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776
괴물에게 흡수당하기 직전처럼 되어버린 아기백곰🐻‍❄️ twitter.com/tyomateee2/sta…
777
"8년 후에 이 사진을 해외의 모델 분이 쿨하게 오마주해주실거야" 라고 그때의 나 자신에게 알려주고 싶다. twitter.com/joymanjoyman/s…
778
다이어트 하시는 분, 주로 쓰시는 팔의 반대손으로 식사를 해보세요. 먹기 힘들어서 천천히 식사를 할 수 있고, 그로 인해 포만중추도 자극되어 적은 양으로 배불러질 수 있다는 계획입니다. 저는 이 방법을 겨우 1개월 정도 지속한 것만으로, 왼손으로 밥 먹는 것을 엄청나게 잘하게 되었습니다. twitter.com/ryuji7117/stat…
779
마이너 "일주일만의 밥이다!!" 초마이너 "우리집 정원에서 작은 감자를 찾았어... 이걸로 당분간은 괜찮아...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파는 사람 없음 "오늘의 식사는 흙입니다" (2/2)
780
메이저 CP "오늘도 만찬뿐이네 배부르다ㅋㅋㅋ" 준메이저 "오늘 밥을 먹을 수 있어 행복해" 보통 "이웃에게 고기를 받았으니 보답해야지" (1/2) twitter.com/fuji4ta10/stat…
781
칭찬을 받으면, 그렇지도 않아요 라며 겸손하지 말고 "칭찬을 잘하시네요" 라며 상대에게 칭찬을 되돌려주는 기술을 배웠다. twitter.com/kokoutu384/sta…
782
여관 침대가 너무 기분 좋았던 딸, 귀여웠다. twitter.com/pipopipo1207/s…
783
친구한테 갖고 싶었던 모닥불 인형 받았다... 완전완전 귀여워... 언젠가 캠프에 데려가서 진짜 모닥불을 보여주고 싶어... twitter.com/mimimimimitsu3…
784
우크라이나 정부가 히틀러나 무솔리니와 함께 쇼와천황을 비교한 일에 대해 격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만, 그럼 여기서 원폭투하에 관한 쇼와천황의 답변을 보도록 합시다↓ 쇼와천황 "히로시마 주민에 대한 일은 안타깝게 생각합니다만, 전쟁이니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twitter.com/ppsh41_1945/st…
785
우크라이나 정부가 공보영상으로 쇼와천황을 푸틴이나 히틀러, 무솔리니와 비교해 비판한 사건말입니다만, 쇼와천황을 삭제하여 수정된 영상으로 바뀌었습니다. 일본 정부의 항의 때문이겠지만, 넓은 의미에서는 검열에 해당하겠지요. (1/2) twitter.com/arai_hiroyuki/…
786
"그 노래를 마지막으로 들으신게 826일 전이에요. 오랜만이네요." twitter.com/genkiniikitais…
787
정말 싫어하게 됐어 twitter.com/195cm130kg/sta…
788
왜 축하받는거야 나 축 자동차 검사 불합격 twitter.com/J_J_Jison/stat…
789
유년 시절, 친가의 옷장에 붙인 도라에몽. 타임머신을 타고 정말 35년 후로 왔다. 35년에 걸쳐서. twitter.com/s_karaqui/stat…
790
무서운 이야기 해도 돼? 들어봐. "친구 남편, 바나나 먹는 법을 모르고 있었어" 껍질 벗기는 법을 모르고 먹는 법도 몰랐대. 엄마가 벗겨서 잘라줬다는데... 너무 무서워...ㅋㅋ twitter.com/RuRu0009Ri/sta…
791
두살 먹은 아이의 "술친구" 느낌이 엄청나다 twitter.com/sxexnxaxs/stat…
792
뭔가 엄청난 자는 자세를 취하고 있어... twitter.com/neko_muchamaru…
793
가가와의 다카마쓰 공항에는 진짜 국물이 나오는 서버가 있어 누구나 마실 수 있지만, 정말 국물 서버밖에 없어서 우동은 자기가 가져와야 한다... 가가와현 주민이라면 우동 정도는 항상 가지고 다니겠지라는 의문의 압력 자유롭게 드세요 차가운 우동국물 twitter.com/rap_dump/statu…
794
신입사원에게 "모르는 부분 있으면 물어봐. 모르는 것도 모르겠으면 그것도 말해" 라고 했더니 "일하고 싶지 않은데 왜 제가 일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라고 했다. "일하면 좋아하는 물건 살 수 있으니까" 라고 했더니 "그렇구나~" 하고 납득해서 귀여웠다. twitter.com/niwako_towa/st…
795
3. 수면이나 해안에서 손이 나왔을 때는 가까이 가지 않는다. 얼굴이 살짝 보이기만 하는 정도는 그리 신경 쓰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위험한 녀석은 소곤거리면서 쫓아오니까요ㅎㅎ 겉모습은 평범한 인간이지만 움직임이 이상해서 바로 알 수 있어요🤗 (2/2)
796
"한밤중 강에서 낚시하는거 무섭지 않나요?" 맨 처음엔 무서웠습니다만 지금은 완전 괜찮습니다🤗 몇개만 주의하면 쾌적해요👍 1. 아무도 없는데 냄새(인간 같은)가 날 때는 그 장소를 벗어난다. 2. 늦은 밤 말도 안되는 시간에 분명히 미아가 아닌 아이가 있어도 말을 걸지 않는다. (1/2) twitter.com/namazufishing/…
797
이 간판, 가게가 아니라도 방문 같은데 걸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사실은 저희 집도 반년쯤 전부터 활약하고 있어요. 온라인 회의를 할 때는 closed, 그 외에는 open 같은 느낌으로. 돌릴 때 느낌이 좋아요~ twitter.com/ikeikey/status…
798
폐교를 이용한 수족관은 향수가 가득 어려있었다 twitter.com/tsukarium/stat…
799
오타쿠라면 누구라도 한번은 만화나 애니의 영향을 받아 특정 식품이나 음료를 계속 섭취한 과거가 있다 이거 너네 다 한적 있을걸 twitter.com/October_beryl/…
800
엄마! 물고기가 있어!! 라고 말하던 시절의 우리딸 사진이 너무나도 너무나도 지브리 twitter.com/parfaitthest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