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326
'조건 없이 사랑받는건, 아이가 아니라 부모' 라는 사실을 한명이라도 더 많은 부모가 깨달아야 한다. twitter.com/popo_hamu_s/st…
327
매너 강사를 100명 모아서 같은 플로어에 넣고, 매너를 위반한 사람부터 순서대로 실격시켜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경쟁하는 게임을 하고싶다. twitter.com/zimkalee/statu…
328
심장 마사지(0점) twitter.com/tyomateee/stat…
329
"실망했어" "안타깝네요" 같은건 "네가 내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아서 짜증나" 를 바꿔 말한거니까 신경 쓸 필요 없습니다. 아~ 그런가요 그것 참 안타깝네요, 그럼 전 제 인생 살테니 안녕히 가세요 라고 하면 됩니다. 마음대로 당신의 이미지를 만들어서 그것을 강요하는 녀석 따위 무시해도 OK입니다 twitter.com/badassceo/stat…
330
꼬리를 물고 있는 눈표범의 모습, 겉보기와는 갭이 느껴져서 너무 귀엽다... 꼬리를 무는 이유는, '안심감을 느끼기 위해' 또는 '스트레스 발산' , '냉한 체질의 대책' 등으로 생각된다. 그러나 생태의 연구가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상세한 것은 알 수 없다고 한다. twitter.com/tyomateee/stat…
331
문어 비엔나 소시지 떨어져있어! 라고 진심으로 생각했다 twitter.com/gogofujoy/stat…
332
초기 마리오의 구름과 숲은 같은 디자인 twitter.com/Soviet_Usako/s…
333
2년 전에 불치병으로 농사를 그만뒀을 때 농기구를 같이 농사를 짓던 동료 할아버지가 "내가 처분해둘게." 라고 말해주셔서 전부 맡겨 버렸다. twitter.com/mary_memiary/s…
334
그런데 내가 회복해서 농사를 재개할 수 있게 된 것을 아시자마자 창고로 안내받아 처분은 커녕 완전정비된 농기구를 보여주시며 "이렇게 될 거라고 생각했거든." 이라고 말하시는 영화같은 전개에 눈시울이😭 할아버지!!
335
뭐야 이 빌어먹게 귀여운 간판 날다람쥐 횡단주의 (야간) twitter.com/mbfp01re2astra…
336
검은 말이 본체인건가 하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확대해보면... twitter.com/tyomateee/stat…
337
아버지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전했더니 한마디, "상냥하니?" 라고. 그 이외의 것은 아무것도 듣지 못했다. 내가 태어나고 줄곧 행복한 인생을 보낸 이유 전부가 가득 쌓여있는 기분이 들었다. twitter.com/unico_ikura/st…
338
몰래 들키지 않게 하겐다즈를 빼앗는 작전 같아 twitter.com/IWASHI_0723/st…
339
같은 작전으로 회를 빼앗으려 한 적도 있습니다. mobile.twitter.com/IWASHI_0723/st…
340
[편의점 가면 꼭 있는 일] 사고 싶은 아이스크림에 가격표가 없음 twitter.com/aruarumada/sta…
341
최근 자취를 시작한 돼지같은 후배가 생선을 구울 때 프라이팬에 조리한다고 해서 "생선은 그릴에 굽는게 더 맛있고 남는 기름도 아래로 떨어져서 좋아" 라고 했다. 그러자 후배는 "돼지에게 있어 남는 기름따위 한방울도 없다구요" 라며 돼지어록에 새로운 문장을 새겼다. twitter.com/techi_twisted/…
342
오니기리를 권유하는 오니기리같이 생긴 새 모양의 오니기리 만들었습니다 twitter.com/daily_simaenag…
343
4컷 만화 '엄청나게 열정적인 옷가게' *만화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어주세요 twitter.com/tomo_yuki2525/…
344
어른 "일하기 싫어!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어린이 "공부하기 싫어! 어른이 되고 싶어" 미혼 "결혼해서 안정적인 삶을 살고 싶어" 기혼 "독신은 자유로워서 좋겠다" 바쁜 사람 "너무 바빠! 시간이 좀 있었으면" 한가한 사람 "너무 한가해! 뭔가 하고 싶어" twitter.com/badassceo/stat…
345
사람은 항상 자신에게 없는 것을 달라고 조릅니다. 현재에 감사하며 즐기는 삶을 배우지 못하면 평생 행복해질 수 없습니다.
346
너를 만나러 갈게. twitter.com/photono_gen/st…
347
348
아마존 등의 택배업자 분들은 '특급 택배' 같은게 아니라 '급하지 않으니 비오는 날 같은 때는 전혀 무리하지 않아도 되는 택배' 를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흠뻑 젖은 택배기사님이 언제 쓸지 모를 예비 일용품을 전하러 오셔서 죄송한 마음에 트윗함) twitter.com/katsuse_m/stat…
349
호르몬 밸런스라던가 이전에, 애초에 허벅지에 피가 흐르는 사람의 기분이 좋을리가 없잖아? twitter.com/dada_mag7/stat…
350
5년 전쯤에 우리집 나뭇가지에 도라에몽의 피규어를 매달았는데 나무가 성장해서 피규어가 묻혀버렸다ㅋㅋㅋ 모든 것을 깨달은 눈 하고있어ㅋㅋㅋ 개웃겼다. 도라에몽🥺🥺🥺🥺🥺 twitter.com/gollirapant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