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보통 가오리의 눈이라 생각하는 지점은 사실 콧구멍으로. 눈은 윗면에 달려 있음.
단순히 도망가는 문어의 진로를 다이버가 마구 방해하는 영상이 인간과 노는 문어로 퍼지는 것에 대해 마른세수 중.
스마우그 기간테우스 일명 썬게이져. 남아공에 서식하는 도마뱀으로 상반신을 들고 햇빛을 쬐는 모습때문에 그런 이름이 붙음. 스마우그속 도마뱀은 9종이 존재한다.
깡 하나로 사는 동물. 라텔.
토끼 10마리 정도를 좁은 공간에 둬서 적어도 두마리는 귀가 하나도 없었음....
아이고 인왕산 다 타네!!!!!
시청주의 2019년 상어 체험관광 소위 샤크케이지투어 중 백상아리 한마리가 케이지의 넓은 틈에 걸려 몸부림치다 아가미가 찢어져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다. 앞으로 생태관광에 대한 수요는 늘어날 것이고 야생동물을 가까이서 보려는 인간의 욕망이 야생동물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치가 필요하다
독일의 헤크형제는 가축화된 동물중 야생형질이 강한 개체들을 모아 번식시키면 야생종의 모습으로 돌아갈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오록스를 닮은 헤크소, 타르판을 닮은 헤크말이 탄생했다. 하지만 형제중 한명이 나치와 결탁하였고 히틀러의 소가 된 헤크소는 2차대전 때 베를린에서 모두 도축되었다
트러플 탐지견 문제....캐비어때문에 미친듯이 자료조사 해봤는데 실제 문제는 트러플 이권다툼때문에 상대 탐지견을 독살하는 경우였다.
디자인 스튜디오 만선과 함께한 미디어아트가 SKT 을지로 본사의 미디어 월에서 1월 동안 전시될 예정입니다. 많관부 많관부. 가급적 평일에 방문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주말 운영 여부는 저도 아직 잘 몰라요. 하하.
가정에서 길러지는 슬로우로리스는 99% 야생에서 불법으로 포획됩니다. 생각보다 사나우며 사람을 물고 할튀고 일종의 독으로 중독시킬수 있기에 잡히자 마자 송곳니를 뽑아버립니다. 밀수과정에서 최소 30%, 최대 90%가 사망합니다.
오리너구리에 자외선을 비추변 형광색으로 빛남.
다자라면 평범해짐.
청소년기의 티라노사우루스는 성인과 신체 비율이 사뭇 다르다. 청소년기의 티렉스는 다리가 상당히 김. 아직 티렉스의 태아 화석은 발견된 적 없으나 갓 태어난 티렉스는 다리가 아주 길었을 것으로 추정해 볼수 있다. 중간은 고생물학자 마크 위튼이 추정한 티렉스의 성장기 신체비율.
게. 인데 좀 많이 거대한. 태즈매니아자이언트게.
홀홀홀 인간의 직립보행은 초원이 아닌 나무 위에서 기원했을 가능성이 있음.
채널부리뻐꾸기. 세상에서 가장 큰 뻐꾸기다. 호주와 뉴기니 등지에 서식하며 탁란은 까마귀나 호주까치에게 한다.
헤스페로르니스과나 펭귄은 반수생 동물이라서요. 펭귄이 인류세에 멸종하지 않고 계속 진화한다면 펭귄고래가 등장하지 않을까 하기는 합니다. twitter.com/platypupu/stat…
동물원에 대한 논의는 트위터에서 하기엔 너무 길고 방대함. 책에 썼던 내용도 축약하느라 상당히 잘라낸 부분이 있고... 적어도 지금처럼 동물원의 무조건 적인 폐쇄나 무조건 생츄어리로 보내세요는 현상황에서 별 도움이 안된다는 생각. 동물원 사육 시설 정비부터 좀 하자고..
생츄어리도 대부분 일반인에게 개방되고 관람도 자유롭게 이루어 진다. 대중들에게 개방되는 생츄어리는 미국의 경우 동물원과 마찬가지로 연방법에 따라 법적 제한과 규제를 받는다. 하지만 개인이 운영하는 생츄어리엔 사각지대가 생기는데 그러다 보니 이름만 생츄어리인 불법 시설이 존재하기도
서울숲 서울 탐조하는 분들 사이에서 제법 악명이 높구나. 새가 없는 걸로... 생태없는 생태공원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