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676
'조건 없이 사랑받는건, 아이가 아니라 부모' 라는 사실을 한명이라도 더 많은 부모가 깨달아야 한다. twitter.com/popo_hamu_s/st…
677
"팬들의 기대를 배신했다!" '팬들이 바란건 이런게 아니었다!" 라는 말을 들으면, "나, 나는 만족하고 있는데... 나는 팬이 아니었던거냐... 하????" 처럼 되기 때문에, 솔직하게 "나 개인의 기대를 배신했다" "나 개인이 바란 것이 아니었다" 라고 표현해줬으면 한다. 네 감상에 끌어들이지 말라고. twitter.com/slinky_dog_s11…
678
코미케 코스프레 중에서 가장 좋았던건 단연코 이거🤔 twitter.com/yu_ri_buzz/sta…
679
가족들이 "○○ 도와줘~" 라고 부르면 고양이가 무책임하게 "냥~" 하고 대답하는게 좋다. 당연히 도와주지는 않는다 twitter.com/caver8/status/…
680
미사일은 좋겠다, 진로를 정해서 twitter.com/ashikirikairyu…
681
센다이의 친구집, 커비 쿠션이 대형액정 TV를 구해줘서 웃어버렸다 twitter.com/anrikuch/statu…
682
혼령이 보이는 사람들의 잡담 동영상에서 "최근에는 혼령과 살아있는 인간을 구분하는게 쉬워졌어" "뭔지 알거 같아, 마스크잖아" 라고 얘기하는걸 보고 웃어버렸다😂 혼령은 마스크를 쓰지 않는것 같다😷 twitter.com/stellascough/s…
683
60살 정도 되면 도베르만 3마리를 기르면서 매일 제방을 산책하고 이웃집 초등학생에게 '켈베로스 아줌마' 로 불리고 싶어 twitter.com/iwanamirenji/s…
684
최근 자주 본건데, 개별포장된 초콜릿을 중탕해 봉지의 모서리 부분만 조금 잘라 초코펜의 대용으로 쓰는 것. 이거 처음 생각한 사람 누굴까. 짱이다👍 twitter.com/kiirosiro/stat…
685
쇼크 고양이씨는 출입금지 twitter.com/omochi_nam01/s…
686
슬램덩크를 읽고 있었습니다. 👧🏻봐-! 대만이랑 똑같아-♡ 매우 기뻐했습니다. #슬램덩크 #정대만 twitter.com/ohag115/status…
687
스포츠를 관전하는 핑구와 펭도리 twitter.com/kissshot51/sta…
688
아빠는 자식 있어? 라는 질문을 둘째딸에게 받은 적이 있다 mobile.twitter.com/Reel_migimaki/…
689
사르르 녹은 밀크버터떡같은 닭 twitter.com/675tori/status…
690
오프숄더같은 무라카미씨 몇번을 봐도 웃기다 twitter.com/orange_red2/st…
691
외국인의 싸움을 말렸더니 오다큐 전철에서 '좋은 녀석 증명서'를 받았다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후의에 감사드립니다 twitter.com/wildkumada/sta…
692
담당 정신과 의사 선생님 왈 "멘탈이 강한 사람이란, 사람의 기분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 이라고. 묘하게 납득이 갔다. twitter.com/kuroASDgirl/st…
693
직장에 가는 이유가 "같이 일하는 사람이 좋아서" 라면 최강의 직장입니다 twitter.com/fumimaru_ADHD/…
694
어제 공부하다 지쳐서 한교동에 인조 속눈썹 붙였는데 재밌다 twitter.com/cawaikunarita_…
695
아무리 의사소통 능력 떨어지는 나라도 이 녀석이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알겠어 간식(당근) 판매 1컵 100엔 twitter.com/F_Dragon/statu…
696
내가 첫날부터 그만둘것 같은 회사구만 twitter.com/joriojorijori/…
697
이런 발상은 없었다... 새로 초2가 된 아들은 아직까지도 옆에서 숙제하는걸 지켜보지 않으면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 twitter.com/Girrafe24/stat…
698
옆집? 이웃집? 으로부터 "동급생의 〇〇군은 훌륭하게 애 키우고 있는데, 당신은 몇시까지 포켓몬이나 키울거야?" 라는 분노에 찬 목소리가 들려와서 무심코 귀를 막았다. twitter.com/takenokokun052…
699
전철에서 자리를 양보받고 싶었던 노인. 죽은 눈을 한 직장인에게 "전 83살이에요. 당신은 몇살인가요?" 라고 묻길래 경악했는데, 직장인은 진지하게 "세샬입니댜" 라고 답하는 예상치 못한 강자였다. twitter.com/9bee_16/status…
700
고양이의 갑질. 잘 수가 없다. twitter.com/takeru10032/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