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6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아버지와 고양이 twitter.com/turi2018/statu…
1327
5L 사이즈의 콜라가 땅에 떨어져 있다... twitter.com/tyomateee2/sta…
1328
니가타의 시라야마 신사에서 풍경축제를 하고 있었는데 진짜 귀여운 풍경이 있어서 엄청 가지고 싶었어... 고래상어, 문어, 오징어, 거북이, 해파리... 세면장에는 수국... 귀여워... twitter.com/yamuretsu/stat…
1329
4연팩의 요구르트에 나무스틱을 꽂아 냉동고에 얼려 굳힐 뿐⛄️산뜻하고 맛있는데다가 저칼로리인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인터넷에서 보고 만들어봤다가 푹 빠졌어요💡늦은 밤에 배고파서 일어났을 때 자주 먹습니다🌙✨개인적인 추천은 메이지 불가리아 요거트의 블루베리 맛🫐 twitter.com/naocomatsu/sta…
1330
세일러문 굿즈 전용 서랍.
마음에 쏙 드니까 봐주세요...!
열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twitter.com/clipnotebook/s…
1331
예전에 사귀던 사람, 웃기다 짜증나 맛있어 밖에 할 줄 아는 말이 없었다. 하지만 처음으로 고수를 먹었을 때는 "뭔가 깊은 숲을 헤매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무서워" 라고 말했기 때문에, 고수에는 사람을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만드는 힘이 있구나 하고 생각했다 twitter.com/nagase_h/statu…
1332
가족이 꽤 옛날 수학여행에서 지갑을 주워 경찰에 보냈더니, 후일 지갑을 떨어뜨린 주인으로부터 답례로 포켓몬 셀화를 선물받아서 우리집에 2장 있다. 배경까지 아날로그라 역시 멋지다. 누구였을까... 그 지갑 주인... twitter.com/tyag53/status/…
1333
내 미소는 내가 지킨다 twitter.com/sasaki29002841…
1334
1335
마지막의 한 문장은, 애달프다.
1336
저는 바퀴벌레가 아닙니다
갯강구입니다
저는 새우의 친구인 갑각류
깨끗한 바다에서만 살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한 것을 좋아해요
뜨거움에 약해서 해수가 따뜻해지면 와요
해변에 사는데 수영을 못해서 바로 물에 빠져버려요
살짝 건져서 바다에 돌려보내주시면 물고기가 먹어줘요
놀라게해서 죄송해요 twitter.com/nokogara/statu…
1337
갖고 싶은게 있는 7세 아이, 남편이 귀가해서 "아빠한테 말해보는게 어때?" 라고 재촉했더니 "으음... 그치만... 조금 이따, 아빠가 맥주 마신 다음에 할게..." 라고 말해서 잔머리 좀 굴릴줄 아는구나 했다 twitter.com/hopstepsheepp/…
1338
말 안 듣는 하얀 시바견이 너무 귀여웠다... twitter.com/tyomateee2/sta…
1339
료칸의 밥에 불을 붙여주는 틀에 타코야키 그릇이 나온 순간, 오사카에 오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다 twitter.com/tz036/status/1…
1340
피사의 사탑의 계단은 닳고있다
더욱 재미있는 것은, 탑을 재건할 때 이 계단의 뒤는 평평할 것이라고 생각해, 뒤엎으려고 했다. 그러나 최초의 한개를 뒤집은 시점에서, 뒤쪽이 매우 닳아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렇다. 몇백년 전에도 같은 것을 생각해내, 이미 실행에 옮겼던 것이었다. twitter.com/Soviet_Usako/s…
1341
어째서인가 오늘은 거리를 다니는 사람들이 엄청 예쁘네, 라고 생각하면서 거리를 걸어다녔는데, 많은 사람들의 '충분히 따뜻해졌기 때문에 드디어 이걸 입을 수 있어'의 날이구나 바로 알아챘다 twitter.com/silonica/statu…
1342
오프숄더같은 무라카미씨 몇번을 봐도 웃기다 twitter.com/orange_red2/st…
1343
거짓말 아니고 합성도 하지 않았고 드론 촬영 jpeg 찍어낸 것입니다만, 어쩐지 상당히 이상한 기분이 드는 아이슬란드의 빙하 사진을 봐주세요.
#icelandjourneyfromjp twitter.com/wacamera/statu…
1344
얼굴도, 기다리는 방식도, 모든게 귀엽다. :3 twitter.com/unicouniuni3/s…
1345
가사대행 웨이들디의 망상이 멈추지 않는다(수수께끼의 세계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어주세요 twitter.com/ToRi55NiGeN/st…
1346
봐줘... 손이 귀여우니까... 봐줘... twitter.com/mikenokohaku/s…
1347
"소설 따위 생산성이 낮아. '성공한 자의 습관' 같은 성장을 촉구하는 책을 읽어" 라는 말을 남편에게 들은 여성이 무라카미씨에게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질문해서, 무라카미씨는 "생산성이 높은 것만 추구하면 인간은 확실히 점점 얇아진다" 라고 대답해, 이것은 무서울 정도로 맞다고 생각했다. twitter.com/YukaHasegawa7/…
1348
현지 애들을 세뇌했을 때
mobile.twitter.com/mugitaro_comic…
1349
집 앞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처럼 되어있다. twitter.com/hanamomoact/st…
1350
방향이 알기 어려우니까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twitter.com/sasakumako/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