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726
에도가와 란포(江戸川乱歩)의 단편소설 손가락(指)을 번역했습니다. 불우한 사건으로 손목을 잃은 피아니스트에게 일어난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m.blog.naver.com/seira1230/2227…
727
친정집 가게에 도둑이 든 모양인데, 아빠가 "문 열려있는데 쓸데없이 창문 부수지마💢" 라며 화내서 웃겼다 twitter.com/sunmi192/statu…
728
아들이 처음 사귄 친구를 잔뜩 데려왔습니다 twitter.com/moyougaeni/sta…
729
손톱 깎았더니 엄청난 곳까지 날아갔다 twitter.com/_sakuretsu/sta…
730
색연필로 20시간 걸려서 감자칩 그렸습니다✏️ twitter.com/aririria_art/s…
731
아니 진짜, "어린이가 이렇게 게임만 하면 30년 후의 일본은 살인사건만 잔뜩 일어날거야"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만 실제로 일어난 것은 범죄의 감소와 오타쿠의 증가였습니다. 네. twitter.com/kanenooto7248/…
732
역주) 코이노보리는 일본의 전통 풍습으로, 어린이의 날(5월 5일)에 종이나 천으로 잉어 모양을 만들어 깃발처럼 장대에 높이 다는 것을 말합니다.
733
'어린이날' 이니 깜짝 놀랄만한 진실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 이 이모티콘... 전세계에 팔리는 스마트폰에 초기부터 들어가 있던 이모티콘입니다... 코이노보리를 모르는 외국인은 이걸 보고 "물고기가 두마리 잡혀 럭키인 낚시 이모티콘은 언제 쓰는거지" 라고 생각합니다... twitter.com/ArturGalata/st…
734
푸른색의 이중주가 아름답다 twitter.com/mariii_a73/sta…
735
요즘 젊은 애들이 엄청 바빠진게, 트위터나 유튜브나 틱톡이나 스마트폰 게임이나 웹툰같이 매일 짬짬이 남는 시간을 야금야금 뺏는 기술이 엄청나게 발달 + 대량발생해서, "총체적으로 한가하지만 죽을 만큼 바쁘다" 가 되었다는 이야기를 했다 twitter.com/refeia/status/…
736
역에서 모르는 아저씨가 여동생에게 "개찰구가 어디냐?" 라고 물어서 "저쪽 아님?" 하고 가리켰더니 아저씨가 "왜 반말하냐 너" 라며 화를 낸 모양이다. 그러자 여동생이 그 자리에서 "먼저 물어보는 쪽인 네가 왜 반말이야 망할 할아범" 하고 한마디 해줬다고. 나이스다 우리 여동생 twitter.com/ghost03type/st…
737
나 "이거 회사에서 인쇄하는 것보다 인쇄소에 맡기는게 더 싸요,  제가 항상 거래하는 곳은 ○○○엔 정도면..." 상사 "항상 거래하는 인쇄소...?" 나 "앗" twitter.com/anekoko/status…
738
방심하면 뇌내에서 입으로 줄줄 새는 타입의 인간이라, 어제는 슈퍼에서 달걀 특매 98엔을 보고 생각 없이 "달걀 싸다~!!!! 아싸!!!!" 라고 말해버려, 처음 보는 고령의 아줌마에게 웃음을 사고 말았다. 아니 근데, 진짜 싸요. twitter.com/itacchiku/stat…
739
누구야 얼굴 조각한 녀석ㅋㅋㅋㅋ twitter.com/Reshi_gadget/s…
740
어라, 막혀있어... mobile.twitter.com/kissshot51/sta…
741
뒤를 돌아봤더니 고양이가 레벨업하고 있었다 twitter.com/tyomateee2/sta…
742
고등학교 체육수업 때, "선크림 안 발라? 빌려줄게!" 라며 아넷사(비싼거)를 준 아이가 있었다. 미안하게 생각하면서 얼굴에 바르겠다고 감사인사를 했다. 그랬더니 그 아이가 "몸은??? 발라! 시간 없어!" 라며 전신에 발라줬다. 귀족이었나 twitter.com/purupuruomelet…
743
구름으로 놀아보았다! twitter.com/photono_gen/st…
744
만약 강아지와 아기고양이가 처음 만난다면... twitter.com/tyomateee2/sta…
745
어린이날을 맞아 니이미 난키치(新美南吉)의 단편소설 붉은 초(赤い蝋燭)를 번역했습니다. 초를 폭죽이라고 오해한 원숭이와 동물친구들의 귀여운 이야기입니다. m.blog.naver.com/seira1230/2227…
746
음료의 열로 음료를 저어주는 장치 만들었다 twitter.com/Y0HEl/status/1…
747
종이에 손가락을 슥... 하고 베인 것만으로 이렇게 아파서 눈물이 날 것 같은데, 사무라이의 할복 같은거 상상도 안가 twitter.com/pinobotty3/sta…
748
외국인의 싸움을 말렸더니 오다큐 전철에서 '좋은 녀석 증명서'를 받았다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후의에 감사드립니다 twitter.com/wildkumada/sta…
749
우리집이 커비를 말리는 방법...😂 twitter.com/LeeLiLee1213/s…
750
결혼 안하고 싶고 누구랑 사귀는 것도 뭔가 다른 느낌이 들어 여자아이랑 같이 살면서 휴일에는 그 아이랑 옷이나 화장품 사러가거나 집에서 하염없이 넷플릭스 보거나 과자 만들거나 하면서 살고 싶어 twitter.com/life_7ten/s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