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온라인소통단에서 알려드립니다>
선거 레이스가 시작되고 이재명 후보와 관련한 허위사실과 가짜뉴스 들이 sns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게시물 링크나 캡쳐 사진 등을 하단의 메일로 제보해주시면 신속하게 검토하고 대응하겠습니다.
제보메일: jmfakereport@gmail.com
3
윤석열은 외신기자가 요소수에 관해 질문을 했는데, "지금 무슨 질문을 하는거야??"라고 되물었습니다. 거기에 덧붙여 요소수가 핵심산업의 필수불가결한 희귀한 광물이라고 합니다.
윤석열의 수준을 넘어서 국민의힘의 수준입니다.
4
5
1. 누군가 노무현재단 계좌 조회함.
2. 유시민이 경찰에 확인해보니 경찰은 한적 없다함.
3. 유시민은 방송에서 검찰이 노무현재단 계좌 확인한 거 같다고 발언함.
4. 방송 이후 검찰은 자기들이 '특정사건'과 관련해 노무현재단 계좌 확인한 적 없다고 답함
6
10
"부먹찍먹 안 묻고"..서울대 강연 간 이재명, 송곳 질문에 진땀
-
질문 수준은 후보의 수준과 비례합니다. 학생들이 윤석열에게 했던 질문들은 '부먹인지 찍먹인지', '좋아하는 음악', '추억의 맛집', '학점'을 물어봤습니다. 이재명 후보에겐 맞는 수준의 질문을 했습니다
news.v.daum.net/v/202112071833…
12
YTN 앵커에게 교육받는 국민의힘 노재승 선대위원장
앵커 "국민의힘 후보 어디서 선출했습니까?"
노재승 "후보요?" (정-적)
앵커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후보를 선출했습니다"
13
15
18
윤석열 후보가 강원도 간담회에서 사진만 찍고 퇴장하자 항의하는 소상공인 참석자들
참석자들은 간담회인줄 알았는데 사진만 찍고 다른 일정을 가는 것은 기본적인 예의가 아닙니다.
23
'성희롱' 의혹 보도에 권성동 "사실무근, 법적조치 취할 것"
-
권선동의 반박기사는 포털에 실어주네요. 그런데 '미인'이라고만 했는데, 왜 경찰이 출동 했을까요. news.v.daum.net/v/20211213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