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376
면도중인 톰 홀랜드에게 장난전화를 하는 아저씨들 twitter.com/PgxJC51oV8V2Sh…
377
버섯들이 전기 신호로 대화한다는 것이 발견되어, 이를 번역하여 표시하는 전극이 부착된 애완용 버섯과 기계가 일부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그들은 매일 버섯들이 "곧 비가 올 거야"라든가 "습기가 부족해" "포자를 날려야지" 같은 수다를 지켜보는 것을 즐기다가, twitter.com/hidoianmari/st…
378
어느날을 기점으로 모든 버섯이 "온다"는 말밖에 하지 않게 되어버리는 회 twitter.com/hidoianmari/st…
379
부장님 "어쩌지… 처자식과 집이 있는 사원을 전근시키면 너무하다는 불만이 사내에서 터져나와서 젊은 독신 사원을 전근시키게끔 하도록 방침을 세웠더니, 자긴 책임져야 할 게 없다고 간단하게 퇴직해버려…" twitter.com/Aesop0406/stat…
380
공룡과 개가 산책한다 twitter.com/kuroshibapeko/…
381
아들이 낫토를 먹고 싶을 때마다 매번 "북대서양 조약 기구 있어?"라고 물어본다. twitter.com/krttn78/status…
382
"1000엔짜리 낭비도 100번 반복하면 10만엔짜리 낭비가 된다"고 생각하는 게 저금할 수 있는 사람이고, "10만엔으로 100번이나 행복해질 수 있다니 사실상 공짜 아님?"이라고 생각하는 게 저금 못 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저는 후자입니다. twitter.com/ksrpkirai/stat…
383
10년 전 트위터에서 인생 진짜 글러먹은 거 같아요 같은 말 하던 사람이 점점 아빠나 엄마가 되어가고 있어서 정말 놀랍다…… twitter.com/d_d_osorezan/s…
384
점술사가 "100번 점 보러 오는 것보다 집안 청소 3번 하는 게 운수 트이는데 더 효과 좋을 거예요"라고 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twitter.com/ryoko__xyz/sta…
385
부장 "멍청이도 이해할 만한 자료를 만들라고, 이딴 거 이해가 되겠냐!" 신입 "알겠습니다😭" 며칠 뒤 신입 "부장님! 멍청이도 이해할 만한 자료을 만들었습니다! 보세요! 부장님만 이해하신다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장 "!?" 나 "!?" twitter.com/chanco09751990…
386
아들을 찍으려 했으나 거부당해서 왜인지 자신만 찍게 된 겐도 twitter.com/Harpuia_tomo/s…
387
아까 전철에서 젊은 사람이 "바깥쪽에 소시지 같은 거 넣으면 진짜 흥분되지!" 같은 말을 해서, 이건 뭐 이상성욕에 대한 이야기인가 했더니 피자 이야기였습니다. twitter.com/ponuco1/status…
388
품종개량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던 게, 바로 이것. "옥수수" 맨 위에 있는 게 야생종 옥수수다. twitter.com/noradjapan/sta…
389
"아빠, 나눗셈에서 '나머지'가 뭐야?" "이를테면 반에 37명이 있는데 3명씩 모둠을 짠다고 하자. 그러면 모둠은 몇 개 생기니?" "음~ 12개" "그치만 모둠에 못 들어가는 아이도 있잖아" "응, 한 명 있어" "그게 중학생 시절의 아빠란다" "아빠……!" twitter.com/mg2b5/status/1…
390
의학이 이정도로 발달했는데 충치를 치료하는 방법이 "드릴로 이빨을 깎아버린다"라니 twitter.com/sainou_and/sta…
391
"다양성을 인정하자"처럼 신 같은 입장에서 판단을 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건 사실이다 포기해라"가 맞다. twitter.com/horuma_rin/sta…
392
오늘 점심은 흰쌀밥 • 오징어회 • 고기만두 • 요구르트 • 우유입니다. twitter.com/gakespoon/stat…
393
애플워치 샀다 twitter.com/gakespoon/stat…
394
나 "TV가 고장나서 심심해진 아이들의 오락이 그림책이 되어서, 번갈아가면서 나에게 그림책을 읽어달라고 가져와" 신랑 "엥 교육에 엄청 좋잖아… 그럼 이대로 TV 없는 생활도 좋은 거 아닌가" 나 "⟨커다란 순무⟩ 3번 연속으로 읽고 나서 똑같이 말해보든가" twitter.com/Wwmajidesorena…
395
남편이 그닥 좋아하지 않는 성격이 괴팍한 선배가 이혼 후 곧바로 재혼해서, "다음은 언제 이혼할까 예상해볼래~? 난 2년"이라고 말을 꺼냈더니, "무우짱, 나는 내기 같은 게 아니라 선배의 행복을 진정으로 바라고 있어. 진짜 이번엔 잘됐으면 좋겠다고. 아마 반 년쯤"이라고 했다 twitter.com/babymu2764/sta…
396
👨‍🦳"대학 교수는 초중고 교사와는 달리 가르치는 것의 프로가 아닙니다. 단지 한 분야에 답 없이 몰두한 오타쿠가 용돈벌이도 할 겸 어디선가 굴러온 젊은이들에게 자기 최애를 구구절절 설파할 뿐입니다. 말을 잘할 리가 없으니, 여러분이 능동적으로 듣지 않으면 분명 뭐라는 건지 이해 못할 겁니다." twitter.com/para_maru0507/…
397
건배한 직후에 유리잔이 두 동강 났는데 가게 안에 사무라이 있음? twitter.com/asa_yowai_/sta…
398
침실에서 남편이 둘째한테 책을 읽어주는 소리가 들렸는데 "청포도" "마스카포네 케이크"나 "복숭아 요거트 케이크" 같은 말이 들려서 뭘 읽어주고 있나 했더니 내 케이크 레시피책을 읽어주고 있었다ㅋㅋㅋㅋ twitter.com/kabos99percent…
399
캣타워 철거당함 twitter.com/zawakoz/status…
400
하는 게 낫지만 귀찮은 일들을 전부 무시하고서 "심심하네…"라고 생각하는 중 twitter.com/avecawasan/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