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651
편의점 도시락 라벨에 붙어있는 공장 주소를 구글맵에 검색하면, 그 공장 리뷰란에는 대체로 베트남어가 있다. 자동번역하면 "여기 일은 힘든가요?" 라는 글이 나온다. 나의 편리한 한 끼 식사는 누군가의 힘든 노동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느꼈다. twitter.com/ecua/status/15…
652
브러시 보고왔어 추워서 고슴도치의 전시는 쉬고 있습니다... 대신 고슴도치를 닮은 브러시를 전시합니다. 따뜻해지면 다시 보러 와 주세요.⛄ twitter.com/ppypyn/status/…
653
오늘도 정말 좋아☺️ twitter.com/b09a2032c/stat…
654
단 한그루의 오크나무로 만든 나선계단이 🇨🇿체코 남동부 레드니체성의 도서실에 있습니다. 빈의 창호 장인이 19세기 중반에 제작한 계단으로, 여기 장식된 조각은 동식물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부르고뉴, 영국의 후기 고딕양식을 참고했다고 합니다 twitter.com/MasayukiTsuda2…
655
엑셀을 배우는 스님들 전혀 모르겠다 twitter.com/oofunakannonji…
656
오드리 와카바야시 씨가 쓴 "부정적인 생각을 없앨 수 있는건 긍정적인 생각이 아니다. 몰두다." 이 한 문장은, 척추가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내 몸을 지탱하고 있다. twitter.com/365_teacher/st…
657
에로쪽 낚시 계정에서 디엠이 왔습니다. 아마 내용은 복붙이겠지만 "당신의 프로필 사진을 봤더니 욕구를 멈출 수 없어서..." 라는 게 있었단 말이죠. 내 프로필 사진을 보고 욕구가 솟구쳤다면 나한테 디엠하는 것보다 먼저 근처 라멘집으로 달려갔으면 해 twitter.com/Redfoxnest/sta…
658
주민으로부터 "방에서 나갈 수가 없어요‼️ 회사에 갈 수가 없어요‼️" 라는 연락이 와서 급히 달려가보니 진짜 나갈 수 없게 되어있었다 면목 없습니다 twitter.com/tainosashimi34…
659
머리가 울타리에 끼인 소년, 문제를 보는 관점을 바꾸었더니... twitter.com/tyomateee/stat…
660
룸쉐어 풍자화 '디스토피아와 유토피아' twitter.com/itabasihaususs…
661
어머니 왜 제 집의 TV 리모컨을, 본가에 가지고 가셨나요? 새로 나온 괴롭힘인가요? 그리고, "리모컨 없으면 불편해" 라고 톡했더니, 답장이 "몇번 보고싶어?" 라니 뭐야? 니가타에서 여기까지 전파 닿을리가 없잖아 4번 부탁드립니다 twitter.com/ghost03type/st…
662
근처에 마술사가 살고있군 twitter.com/sumimachine/st…
663
역사에 남을 히프노시스 마이크의 넹글 돌아버린 굿즈를 오랜만에 써봤어 twitter.com/okakkoshumi/st…
664
우리집 커비선반 twitter.com/ADR49804416/st…
665
강의 후에 "질문 없으십니까?" 라고 말해도, 손을 들 가능성은 낮다. 질문을 강요하는 것만큼은 싫기 때문에, "강의 중, 질문이 있으시면 채팅으로 살짝 알려주세요. 질문의 답변을 모아서 강의 중에 말씀드릴게요." 라고 전했더니, 질문이 오게 되었다. 질문하기 편한 환경이 중요하구나 생각했다. twitter.com/ogatti21/statu…
666
태어나서 처음으로 코타츠에서 자는 아기 고양이 twitter.com/jirosan77/stat…
667
올해 91세가 되시는 할머니의 정말 좋아하는 에피소드 중 하나. 내가 초등학생일 때 감기로 조퇴해서, 할머니가 농업용 일륜차로 마중을 나와주셨던 적이 있다. 세계관 거의 토토로야. twitter.com/chitti_design/…
668
동물원에서 탈주한 펭귄, 경찰에게 불심검문을 받고 보호되다 새벽, 헝가리의 도로에서 펭귄이 출현. 근처의 메트로폴리탄 동물원으로부터 탈주한 호기심 왕성한 펭귄으로, 경찰은 교통규제를 하다가 펭귄을 보호. 건강에 문제는 없어, 동물원은 감시카메라를 설치했다고 한다. twitter.com/yusai00/status…
669
계곡의 무서움. twitter.com/fishing_men/st…
670
우리 AI씨에게 "세상에서 제일 위험한 아보카도" 라는 주문으로 그림을 부탁했는데. 아니 그쪽으로 위험한게 아니라고ㅋㅋㅋ twitter.com/_596_/status/1…
671
출산휴가 받고 거의 매일 바느질해서 만든 모빌 엄청 귀엽게 만들어졌으니까 봐줘... twitter.com/pokowanko/stat…
672
오늘도 주인의 출근을 전혀 배웅할 생각이 없는 개 twitter.com/komajiro0926/s…
673
직장의 파티피플 아저씨가 인스타를 시작했다고 해서 봤더니, 해시태그는 없어도 취미인 바이크와 맛있어보이는 현지 음식이 꽤 돋보였다. 트위터는 안하시나 여쭤봤더니 "그렇게 음침한건 안해" 라고 하셨다. 음침한 여러분, 안녕하세요. twitter.com/iori_chandesu/…
674
장녀가 태어났을 때, 친구가 석고로 아기 손 본뜨는 키트 선물해줬거든. 근데 체력도 기력도 시간도 전혀 없어서, 다음주에 해야지 다음주에 해야지 계속 미뤘더니 장녀가 17살이 됐어. twitter.com/nobita4989/sta…
675
허락 없이 알티 금지!? 그럼 그냥 트위터를 하지마ㅋ twitter.com/atsushiTSK/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