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1276
교수 "객관적으로 압도적인 가해자를 만나면 사람은 어떻게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학생 "피해자를 지키기 위해 가해자와 싸웁니다" 교수 "그렇다면 좋겠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지금까지의 역사는, 그 원인을 철저히 피해자에게 돌립니다" 대학 법률수업의 첫 마디, 아직도 잊을 수 없다. twitter.com/sayakaiurani/s…
1277
오늘 아침에 일어난 일😇 twitter.com/Ririshiku_Uruo…
1278
에? 왜 만화 속 주인공은 창가 제일 뒷자리가 많은거냐고? ...그려보면 알아 twitter.com/kotan1988/stat…
1279
유키노오타니에서 올려다본 도야마의 진심. twitter.com/inagakiyasuto/…
1280
텔레비전도 전기도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도 잡히기 어려워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던 때, 차남의 "내가 수업시간에 만든 라디오가 있어" 덕분에 살았다는 드라마틱한 전개 twitter.com/kidukira/statu…
1281
흔들릴 때마다 책상 아래로 이동하는 우리집 고양이들의 위기관리능력 본받고 싶다... twitter.com/policohumour/s…
1282
카페에 있던 프랑스 소녀가 친구로부터 무언가의 캐릭터 인형을 받자마자 "이이이이이익(고음)" 목소리를 높이며 친구의 손을 양손으로 꽉 잡고 잠시 머리를 숙인 뒤 숨을 거칠게 내쉬며 가슴을 진정시키고 허겁지겁 인형을 가방에 넣길래 오타쿠가 하는 행동은 전세계 공통이구나 생각했다 twitter.com/149lunettes/st…
1283
화장실 가는 몇분조차 절대 떨어지고 싶지 않나봐... 고양이의 이런 부분이 정말 좋아... twitter.com/MiniraDiary/st…
1284
센다이의 친구집, 커비 쿠션이 대형액정 TV를 구해줘서 웃어버렸다 twitter.com/anrikuch/statu…
1285
올해도 수험발표에 펄기아가 나온 듯 하다ㅋㅋ [6494명에게 기쁨의 봄 전일제 공립고교에서 합격발표] 학생: 이과 붙었어요 으음... 너무 기뻐서 정말... 소리 질러도 되나요? 카메라맨: 괜찮아요 학생: 키아아아-! twitter.com/Mir0_0h/status…
1286
중국의 쇼핑몰에는 '남편 수납포트'가 설치되어 있다. 쇼핑에 불만이 있는 남편을 수납해서 마음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수납된 남편도 최신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불만은 적다고 한다. 꽤 참신한 아이디어다. twitter.com/ichiipsy/statu…
1287
집 앞에 놔둬도 괜찮을까 고민하는 우버 배달원 twitter.com/miniusagidoyas…
1288
새것으로 다시 살 때마다 생각합니다. 이 스펀지 이렇게나 온화한 얼굴 하고 있었구나 하고. twitter.com/nukakonoe/stat…
1289
지역의 보스 고양이가 부하를 데리고 정찰을 왔습니다 twitter.com/pom_powa_nyan/…
1291
패닉이었는지 어떻게든 찬장의 접시들을 지키려고 했던 흔적이 있다 twitter.com/nkmdon_hngdon/…
1292
아시겠습니까, 침착하고 들어주세요. 당신이 자고 있는 동안 길들이지 않았다고 생각한 이브이들이 진화했습니다. twitter.com/pakkopako/stat…
1293
4살 딸과 유치원 버스를 기다리며 "오늘은 따뜻하니까 꽃가루가 날리겠네~" 라고 했더니 "기뻐서??" 라는 말을 들었다. 그렇구나~ 기뻐서 날아다니는 건가 그렇다면 어쩔 수 없네 twitter.com/ushidamooo/sta…
1294
오드리 와카바야시 씨가 쓴 "부정적인 생각을 없앨 수 있는건 긍정적인 생각이 아니다. 몰두다." 이 한 문장은, 척추가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내 몸을 지탱하고 있다. twitter.com/365_teacher/st…
1295
철학과 선배가 가르쳐 준 것 에, 싫어하는 사람이 있어? 그 사람 때문에 고민하게 된다고? 안되지~! 자신이 인식하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 것과 같잖아?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거리를 두고, 정보차단, 자신의 시야에 일절 들이지 않기. 그렇게 하면... 네! 그 사람의 존재, 세계에서 사~라졌다!✌ twitter.com/naonyan_naonya…
1296
지진으로 기타가 쓰러져서 파손을 각오했을 때, 용감하게 선반에서 떨어져서 기타를 받아준 멋진 녀석들이 있었다 twitter.com/tom110224/stat…
1297
지진이 무서웠던걸까. 어째선지 계속 하소연하고 있어. twitter.com/mifuyu_916/sta…
1298
"어쩌면 나는 지금부터 너에게 데이트를 신청할지도 몰라. 그런데 너는 나의 제안을 거절해도 좋고, 그렇게 하지 않아도 좋아" 라고 말하는게 무라카미 하루키.
1299
이성에게 데이트를 신청할 때 "데이트 가지 않을래요?" 라고 말하는건 대화가 서툰 사람, "역 앞에 새로 나온 디저트 가게 같이 가지 않을래?" 라고 말하는건 대화를 잘하는 사람, twitter.com/CHiBi_officiaI…
1300
지진에 놀라 창문과 방충망 사이에 낀 우리집 고양이지만, 그 후 진정해서 지금은 체중계 위에서 편히 쉬고 있습니다 mobile.twitter.com/kottun_edh/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