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6
7년 동안 거의 매일 같이 놀았지만 서로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인터넷 친구를 오늘 드디어 만나게 됐는데, 이럴 때는 턱시도 같은 걸 입는 건가? twitter.com/mononoke_2525/…
527
새로 산 PC가 폭신폭신하네~ twitter.com/hide_pau/statu…
528
종이와 펜만 가지고 일하면서 월급 78만엔은 부럽다
twitter.com/MacopeninSUTAB…
529
아침에 화장하고 있으면 꼭 옆에서 끼어드는 강아지 twitter.com/nano_723/statu…
530
신주쿠역 걷고 있었더니 여자 오타쿠들이 Free의 간판 앞에서 술취한 사람이 비키게끔 열심히 굴리고 있어서 엄청 웃음 twitter.com/87mountain/sta…
531
현장에 있던 사람으로서 말하자면, 남자분에게 "사진 찍으려고 하는데 비켜주실래요?"라고 말을 걸었더니, 남자분이 술에 취해서 일어설 수 없었기 때문에(?) 굴러서 움직여주셔서 웃어버렸다😂
twitter.com/usa_neko_heart…
532
이전에 남편에게 "당신은 거짓말을 하면 눈동자가 엄청 요동치기 때문에 알 수 있어"라고 말했더니, 눈을 크게 뜨고 뚫——어져라 이쪽 눈을 보면서 거짓말을 하게 되었기에 계속해서 알 수 있다 twitter.com/toratoratorapi…
533
예전부터 "애니 캐릭터가 되고 싶다"는 왜곡된 소원이 있었는데, 이번에 산토리의 "THE STRONG"의 CM에 출연하여 그 꿈을 이뤘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534
마루코, 골든위크 연휴에 못 만나는 남친은 아마 유부남일 거야 twitter.com/pocomi_chi/sta…
535
화염도를 뽑는 장면. 칼집에서 불꽃이 뿜어져 나옵니다. 불꽃의 궤적이 아름답네요🔥 twitter.com/kiwamissimo/st…
536
이건 화염도와, 잘 잘리는 대나무입니다.
"뭔가 베어 주세요!"라는 요청을 받아서 해봤습니다🔥 twitter.com/kiwamissimo/st…
537
너는 생일에 태어났다는 말이지? twitter.com/ShinjiroTwit/s…
538
중2인 장남의 폰에 여친의 전화가 오면 곧바로 초6인 차남과 내가 놀리면서 벨소리에 맞춰 춤을 추는 게 우리집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너무나도 즐거워 보였던 건지 장남도 깔깔 웃으면서 함께 춤추게 되어서, 전화는 한창 울리는 와중에 세 명이 계속 춤추는 정체불명의 종교를 여친은 아직 모른다 twitter.com/waruyoiseijin/…
539
장녀가 새로 반을 배정받으면서 친해진 아이가 드래곤볼에 빠져서, 말투가 베지터 같다고 한다. LINE 메시지는 모스 부호로 주고받는다. 너무 즐거워서 불안해질 정도로 매일 즐겁다고 한다.
중2다운 느낌. twitter.com/she56109954/st…
540
"운전면허센터는 가능한 한 교통편이 나쁜 곳에 만들어야만 한다" 같은 법률이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twitter.com/daizu123g/stat…
541
덩치 커다란 개 기르는 사람들 너무 부럽다 커다란 개를 기른다는 건 집에 가면 커다란 개가 있다는 말이잖아 최고 아니냐고 twitter.com/purple_yume/st…
542
아들이 폰 만지면서 "친구가 입원했대"라고 해서, 무슨 일인데? 다쳤어? 병이래? 라고 물었더니 "저쪽에서 말을 안 하니 굳이 안 물어보려고. 괴로움이나 걱정을 잊으려고 연락했을 테니까 재밌는 이야기만 할 거야. 본인이 말하지 않는다는 건 그런 거겠지."라고 했다. 좋은 관계라고 느꼈다. twitter.com/appleashuto/st…
543
케이크를 보존할 때는 밀폐용기를 거꾸로 해서 보관하면 아주 좋다. twitter.com/HG7654321/stat…
544
트위터 접어야지 접어야지 정기적으로 생각은 하는데, 일전에 결심하고서 2달 접었을 때, 내 혼잣말과 남편한테 말 거는 양이 10배가 되어서, 남편이 먼저 항복하고 "트위터 다시 시작하는 게 낫겠다…."라고 했다. 고속 두뇌 활동에 가장 좋은 매체라니까… 진짜… twitter.com/shishmaref/sta…
545
이벤트에서 원하던 책이 품절되어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받았을 때, 작가님이 사과한다는 게 너무 미안해서 "아뇨 멋진 책이네요! 완판 대단해! 축하합니다!" 같은 말을 했는데, 아마 수의 결혼식에서 축하해주는 공 같은 표정이었던 것 같다 twitter.com/minatogawa542/…
546
파쿠리는 아닌데 도작이라고 의심받은 적은 있다.
시리어스하고 본격적이고 탐미적인 글만 쓰고, 트위터에서는 "응가꼬1추!, 응가꼬1추!"라고 날마다 떠들었더니, 어느날 DM이 와서 "작풍과 작가의 발언이 꽤나 다른데, 진짜 당신의 작품인가요…"라며 돌려까기로 확인받았다. twitter.com/EdhiFg0/status…
547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본인입니다. 증거가 필요하시면, 말씀하신 키워드를 잔뜩 담아서 곧바로 2차창작 단편을 뽑을 수도 있는데요…?"
라고 정성스럽게 말을 골라 DM에 답장했더니, 공손하게 사과받은 뒤 블언블 당했다.
꿈을 깨서 정말 미안해…. 그치만 나도 좀 울었다.
twitter.com/EdhiFg0/status…
548
어제 퇴근하면서 산 바나나🍌 차에 두고 온 게 떠올라서 가지러 갔더니… 만질 수 없을 정도로 뜨거운 검은 바나나가 되었다 twitter.com/lavi8179/statu…
549
남편이 뜨끈뜨끈한 커피를 부은 결과 만들어졌습니다 twitter.com/kyarikkko/stat…
550
의사소통 능력이라면 "초면인 사람이라도 손쉽게 대화 가능" "어떤 타입이라도 친하게 지낼 수 있음"처럼 '공격력'의 스킬인 것처럼 일컬어지는데, 의사소통 능력이란
"쓸데없는 말을 안 함"
"대화 중 빠져야 할 때를 이해함"
처럼 '수비력'의 측면도 똑같이 중요하다. 지뢰를 안 밟을 능력 말이다. twitter.com/365_teache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