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1
"운전면허센터는 가능한 한 교통편이 나쁜 곳에 만들어야만 한다" 같은 법률이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twitter.com/daizu123g/stat…
1252
"스마트폰 없던 시절에는 다들 전철 안에서 뭐 했나요"라는 질문에 "소년점프나 만화 잡지를 읽었지"라고 답했더니 "그런 큼직하고 무거운 걸 들고 다녔나요"라는 말을 들었을 때. twitter.com/chogo2009/stat…
1253
"이런 경우엔 이런 알고리즘으로… 처리 대상보다 메모리가 몇 배는 더 필요하구나… 무리…"
"좋았어, 재귀를 활용하면 간단히 짤 수 있겠지…… 스택은 64바이트까지… 네…"
twitter.com/kis/status/154…
1254
마케팅 팀은 셀프 서치를 통해 어떤 소비자층이 어떤 걸 좋아하는지 분석해서, 그럼 이런이런 광고를 어떤 곳에 내보내자, 이런 기획을 어디에서 하자, 다음 굿즈는 이런 걸 만들자, 흥행에 따라(계획 실행력 차이도 있겠지만) 예산을 이 정도로 잡자 등을 정하곤 한다.
twitter.com/BTMR_2/status/…
1255
[비보] 맥도날드, 미쳐버린 플라스틱 컵을 만들어 버리다 twitter.com/2chmeisure/sta…
1256
나 "TV가 고장나서 심심해진 아이들의 오락이 그림책이 되어서, 번갈아가면서 나에게 그림책을 읽어달라고 가져와"
신랑 "엥 교육에 엄청 좋잖아… 그럼 이대로 TV 없는 생활도 좋은 거 아닌가"
나 "⟨커다란 순무⟩ 3번 연속으로 읽고 나서 똑같이 말해보든가" twitter.com/Wwmajidesorena…
1257
이미지 트레이닝을 위한 사진입니다 (친절)
twitter.com/makimuuuuuu/st…
1258
"해외"에서는 프롬을 일본 기업이라고 생각할지에 대한 해외 스레드의 일부를 읽은 적이 있는데(지금 찾아봐도 안 보임) 그 중에 흥미로운 지적이 있었습니다. "난 단숨에 일본 기업임을 알았다. 무기 보정 랭크엔 C, B, A 그리고 제일 위에 S가 있다. 이렇게 하는 건 일본뿐이다" twitter.com/cid_bakery/sta…
1259
본가 근처 빠칭코 간판이 늘 버그가 걸려 있는데 오늘은 결국 이렇게 되어 있어서 두 번 돌아봄 twitter.com/Ponjam_jam/sta…
1260
요즘 유튜브 배가 불렀나보네?
스킵 안 되는 광고 다음에 광고가 하나 더 붙는다니까? 하나만 하라고 twitter.com/behimosu_KABA/…
1261
"파일명을 [성명.docx]로 해서 보내주세요. 이를테면 당신의 이름이 *유카와 히데키라면 [유카와_히데키.docx]로 해주십시오"까지 써놔야 그제야 이해한다, 그 말입니다.
(*유카와 히데키: 일본의 물리학자.)
twitter.com/TakahikoNojima…
1262
요리할 때 이젠 필요없겠지 싶어서 버렸던 패키지를 쓰레기통에서 꺼내어 뒷면에 있는 설명서를 읽는 녀석 대체로 친구 twitter.com/mugimugi_trr/s…
1263
여자와 약속을 잡았었는데,
제 차를 본 순간 돌아가 버렸습니다.
뭐가 문제였을까요… twitter.com/GrandMaster204…
1264
twitter.com/deregori0919/s…
유튜브 계정을 GMail로 만들면 이런 사고가 생기기 쉬운 듯하다.
유튜브 댓글을 본명으로 달기 싫어서 닉네임으로 설정해뒀다고 아가츠마 젠이츠도 말했다.
1265
4년만에 바선생이 나와서, 압도적인 환대를 행하여 제거합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1266
감사합니다✨ 밭은 없으니까 남편 위장에 심어볼게요✨
twitter.com/QjkDCpvL7JVcLY…
1267
크래프트 맥주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맥주계의 동인지라고 생각해보면 비싼 가격도 납득이 됐고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마음마저 들었다 twitter.com/snkiniens/stat…
1268
나에게 책임을 묻지 않겠다는 각서 써주시면 할게요~~라고 했더니 "역시 그렇구만…"이라고 하셨다
twitter.com/38kikko6/statu…
1269
진구의 엄마 "도라에몽, TV로 뉴스 볼 때 그런 일도 있었지 하는 표정으로 보는 거 좀 자제해" twitter.com/d_d_osorezan/s…
1270
머리띠도 했으니 이제 두려울 건 없다. 그저 이길 것만 같다.
참고로 예약한 식당이 6000엔 정도 되는 고깃집이니 이몸 진심으로 간다
twitter.com/toro_to/status…
1271
많은 반응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3만4천 좋아요를 라이엇게임즈에 바칩니다. 많이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은 튀르키예 아이스크림 가게의 무빙을 골드 카드로 멈추는 Dopa 씨입니다.
twitter.com/ectoplusma/sta…
1272
1273
스티키 핑거즈라는 말 엄청 듣고 있다
twitter.com/hkok08/status/…
1274
오늘 아침에 방문한 사기꾼이 "안녕하십니까, ○입니다. 인사차 들렀습니다. 현관으로 와주시겠습니까"라고 불러서, 처음 듣는 회사명이지만 나가보니 "어제 인근 주택 공사 중에, 댁의 지붕을 봤더니 기와가 허물어진 부분이 있어서 왔습니다. 살펴보려고 하는데 올라가봐도 될까요?" 라고 했다. twitter.com/sarekochan/sta…
1275
여러분의 말씀에, 일하다가 진찰받고 왔습니다.
결과는 아웃. 심방세동의 전조를 확인했습니다.
심전도 측정과 채혈 후, 다음주 화요일에 전문의가 와서 또 진찰을 받게 됐습니다.
내일 바이크 대회는 어떨지 물으니 "무리만 안 하면 됩니다"
애플워치 대단한 것 같습니다.
twitter.com/Grandblue_m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