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226
"○○씨는 남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니 눈물로 애원해도 끄떡도 안 한다고 추천을 받아서…" 무슨 필요악이냐고 twitter.com/38kikko6/statu…
1227
사진 잘못 올렸다… twitter.com/pontasan387957…
1228
「육아 하면서 재택 근무♪」 ←이상 현실→ twitter.com/nomadonosyufu/…
1229
이번에 멍청한 친구가 결혼하는데, 아파트에서 다른 친구와 마시다가 그녀석이 취해서 "브라질 여러분 들리십니까—!!!"라고 바닥을 향해 소리쳤더니 아랫집에 살던 브라질인이 항의하러 올라왔던 추억은 아내분께는 비밀로 할 생각입니다. twitter.com/10banta10/stat…
1230
아까 전철에서 젊은 사람이 "바깥쪽에 소시지 같은 거 넣으면 진짜 흥분되지!" 같은 말을 해서, 이건 뭐 이상성욕에 대한 이야기인가 했더니 피자 이야기였습니다. twitter.com/ponuco1/status…
1231
미군의 즐거워보이는 직장 4컷 만화가 일본이면 바로 조리돌림 각이라서 개웃김ㅋㅋ twitter.com/aoonisukidesu1…
1232
어케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love_tomato105…
1233
"결혼하지 않는 젊은이들 문제" 같은 얘기 할 때 "결혼하고 싶어도 못 하는 사람들이 존재하는 문제"와 "결혼 안 하는 인생이 존중받지 못하는 문제"로 구분해줬음 한다 twitter.com/HighMt_HNK/sta…
1234
낮의 수도 고속도로. 진짜 무서웠다. 흔들흔들거리고 기울어져 있고, 누가 봐도 과적차량. 사진은 조수석에 앉은 사람이 찍었으니 오해 마시길. twitter.com/SilenceSuzuka_…
1235
두 번 다시 와 사먹나 봐라 twitter.com/arrows_5G/stat…
1236
미노타우르스의 미궁을 탈출하는 방법 (타래로🧵) twitter.com/linguiniiiii/s…
1237
【공지】 어제, 산토리 "THE STRONG"의 광고에서 왜인지 애니캐릭터가 된 저인데, 이번 광고에서 불렀던 곡의 풀 버전 MV가 공개되었습니다. 원동기 면허도 없는 제가 오토바이로 가상세계를 달리므로 꼭 봐주십시오. YouTube 고화질 영상은 여기서↓ youtu.be/OY1Bv_2zm58 twitter.com/ARuFa_FARu/sta…
1238
"이 문신은 무슨 뜻이야?" 돈은 있었는데 말릴 사람은 없었다는 뜻이야 twitter.com/Zarinacar/stat…
1239
마리오카트에서 커브를 돌 때 자신도 몸을 기울이는 사람 코스프레 twitter.com/NendooMAN/stat…
1240
EDM 들으며 엘리베이터 타서 클라이맥스에서 존나 점프했더니, 지진 센서가 작동한 탓에 긴급 정지해서 갇혔습니다. 누가 좀 살려주세요. twitter.com/Futty6741/stat…
1241
(140자 소설입니다)
1242
전자렌지 돌리고 나서 나오는 김이 엄청난 감자에게 뒤에서 빛을 쐈더니 "라이브에서 가장 흥분되는 등장 방법"처럼 되었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1243
*오타: 알레프레그나놀론 (allepregnanolone) 덧붙이자면, 알레프레그나놀론은 산후우울증 치료제 브렉사놀론과 동일한 물질이며, 부작용으로는 진정작용, 수면 등이 있습니다. 멜라토닌은 동물의 활동일주기(즉 언제 자고 깰지)를 조절하는 호르몬이며, 불면증 치료를 위해 처방되기도 합니다.
1244
[번역][검증] 소바 1인분은 전부 몇 미터일지 알아보았습니다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1245
실제로 물속에는 1[t/m³]=1,000,000[g/m³]만큼 물 분자가 존재할 수 있지만, 기온 35°C의 포화 수증기량은 고작 39.6[g/m³] 정도다. 질량비로는 무려 25,000분의 1. "30명이 방문한 *코미케"라고 하면 그 텅텅 빈 모습이 조금은 전해질까. [*2019년 12월 방문자 75만명] twitter.com/toshchy/status…
1246
내부고발도 고발 과정이 어긋난다면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당할 위험성이 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피하면서 부정을 폭로할 것인가, 이는 법적 판단과 유효한 수단의 균형을 맞추어야 하는 문제입니다. 그 부분을 변호사가 함께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twitter.com/shin2_ota/stat…
1247
일어난 남편에게 "좋은 아침~"이라고 인사했더니 "나와 유두는 별개의 인격이니까 유두한테도 제대로 인사해줘"라고 해서, 유두에게도 "좋은 아침~"이라고 인사했습니다만, 우리는 결혼 14년차에 뭘 하고 있는 건가요? twitter.com/manimanibleble…
1248
심장히 강하다니 멘헤라급인데…? 라는 생각을 품으면서도 재밌으니까 오케이—♥️ 수락했습니다 재밌으니까 참가했을 뿐이므로 "이로 인해 회사에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일체의 책임도 묻지 않겠습니다"라는 각서를 받았습니다 twitter.com/38kikko6/statu…
1249
유명 신사에 새해 첫 참배를 가서 "올해는 한 번이라도 좋으니 꼬추를 보고 싶어"라고 빌던 친구가, 아까 "꼬추 봤어!"라며 흥분해서 말을 들어보니, 옷을 훌렁해버린 TV 방송사고가 있었다고 한다. "제대로 현실 꼬추라고 빌 걸, 내 꼬추 찬스가…"라며 울음을 터뜨린 걸 본 게 올해 첫 웃음이었다. twitter.com/nkmrerk/status…
1250
"지금 갖고 싶은 거~? 진짜 물욕의 화신이라서 직접 바로 사버리니까 딱히 없는데~🤔 굳이 말하자면 현금일 텐데..."라는 나의 최악의 요구에 최선을 다해 부응해준 남편의 화이트데이 선물이 바로 이것. twitter.com/t_bisco/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