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1
"난 귀여우니까 일할 필요 없어"는 프랑스어로 "쥬 네 파 브조앙 드 뜨하바이에 파쓰 쿠 쥬 슈이 미뇽느"입니다. 힘들 때마다 외우도록 합시다. 마카롱을 한손에 들고 외우세요. twitter.com/makimuuuuuu/st…
352
도쿄 명물
"아이에게서 트위터를 압수하는 어머니 동상" twitter.com/yumu19/status/…
353
코메다 카페에서 옆에 앉아 있던 할아버지, 전화가 걸려와서 "차가 좀 밀려서 도착할 때까지 좀 걸릴 것 같습니다~"라고 하면서 커피 마시고 있다. 저 정도 여유를 가지고 살고 싶다 twitter.com/y___y02__/stat…
354
집에서 한 발짝 벗어난 곳, 그곳은 이미 밖. twitter.com/ShinjiroTwit/s…
355
*계정주
일본에선 택배 배송 시, 반드시 수령자와 대면하여 물품을 전달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수령자 부재중에 택배가 도착할 경우, 별도의 택배 보관함이 없다면 택배는 회수되어 추후에 수령자가 희망하는 시간에 재배송 처리됩니다.
356
아, 역시. 회사원은 택배를 받거나 관공서에서 용무를 보는 등 다양한 일에 불편이 따르는구나 싶었는데, 이걸 전부 다 와이프가 해준다는 전제로 설계되었다고 생각해보니 이제서야 이해가 되는 기분이네요.
twitter.com/R_Nikaido/stat…
357
3억 년만에 회사원 해보고 느꼈는데, 평일에 매일 8~9시간씩 근무하는 건 "집에서 청소나 세탁 같은 거 해주고 저녁도 준비해서 기다려주는 전업주부"가 있다는 걸 전제로 만들어진 시스템이 아닐까? twitter.com/R_Nikaido/stat…
358
섀도우버스 × 치이카와 콜라보……
를르슈 vs 우사기 같은 대전이 가능한 게임은 앞으로 없을 듯…… twitter.com/11Wok/status/1…
359
초반엔 얻을 수 없는 아이템 twitter.com/S_Tokisoba99/s…
360
엄마하고 회전초밥집에서 밥 먹고 있는데
동생이 울면서 전화하면서 동영상을 보냈다
입에서 초밥 뿜었다
이건 솔직히 웃을 만하지 twitter.com/yunyanxx/statu…
361
Q. 요리를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요리를 잘하려면 어느 정도 실패해야 합니다]
[그러니 겁내지 말고 해보세요]
[근데 절대 실패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
[레시피 그대로 해라] twitter.com/ore825/status/…
362
가족에게 도치기현 우츠노미야의 특산품을 받았습니다.
만두를 먹으러 온 스테고사우르스가 만두가 되어버린 "만두사우르스".
이 아이는 "군만두사우르스"인데, 그밖에도 "튀김"이나 "물"도 있다고 합니다.
귀엽네요. twitter.com/cucito_c/statu…
363
이거 경험해본 사람은 아마 같은 세대
"한밤중에 3DS를 딸깍 소리 안 나게 열기" twitter.com/masa_kun0220/s…
364
코로나 초기에 중국에서 "어제는 코로나 신규 확진자 0명이었습니다!" 라고 발표했더니, 대만에서 "여긴 확진자 나욌는데 우리 독립한 건가요?"라고 반론했던 일이 대만 독립이라는 실트를 보고 떠올랐다 twitter.com/K2JO3/status/1…
365
특이한 제품이라고 하니 생각나는 우리집 가보 100중 맥가이버칼. 편리한 10중 칼도 11중, 12중, 13중…으로 기능을 늘리다 보면, 어딘가에서 막힌다.
내가 앱을 만들 때의 마음의 스승이다. 이 칼을 발표 때 가져가면, 99% 확률로 앱의 기능이 비대해지거나 만능 앱을 기획하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twitter.com/fladdict/statu…
366
그 아이의 흥미, 관심의 가능성이 한층 넓어질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이상, 파충류나 벌레 앞에서 들려오는 "극혐"이라는 말에 바보 나름대로 똑똑한 척하며 한탄하는 아저씨의 말이었습니다.
twitter.com/E0104N46/statu…
367
뱀이나 벌레를 보고 "징그럽다" "별로"라고 느끼셔도, 어른은 잠시 꾹 참아주실 수 있나요? 어른이 아닌 아이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것 같아 기대를 멈출 수가 없습니다. 본인이 "징그럽다"고 하기 전에, 아이들에게 "어때?"라고 물어보는 것만으로
twitter.com/E0104N46/statu…
368
여기는 아이들이 적지 않습니다. 물론 "징그럽다'는 주관을 부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여러 판단에 있어 아직 외부의 영향을 크게 받는 발달 과정에서, 어른이 "징그럽다"고 여기는 것을 아이에게 심어주지 않도록 당부드리는 말씀입니다.
twitter.com/E0104N46/statu…
369
아이와 함께 하시는 부모님들께, 동물원 아저씨가 부탁드립니다.
동물, 특히 파충류, 양서류, (넓은 의미로)벌레를 보고 아이들 앞에서 "징그럽다"고 하지 말아주세요. 아이들은 어른들의 말에 생각보다 몇 배는 더 영향을 받습니다. 그 아이의 판단이 아니라, 어른이 "징그럽다"고 해서 징그럽게 twitter.com/E0104N46/statu…
370
3. 수면이나 물가에서 손이 나왔을 때는 다가가지 않는다.
얼굴이 바라보기만 할 때는 딱히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악질인 녀석은 뭔가 중얼대면서 쫓아오니까요…ㅎㅎ
겉보기엔 보통 사람이지만 움직임이 기이하니까 바로 알 수 있습니다🤗
twitter.com/namazufishing/…
371
"한밤중에 낚시는 무섭지 않나요?"
처음엔 무서웠는데 이젠 전혀 문제없어요🤗
몇 가지만 주의하면 쾌적하답니다👍
1. 아무도 없는데 냄새(사람 같은)가 날 때는 자리를 떠난다.
2. 밤중에 사람이 다닐 시간이 아님에도 길을 잃지 않은 게 분명한 아이가 있더라도 말을 걸지 않는다.
이어서↓↓ twitter.com/namazufishing/…
372
←나 나와 1위를 겨룬 친구→
쉽지 않았어…… 그녀의 컨셉은 이상한 나라의 월리였어…… 강하다……
twitter.com/toro_to/status…
373
이겼다!!!!,!!!!!!! 이겼다고!!!!!!,!!!!!,,!!!
나는!!!!!!!! 남이 기이하다는 듯 자라보는 시선을 대가로, 남의 돈으로 밥을 먹었다고!!!!!!!!!!!!!!!!!!!!!!! 고마워!!!!! 다들 고마워!!!! 응원해준 여러분 덕분이야!!!!!!!!
twitter.com/toro_to/status…
374
머리띠도 했으니 이제 두려울 건 없다. 그저 이길 것만 같다.
참고로 예약한 식당이 6000엔 정도 되는 고깃집이니 이몸 진심으로 간다
twitter.com/toro_to/status…
375
오늘, 구린 술자리라고 예전에 트위터에서 본, 자신의 가장 구린 옷을 입고 모이는 술자리를 해서 제일 구린 사람은 술값 면제하기로 했는데, 이번에 도전하는 도전자가 바로 여기💁♀️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참고로 규칙에 따르면 이대로 전철도 타야 한다… 이런 룰 누가 정했냐… 응 나야… twitter.com/toro_to/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