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
뭔가 되게 방해된다, twitter.com/syoinkajii/sta…
802
바에서 술 마시고 있었는데 "일본인? 난 애니를 좋아해서" 라며 누군가 말을 걸었다. 나루토인가 귀멸의 칼날인가, 혹은 카우보이 비밥의 이야기를 하려나 생각하면서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특히 Onegai Teacher다" 라는 완전히 예상밖의 제목이 발음되어 엄청나게 흥분했다. twitter.com/moznion/status…
803
크림소다같은 오차즈케 만들었어 twitter.com/jiba_no_jiba/s…
804
오늘의 파
파 이대로 건드리지 말아주세요 twitter.com/GakuGuntama/st…
805
이 카메라남과 사이렌남의 앉는 방식 엄청 모에하다 twitter.com/mg2b5_yeah/sta…
806
무엇을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무섭다...(・∀・)
농장에 들어오실 분은
하세요 twitter.com/moridama/statu…
807
고양이 기르기 시작한 첫날 twitter.com/tyomateee2/sta…
808
전부 사라진게 아니라서 감동했어 twitter.com/Amitayus33/sta…
809
오늘 쉬는시간에 한 여자아이가 "선생님, 하늘은 어째서 푸른가요?" 하고 물었다.
그래서 "그 질문에는 이과적으로도 국어적으로도 도덕적으로도 대답해줄 수 있는데, 어떤 대답이 좋아?" 라고 물어보았다.
그러자 "이과적인 대답이 듣고 싶어요" 라고 했고, 푸른 빛의 파장과 확산의 이야기를 했다 twitter.com/wingsperada/st…
810
'오목눈이의 확산력' 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트윗을 퍼뜨려주세요. twitter.com/daily_simaenag…
811
그런 일도 있었으니, 이 고양이는 "이 녀석, 내가 없으면 안되겠군" 이라고 생각하는 듯하다. 손님이 오시면 "항상 이 녀석이 신세지고 있습니다" 같은 얼굴 하고 내 옆에 앉아있으니 말이다.
mobile.twitter.com/sunocots/statu…
812
옛날에 나, 입욕 중 간질 발작이 나서 욕조에 가라앉은 적이 있다. 같이 살던 고양이가 이상함을 느낀건지 가족을 부르러 가서 구해주었는데, 그 이후 그 고양이는 내가 입욕할 때마다 욕실까지 들어와 지켜보게 되었다는 일화가 생각났다 (욕조에 절반쯤 덮개를 닫고 들어갔다) twitter.com/sunocots/statu…
813
맥도날드에서 "스마일 주문할게요. 테이크 아웃으로" 라고 말하는 벌칙게임을
친구 중 가장 미남인 녀석이 하게 되었다.
미남 "스마일 주문할게요. 테이크 아웃으로"
맥도날드 누나 "...저기...그...앞으로 30분 후면 끝나요////"
그 날, 우리들의 얼굴에서 스마일은 사라졌다. twitter.com/etoriasan/stat…
814
고등학생, 학교축제에서 인력 회전컵 놀이기구를 만들다ㅋㅋ twitter.com/mg2b5_yeah/sta…
815
오리로 보인 사람 알티 twitter.com/tyomateee/stat…
816
티슈상자가 너무 귀여워서 딸의 가방으로 리메이크했습니다☺ twitter.com/ariko327327/st…
817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겠습니다"
"2기 제작하겠습니다"
"극장판 제작하겠습니다'
"실사영화 제작하겠습니다!!!" twitter.com/Ini_inininini_…
818
손님으로부터 꽤 신경질적인 라이터를 받았다
아랫사람에게 빌려주는용 twitter.com/_SHINYA_haikai…
819
에드 시런의 "모든 것은 최종적으로 괜찮아진다. 괜찮지 않다면 그것은 아직 끝이 아니라는 뜻이다" 라는 명언 좋아 twitter.com/renikanakooo/s…
820
장녀가 태어났을 때, 친구가 석고로 아기 손 본뜨는 키트 선물해줬거든. 근데 체력도 기력도 시간도 전혀 없어서, 다음주에 해야지 다음주에 해야지 계속 미뤘더니 장녀가 17살이 됐어. twitter.com/nobita4989/sta…
821
솔직히 피부 깨끗한건 80%가 타고남, 20%가 기도(스킨케어)라고 느껴지지 않나요? twitter.com/mm369pp/status…
822
"난 창가쪽" 이라고 말하면서 통로쪽에 앉는 이상한 녀석 박세모 twitter.com/tanbontanbo/st…
823
운동부족 해소를 위해 트램펄린을 샀으므로, 바로 회사 온라인 회의에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824
이런 발상은 없었다... 새로 초2가 된 아들은 아직까지도 옆에서 숙제하는걸 지켜보지 않으면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 twitter.com/Girrafe24/stat…
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