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551
가방 안에서 바나나가 으깨져서 PC의 포트가 죽었다. 인생의 의욕이 사라졌다. twitter.com/mainichi30stud…
552
라퓨타는 왜 떠다니는 것인가?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왜 계속 움직이는가? 이 질문들의 해답이 "고정자산세를 피하기 위해서"임을 가르쳐주는 트위터는 대단하다 twitter.com/maruki_home/st…
553
교토에 최종보스가 있다면 분명 여기. twitter.com/Kyoto_Ryota_F/…
554
무료이던 캠핑장이 코로나로 유료 예약제가 되었는데, "밤 늦게까지 놀 수 있어서 최고였는데 이젠 안 간다"라든가 "돈을 받다니 믿을 수 없다. 코로나가 무슨 상관이냐" 같은 리뷰 뒤에 "멍청이들이 싹 빠져서 최고"라는 리뷰가 이어져서, 유료예약의 진면목을 봤다. 이건 좋다. twitter.com/kowloon_tea/st…
555
코난 세계관에서 제대로 안전운전하는 사람을 계속 생각해봤는데, 진 말고는 별로 없는 것 같다. twitter.com/conangjmd/stat…
556
잡화점 한켠에 아동복을 팔길래 "귀엽다~♡ 왠지 소매 위치가 특이하네~ 멋진걸~♡"라며 흥분하여 차남에게 옷을 맞춰보려 했을 때, 점원분이 "그거 대형견용이에요"라고 하셔서 오늘도 기분 최고인 나 twitter.com/manimanibleble…
557
루를 넣으면 카레가, 콘소메를 넣으면 포토푀가, 미소를 넣으면 돼지고기 된장국이 되는 이 냄비요리를 "이브이"라고 부르는 듯하다. twitter.com/mono_megane/st…
558
그림존잘의 능력이 화제인데, 제가 예전에 오오토모 카츠히로* 씨에게 들은 말입니다. "난 오른손을 잃어도 괜찮다. 그림은 손이 아닌 뇌로 그리는 것이니, 시간이 걸릴지언정 왼손으로 똑같이 그릴 수 있게 될 자신이 있다"고. 따라서 존잘의 능력을 원한다면 손이 아니라 뇌를 먹도록** 합시다. twitter.com/takachihoharuk…
559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twitter.com/toarutoa/statu…
560
주머니에 들어 있는 게 나의 iPhone이라고 착각한 채 외출해버림을 나타낸 그림 twitter.com/ookiinasu/stat…
561
만약 무슨 일이 생길 때를 대비해서, 장남에게 공중전화 사용법을 가르쳤다. "우선 수화기를 들어" "수화기가 어느 거야?!" 그치. 모르는구나, 수화기. twitter.com/kabos99percent…
562
춘권피에 녹인 초콜릿을 발라 돌돌 말고 토스터로 3분~5분 굽는다. 너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간다 twitter.com/__mogn/status/…
563
여자와 약속을 잡았었는데, 제 차를 본 순간 돌아가 버렸습니다. 뭐가 문제였을까요… twitter.com/GrandMaster204…
564
수학을 못하는 사람을 문과라고 하지 않습니다. 수학을 못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twitter.com/tomatoha831/st…
565
대학생이 되고서 통감한 사실 1위는 "주 5일을 1교시부터 6교시까지 수업 들은 고등학생 때의 나 대단해" 입니다 twitter.com/o_miiichan/sta…
566
손님 "만져도 되나요?" 마주 "물론 상관없지" 그 다음의 전개가 너무 좋다 twitter.com/tyomateee/stat…
567
아까 NHK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간식을 만들먄 아이들의 행복도가 오른다"는 도호쿠대학 교수가 말했습니다. 이에 "역시 그건 그럴 것 같네"라는 솔직한 감정과, "아니 근데 애초에 간식을 만들 시간적·정신적·금전적 여유가 있으면 처음부터 행복도 높은 거 아닌가…?"라는 의문이 생겨났습니다. twitter.com/otamashiratama…
568
이거 사실상 수상 포켓몬 배틀 아닌지?? twitter.com/_mani_mani_man…
569
박사과정을 밟는 남자가 종종 "내 연구 이야기에 흥미를 가져주는 여자가 좋아"라고 해서 '소심하긴ㅋ'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전에 술자리에서 "○○를 연구해요"라고 했더니, 거기 있던 남자가 다음번에 만났을 때 "그날 뒤로 ○○에 대해 공부해봤는데,"라고 해서 "어라, 좋다"고 생각했다(소심하긴 twitter.com/kxcpk__/status…
570
남편이 "요즘 생굴 같은 옷이 유행이야?"라고 묻길래, 무슨 소리인가 했더니만 이 옷 이야기였다 이젠 생굴로밖에 보이지 않아🦪 twitter.com/SKM_1020/statu…
571
짱구야. 사막에 시계가 떨어져 있다면 시계가 거기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했다고 생각하니? 아니지, 시계는 누군가가 만들었을 거잖아? 그럼 시계보다 구조가 복잡한 우리 인간은 자연적으로 발생했을까? 짱구야. 신은 존재한단다. twitter.com/ber_acdc/statu…
572
"일본은 ○○한데 서양에선 절대 있을 수 없는 일" 같은 말은, 국가, 업계마다 다 사정이 다르니 안 믿는 게 좋다. 0 아니면 100인 극단적인 논조는 신빙성이 낮다. 다만 서양에 싸고 맛있는 라멘은 진짜 없다. 정말 100% 없다. 마개조된 비싼 Ramen을 피눈물 흘리며 먹는 게 재외일본인의 숙명이다… twitter.com/Hachi_Re8/stat…
573
2년간 원격근무를 거치며 이렇게 됐다 twitter.com/miyata_shoji/s…
574
동인지 배포전에 첫 걸음을 내딛는 순간 기존에 인식하던 화폐 제도는 죽어버리고 지폐는 "교환 티켓", 동전은 "교환 메달"이 되고 말기 때문에, 내가 어느 것에 얼마를 냈는지 알 수 없게 된다. twitter.com/kanakawa12/sta…
575
비싼지 싼지 생각 자체를 못 하지 않나요? 지갑 안에 교환권이 "있는가" 또는 "없는가"일 뿐 여자가 그려진* 교환 티켓을 내면 반대로 남자가 그려진** 교환 티켓이 4장 돌아올 때가 있어서 놀란다. *히구치 이치요, 5천엔의 도안. **노구치 히데요, 1천엔의 도안. twitter.com/kanakawa12/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