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827
무서워서 아이가 우는게 아닐까 걱정된다 twitter.com/_______aona/st…
828
주인의 일이 끝났다는 사실을 눈치챈 개 twitter.com/BLshiba_tensuk…
829
산리오 옛날 사무실 대박~~~몇시간이라도 잔업할게요!!!!!!!!!! twitter.com/mogitate_pk/st…
830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양모펠트로 만든 마이멜로디입니다 twitter.com/iwanttobeJinru…
831
ALT는 대체 텍스트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진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나 시각장애인이 "거기에 무엇이 표시되어 있는지" 를 알기 위한, 한마디로 설명 텍스트입니다. 단순히 인터넷 회선이 약해 사진이 잘 인식되지 않을 때 텍스트가 표시되거나, 자동적으로 낭독해주는 방식으로 이용됩니다.
832
교토에서 만난 환상적인 벚꽃 융단 twitter.com/aizawa0192/sta…
833
모스버거의 신메뉴가 퍼비로밖에 보이지 않아 twitter.com/Chartie_/statu…
834
이미지의 ALT를 누르면... twitter.com/SizeriaA/statu…
835
평소 인권이나 다양성에 대해 자신만만하게 말하는 사람들에게 "그렇다면, 애니메이션 오타쿠나 기분 나쁜 사람에게도 인권이 있겠네요" 라고 말하면 그 중 일부가 "그런 사람에게 인권은 없다" 같은 대답을 진지한 얼굴로 한다. 이거 꽤 무서운 이야기 아냐? twitter.com/kai_anime6420/…
836
[비보] 어느쪽인지 모르겠어ㅋ twitter.com/mg2b5_yeah/sta…
837
이 사진을 엄마한테 보냈더니 "산리오에 불이 났구나..." 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twitter.com/time_smoothe/s…
838
캣푸드 가게의 캣푸드를 폭식하는 캣입니다 twitter.com/IKEHATAtoTABI/…
839
마지막에 나오는 아기 펭귄의 라스트 보스 느낌, 장난 아니다🐧 twitter.com/tyomateee2/sta…
840
역주) 많은 일본의 초등학생이 방범부저를 란도셀에 매달고 다닙니다. 위기를 느꼈을 때 누르면 큰 소리가 납니다. 란도셀에 어린이가 방범부저를 가지고 있다는 경고성 스티커를 붙이기도 합니다.
841
1학년 하교길을 같이 걸어가고 있었는데, 어떤 남자아이가 내 얼굴을 보고 "앗! 낯선 사람! 부저를 울려주마!" 하며 방범부저를 누르려고 했다. 당황한 나는 "기다려! 나, 이런 사람이야!?!?" 라며 학부모회의 명찰을 보여줬고 무사히 넘어갈 수 있었다. 장하다 소년, 수상한 사람을 보면 그렇게 하렴. twitter.com/kabos99percent…
842
고양이......맞지...? 콩 찹쌀떡으로 변화하는 고양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twitter.com/meetissai/stat…
843
개 vs 고양이의 장식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사이좋게 지내렴. twitter.com/meetissai/stat…
844
너무 자라서 먹을 수 없게된 무의 피규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twitter.com/meetissai/stat…
845
친구가 "하아~? 너 이 자식 실버니안 패밀리 찻잔이냐!?" 라며 악담을 퍼붓길래 뭐지 싶었는데 "그릇이 작다" 는 뜻이었구나 이해해서 웃어버렸다. 순간적으로 튀어나온 한마디. 천재냐? twitter.com/blue_foxs/stat…
846
여행지에서 온도차가 있었던 아내와 허스키 개 twitter.com/VivienneHusky/…
847
간파한 미키마우스 twitter.com/kissshot51/sta…
848
담당 정신과 의사 선생님 왈 "멘탈이 강한 사람이란, 사람의 기분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 이라고. 묘하게 납득이 갔다. twitter.com/kuroASDgirl/st…
849
[비보] 군대 최고기밀이 유출되고 말았다 twitter.com/mg2b5_yeah/sta…
850
아기 햄스터를 데리고 가야겠어!!!!! (질질질질질질) #세계햄스터의날 twitter.com/hana___hamu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