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훈(@pyh0310)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26
설에 “오이시쿠나레”가 웬 말…홍보 급급 지자체 ‘왜색’ 무리수 - 천안시 공식 인스타그램 동영상에 등장한 ‘호두과자’ 인형은 “모에모에큥”, “오이시쿠나레” 같은 일본어를 사용. 밈이나 커뮤니티와 현실을 구별하지 못하네요. v.daum.net/v/202301222224…
27
코로나19 확진자가 8만 명이 훌쩍 넘었는데 윤석열 정부는 개점휴업 중
28
공부가 필요한 대통령... 우리는 공부가 된 대통령이 필요했습니다.
29
이태원 참사 112 신고 녹취록. 이미 6시 30분경부터 압사의 위험이 있었습니다.
30
김정숙 여사에게 호랑이 브로치를 드린 분이 인터뷰를 했습니다. 직접 시간을 내서 조선일보를 찾아가 그 호랑이 브로치는 까르띠에 제품이 아니라고 설명해도 계속 까르띠에 제품이라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조선일보가 조선일보 했습니다.
31
-50도 한파를 겪는 중국 동북과 화북 지역은 도시가스 재고가 남아도는데도 난방이 끊겼습니다. 민영화된 중국의 지역난방업체는 이윤이 남는 산업용 가스는 공급하고 가정용 난방 가스 공급을 중단했기 때문입니다. + 윤석열 대통령은 기업용 가스요금은 깍아주고 가정용 가스요금은 인상했습니다.
32
용산 대통령실의 새 이름 공모 결과 '용산 대통령실'로 잠정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 news.v.daum.net/v/202206141404…
33
'작은도서관' 예산 일괄 삭감에 오세훈 격노…계속 추진하기로 - 오세훈 시장은 보고를 못 받았다고 합니다. 10년 동안 진행된 사업을 갑자기 폐지할 땐 오세훈 시장의 의지가 없을 수 없습니다. 여론이 좋지 않으니 자기는 몰랐던 척하는 겁니다. v.daum.net/v/202301201553…
34
8개월 연속 무역적자. 윤석열 대통령은 11월 수출 부진 원인으로 화물연대 파업을 지목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수출품이 운송되기 전, 수출입신고를 세관에서 승인했을 때 수출액에 반영됩니다. 결국 운송이 지연되더라도 수출액 통계엔 영향이 없습니다. 정말 윤석열 대통령은 아는 게 없습니다.
35
또 외교 참사. 캄보디아 측은 각국 정상의 배우자를 위해 세계문화유산인 앙코르와트 방문 일정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김건희 여사는 캄보디아 측이 사전에 준비한 일정을 일방적으로 불참하고, 캄보디아 프놈펜에 거주하는 심장 질환 아동의 자택에 방문했습니다.
36
혐오의 언어로 선거 운동을 하는 일은 내 편을 줄이고 상대 편을 늘리는 일입니다. 모두가 최선을 다하지만 갈등과 혐오를 만드는 일은 지양합시다ㅎㅎ
37
고소는 연대로 갚는다..청소노동자 지지 나선 학생들 - 과거부터 지금까지 학생 사회는 변혁을 일으키는 주체였는데, 요즘 왜곡된 소수가 우리 사회를 과거로 끌고 가네요. news.v.daum.net/v/202207021145…
38
궁금해서 찾은 SPC 계열사 삼립 / 파리크라상 / 베스킨라빈스 / 던킨도너츠 / 파리바게트 / 빚은 / 샤니 / 패션5 / 라그릴리아 / 에그슬럿 / 베이커리팩토리 / 귄즈파크 / 베라 피자 파스타 / 라뜰리에 / 그릭슈바인 /디퀸즈 / 리나스 / 한상차림 / 파스쿠찌 / 티트라 / 더 월드 바인 / 커피앳윅스 등
39
대한민국 1호 영업사원과 그의 성과
40
윤석열 대통령, 청년내일채움공제 예산 절반 넘게 삭감. '청년, 미래의 시작!' ^^
41
국민의힘 의원 비서관 불법촬영 혐의 입건 - 윤석열 선대본부 팀장 자리에서 해촉 되었습니다. 제보에 따르면, 윤 후보 페북에 ‘여성가족부 폐지’ 올린 사람이라고 합니다. news.v.daum.net/v/202202161804…
42
윤석열 후보가 강원도 간담회에서 사진만 찍고 퇴장하자 항의하는 소상공인 참석자들 참석자들은 간담회인줄 알았는데 사진만 찍고 다른 일정을 가는 것은 기본적인 예의가 아닙니다.
43
이준석 대표님, 멜버른에 계시면서 어떻게 전라남도 신안군의 흑산도를 가고 광주광역시에 가신다는 말이십니까. 언제부터 멜버른이 전라남도에 있었나요. 그렇지 않다면 VPN을 쓰시는 건가 묻고 싶습니다. 혹시 커뮤니티에서 악플을 달다가 활동 정지를 당해 댓글 쓰려고 우회하시는 건가요?
44
“MBC 그거는 방송 자격 없어”…국힘, 전용기 배제 파문에 막말로 기름 붓기 v.daum.net/v/202211111500…
45
윤석열 대통령 주재 비상경제민생회의 PPT 화면 수준
46
"사죄해야 할 쪽은 한국" 심상찮은 일본 일본에 모두 헌납하는 윤석열 정부, 일본은 후쿠시마·위안부·독도·대만 문제 등 한국에 계속 청구서 내밀듯 v.daum.net/v/202303241403…
47
한미 정상회담 만찬주에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와이너리 '다나 에스테이트'에서 만든 와인 바소 카베르네 소비뇽이 선정되었습니다. 양국 간 협력을 상징한다는 설명입니다. 이곳은 2010년 이명박 정부 시절 G20 만찬주로도 선정됐습니다. 이 한국인은 전두환의 아들 전재만입니다.
48
요즘 검사는 이딴 식으로 수사를 합니다. 일생 모두를 뒤져서 사건과 전혀 상관이 없는 일로 협박도 하고, 없는 혐의도 만들기도 합니다. 공직자 시절 업무도 왜곡해 불법으로 만드는 검찰입니다. 고 전형수 비서실장의 명복을 빕니다.
49
윤석열 대통령이 한미정삼회담 공식 만찬 장소로 국립중앙박물관을 선택했습니다. 박물관에서 음식물 반입 금지의 규정은 국민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대통령이라도 박물관에서는 박물관의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50
기사의 제목이 바뀌었습니다. 원래 제목은 <4.3 희생자 추념식 지각한 내빈들의 빈자리>이었고 본문 내용에는 '행사 시간에 늦은 윤석열 당선인을 비롯한 내빈들의 자리는 비어 있다'가 있었지만 삭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