.com/youko_rou/stat…
754
두살 먹은 아이의 "술친구" 느낌이 엄청나다 twitter.com/sxexnxaxs/stat…
755
설거지하고 있는 옆에서 돌고있는 고양이들 twitter.com/jirosan77/stat…
756
해외에서 만든 마인크래프트같은 눈사람이 너무 귀여워... twitter.com/tyomateee/stat…
757
공포만화를 그리면 고민하는 것이 캐릭터를 기절시키는 법. 흔히 있는 '배에 주먹꽂기', '클로로포름', '전기충격기' 어느 쪽도 현실에서는 기절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현실에서 사람이 가장 기절할 법한 상황은 무엇인가 생각했을 때
'노동 혹사로 과로'
가 나오는 것이 슬프다 twitter.com/yohsuken/statu…
758
친구랑 롤러코스터 줄서는데 "비명소리로 나인거 들키는건 아니겠지(^_^;)" 라는 말을 들어 긴장의 식은땀을 흘렸던 일이 떠올랐다. 그렇게 들키는것 만큼은 절대 싫어 twitter.com/ado1024imokenp…
759
존경하는 상사가 퇴직하는데,
"100%의 결과를 내려고 조급해하는 것보다, 60%라도 괜찮으니 하던 일을 계속할 수 있는 힘을 가질 것" 이라는 말씀을 남기셨다. 36년간 근무해오신 분의 말씀에서 무게가 느껴졌다. twitter.com/NyoVh7fiap/sta…
760
30살 때 "아직 젊으세요!" 라고 나에게 말해준 20살 아이가 10년 후 "30살이 되어서 그 기분을 알았어요..." 라며 풀죽은 얼굴로 털어놓아서, 나는 미소지으며
"그런가... 알아줘서 고마워... 그런데 40살이 되어서 안거지만... 30살은 아직 젊다"
라고 말했다가 그 아이의 절규를 들었다. twitter.com/tukigi246/stat…
761
GU의 CPO자켓과 벌룬팬츠의 세트업을 입어봤는데 북쪽 장군님이 됐다. twitter.com/minamimitsuhir…
762
커비를 주운 여자아이의 이야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어주세요) twitter.com/Akaten_GG/stat…
763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수수께끼의 불행이 덮쳐오는 주인공들 twitter.com/33kitta/status…
764
뽑기라고 생각했는데, 단지 잔뜩 담겨있었을 뿐인 커비 오브제 twitter.com/tenkeshi_sosak…
765
이런 미끄럼틀이 있는 집. 애가 어릴 땐 좋지만 어른이 되면... twitter.com/pontacyan7777/…
766
오늘도 평화롭습니다🕊 twitter.com/Allukaaaaa328/…
767
어젯밤 길을 걷는데 갑자기 도리이가 있는 교차로가 출현해서 이세계로 가는 입구인가 생각했다... twitter.com/yuruhuwa_kdenp…
768
시한부를 선고받은 친구가 "지금까지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도 참고 어울려왔고, 나보다 뛰어난 사람을 질투해왔어. 하지만 이제는 정말 마음이 맞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 사람을 미워하기보다 감사하며 잠들고 싶다고 생각하게 됐어" 라며 즐겁게 말했다. (1/2) twitter.com/origamicat/sta…
769
'어린이날' 이니 깜짝 놀랄만한 진실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
이 이모티콘... 전세계에 팔리는 스마트폰에 초기부터 들어가 있던 이모티콘입니다...
코이노보리를 모르는 외국인은 이걸 보고 "물고기가 두마리 잡혀 럭키인 낚시 이모티콘은 언제 쓰는거지" 라고 생각합니다... twitter.com/ArturGalata/st…
770
가지고 있는 옷을 파악하기 위해 옷 카드를 만들어 봤다~
위아래로 나누면 코디도 생각할 수 있어 좋다 twitter.com/koike_09/statu…
771
철도회사의 이런 점 중독될 것 같아
무리하게 횡단하지 마세요.
경보기가 울리면 위험합니다. 차단기 밑으로 넘어가지 마세요. 들어가지 마세요. twitter.com/nnnkkkttt22233…
772
엄마 "컴퓨터가 고장났는데, 너 시스템 엔지니어니까 고칠 수 있지?"
아빠 "전자레인지 고장났는데 봐줄래? 너 시스템 엔지니어잖아?"
할머니 "TV에 스모가 안 나와..."
할머니만 고쳐드릴 수 있었다. twitter.com/SES48740815/st…
773
그라탕의 새우 하나하나에 이름을 붙여, 차마 먹을 수 없게 된 3살. twitter.com/NatsuTagu/stat…
774
도미노 피자 주문했더니 틀린 사이즈가 왔다. 전화했더니 다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하고 배달된게 이거. 심술부리는거야? twitter.com/trpudon/status…
775
어렸을 때 친구에게 "산타는 없어. 부모님이 선물 두고가는 거 다 봤다고" 라는 말을 듣고 쇼크를 받은 내게 엄마는 "산타를 믿지 않는 아이에게는 산타가 오지 않아서, 불쌍히 여긴 부모님이 산타 대신 선물을 두고 가신거야" 라는 말을 남겼다. 아이들에게 의심받는 부모님들, 이 방법을 사용하세요. twitter.com/N908Sa/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