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51
"무엇을 말할 것인가 지성이고, 무엇을 말하지 않을 것인가가 품성." 이 정보화 사회에 어울리는 멋진 말이네. twitter.com/gkjKuOh/status…
52
방이 거지같아서 꽃을 놨더니 꽃을 놓은 거지같은 방이 되었다 twitter.com/yoiotto88/stat…
53
오늘은 귀엽게 찍어야지! 라고 분발한게 이거 twitter.com/mochimaru_1209…
54
전에 "컴퓨터의 내장 카메라를 해킹했으니, 돈을 내지 않으면 당신의 사진을 유출하겠습니다" 같은 사기 메일이 와서 무시했다. 그랬더니 나중에는 같은 내용이 중국어로 오고, 다음날에는 영어로 왔다. 못 읽는거 아니거든? 왜 그쪽까지 배려해주는거냐고. twitter.com/Imamura1985/st…
55
엑스레이 촬영 중 재채기한 사진 twitter.com/Soviet_Usako/s…
56
니가타현에 있는 게임의 그래픽 버그같은 빌딩 twitter.com/Soviet_Usako/s…
57
그럴싸하게 색연필로 그린 것처럼 보이지만 종이 위에 올라가 있는 것 뿐인 우리집 고양이 twitter.com/syakecat/statu…
58
양배추를 먹는 성게의 에코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 썼다면, 성게 형태의 케이스에 가방을 먹이는 것처럼 수납합니다. (살짝 보이게 꺼내놓으면 good) twitter.com/niji_2oclock/s…
59
물리 알티, 물리 마음이 가능한 조명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twitter.com/niji_2oclock/s…
60
이러고 있을 때는 아니지만... 점심에 받았던 엄청난 파르페를 자랑하고 싶다... twitter.com/yuyu2000_0908/…
61
창문 너머에 무언가를 찾은 두마리와 한명이 너무 귀엽다 twitter.com/tyomateee2/sta…
62
딸 "목욕물 마셔도 돼~?" 안돼! 라는 말은 육아에서 NG라는 기사를 방금 읽은 나 "괜찮을리가 없잖아?" twitter.com/Mouhonmanimuri…
63
환자 "선생님, 제 병은...?" 의사 "당신의 몸을 산리오 퓨로랜드라고 한다면," 환자 "비유가 귀엽네요" 의사 "헬로키티가, 없습니다" 환자 "무서운 말씀을 하시네요" twitter.com/ewe_your_you/s…
64
마인크래프트처럼 되어버린 왕코 twitter.com/tyomateee2/sta…
65
세면대에서 물 틀어놓은 소리가 나서 "어이, 좀 봐달라고" 하면서 잠그러 갔더니 내버려뒀던 잉꼬🦜가 수도꼭지에서 물이 흐르는 소리를 큰소리로 흉내내고 있던 것 뿐이었다. twitter.com/court_ossan_bo…
66
건배한 직후에 유리잔이 딱 두동강났는데 가게 안에 사무라이 있어? twitter.com/asa_yowai_/sta…
67
떨어뜨린 페트병 뚜껑이 머리 위에 올라간 기적... 참고로 본인은 눈치채지 못하고 있다... twitter.com/Computeroba/st…
68
도쿄대 입학시험, 다들 대부분 시험 시작 전까지 참고서 같은거 읽고 있는데, 그 중에서 혼자 소녀만화 잡지 읽고 있는 여자애가 있어서 진짜 무서웠다. twitter.com/emofairystar1/…
69
스타벅스에서 옆의 남자 대학생 둘이 호빵맨에 대해 열정적인 토론을 하더라. 내용은 '호빵맨은 속이 깊다. 세균맨이 나쁜 짓을 해도, 그 행동을 나쁘다고 할 뿐 결코 세균맨 그 자체가 나쁘다고 말하지 않는다'는 것. 행동은 혼내도 인격은 부정하지 않는다. 음... 엄청 중요하지. twitter.com/senseiwakame/s…
70
괜찮으십니까? 진정하고 들어주십시오. 당신이 잠든 10년 동안, 10년이 지났습니다. twitter.com/morix_bs/statu…
71
픽시브에 좋아하는 동인지가 재발행돼서 읽다가 댓글을 봤다. "무덤까지 가져가고 싶어요" 라는 사람 있어서 그 맘 알지~~~~!!! 라고 생각했는데 4년전의 나였다. 감동의 재회 twitter.com/GyU_tAn_Tan_/s…
72
대학에서 만났던, 학생을 지명할 때 "라벤더색의 사랑스러운 양복을 입은 당신!" 이나 "밤색의 머리카락이 아름다운 당신" 이라고 부르는 교수님이 무척 좋았다. 말한 적은 없지만 분명 전생에 디즈니 공주였을거야. twitter.com/florentina2_/s…
73
로토제약에 제 스마트폰의 알람화면을 '전부' 제공한 결과가 이쪽입니다. 1) 아침, 무리 2) 스마트폰이 이렇게 됐는데 지하철에 탄 너, 정말 대단해! 4) 네 스마트폰도 이렇게 되어있지 않니? twitter.com/Monyaizumi/sta…
74
정크푸드가 먹고 싶어졌다면, 칼륨이 부족하다는 사인. 브로콜리를 먹자 라는 트윗을 봤는데, 프라이드 치킨 먹고 싶을 때는 프라이드 치킨 먹고 싶으니까 의미 모르겠어. twitter.com/kawauso_chann/…
75
파트너를 안았다가 "무슨 일이야?" 라는 말을 들었다. "이유가 없으면... 안돼?" 라고 속삭였더니, 평범하게 "응" 이라는 대답이 돌아와 지금 생각하고 있습니다. twitter.com/iewori/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