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6
광고 제작하는 사람들도 바보는 아니라서 "구리다" "전혀 와닿지 않아"라고 생각될 때는 단지 당신이 고객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이건 가게나 책과 같은 것에도 적용되는 이야기입니다. twitter.com/63cities/statu…
1177
"수학은 참 어렵지"라고 이야기하면, 그 사람이 수학을 어디쯤에서 관뒀는지 알 수 있다. 루트라고 하는 사람은 중학교 시절, 사인 코사인이라고 하면 수1, 벡터라고 하면 수2, 선형대수라고 하면 대학교 신입 정도로 각자 수학과 거리를 둔 경우가 많고, 측도론이라고 하는 사람 중엔 괴짜가 많다. twitter.com/bebebeBayes/st…
1178
화장실의 "오토히메(音姫)" 에티켓벨이 아닌 "오토쇼군(音将軍)" 벨을 만들어 봤습니다. 이걸로 화장실 소리를 덮을 수 있습니다. twitter.com/TOPGUN_Aki/sta…
1179
내가 신입사원 시절에 지도해주시던 기무라 씨의 말씀은 지금도 잊을 수 없다.
"모르는 게 있으면 뭐든 물어봐. 전문가 소개해줄 테니까."
농담이 아니라 전문가에 대한 전문가였다. twitter.com/analogen6/stat…
1180
아이가 조퇴해서 학교에서 전화가 왔을 때 우리 아빠가 받았는데, "아버님이십니까?"라고 물어오자 당황한 탓에 할아버지라는 말이 떠오르지 않아 "영감네입니다" 라고 대답해 버렸다고 해서 빵 터졌다. twitter.com/pinobotty3/sta…
1181
머리가 좀 빠진 상사가 오늘 "인스타에 발모제 광고만 막 나오잖아? 젊은 애들은 그런 거 관심 없을 텐데 말이지"라고 해서, "그렇네요"라고 대답했다. twitter.com/kimiko_y_re/st…
1182
남편이 그닥 좋아하지 않는 성격이 괴팍한 선배가 이혼 후 곧바로 재혼해서, "다음은 언제 이혼할까 예상해볼래~? 난 2년"이라고 말을 꺼냈더니, "무우짱, 나는 내기 같은 게 아니라 선배의 행복을 진정으로 바라고 있어. 진짜 이번엔 잘됐으면 좋겠다고. 아마 반 년쯤"이라고 했다 twitter.com/babymu2764/sta…
1183
결국 저는 훌륭한 아싸로 자라나 봄부터 교토대학에 진학합니다 (자랑)
twitter.com/hanamiya_KuInf…
1184
문득 눈치챈 건데, 돈을 벌 때와 쓸 때 둘 다 세금 걷는 건 너무 심하지 않냐...?? twitter.com/kashima_hr/sta…
1185
유튜브에서 똥겜이나 해적판 게임을 소개하는 채널이 어느 날부터 젤다의 전설 고전 시리즈를 제대로 소개하는 영상을 연속으로 올리기 시작해서, 야숨까지 소개를 끝낸 뒤 전설의 흑역사 "CD-i판 젤다"를 소개하기 시작한다는, 지금까지의 제대로 된 소개를 장대한 빌드업으로 만드는 솜씨에 뿜었다. twitter.com/hige_mg/status…
1186
크게 저질러 버린 날의 내가 있네 twitter.com/mi_bambina/sta…
1187
Z세대라고 이름 지은 양반, 진짜 뒷일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전자 껍질 이름을 K부터 시작한 바클라를 본받았으면 좋겠다 twitter.com/katakubibachi/…
1188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공부하지 마라, 아님 독서실에서 피자 먹어버린다 twitter.com/Tarakoo_Apple/…
1189
어제 꾼 꿈이 무슨 상황이었는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 내가 "AED를 가져와주세요! 당신은 A! 당신은 E! 당신은 D!"라고 말했던 것만은 기억이 난다
그건 분담하지 말라고 twitter.com/modiodal100mg/…
1190
"일본은 ○○한데 서양에선 절대 있을 수 없는 일" 같은 말은, 국가, 업계마다 다 사정이 다르니 안 믿는 게 좋다. 0 아니면 100인 극단적인 논조는 신빙성이 낮다. 다만 서양에 싸고 맛있는 라멘은 진짜 없다. 정말 100% 없다. 마개조된 비싼 Ramen을 피눈물 흘리며 먹는 게 재외일본인의 숙명이다… twitter.com/Hachi_Re8/stat…
1191
KP "그리하여 문을 열었더니 친구들이 잔뜩 있었습니다. 친구들은 기쁜 듯 당신의 곁으로 달려옵니다. 깜놀 체크를 해주세요. 실패하면 왁자지껄하게 되어, 최악의 경우 바이바이 할 수도 있으니 노력해주세요."
twitter.com/kaityouhimegam…
1192
고졸 직장인인 내 월급은 18만엔.
식비와 월세로 3만엔씩 나가고, 전기세나 난방비로 1만엔 내고 나서, 마지막으로 10만엔짜리 요상한 선글라스 사면 끝. 한숨밖에 안 나온다. 이게 현실이다. twitter.com/bakatare_japan…
1193
*계정주
고대~중세 무사 계급의 풍습 가운데 나노리(名乗り)라는 것이 있습니다.
전쟁에 앞서 무사가 자신의 이름, 가문, 계급 등을 밝히고, 아군이 싸우는 명분을 외치거나 상대를 존나게 비난하는 것이 당대의 예법이었습니다.
1194
이전에 현장에서 작업하고 있었더니 정보시스템과에서 직원 두 명이 불쑥 들어와선 "미등록 기기로 사내망에 접근한 사람이 있습니다. 짚이는 점 없으십니까?" "이런, 아니군. 옆방 액세스 포인트다!" "실례! 서둘러! 현행범 체포다!"라며 뛰쳐나가는 걸 보니까, 정보시스템과는 즐거워 보였습니다. twitter.com/mamoru_furuya/…
1195
원문의 의리 초콜릿(義理チョコ)라는 것은, 보통 초콜릿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주고받는 것 내지는 특별한 호감이 없더라도 지인들에게 하나씩 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씀하신 바는 충분히 이해하나, 이 트윗에 대해서는 저의 번역 역량 부족에서 비롯된 오해 같습니다.
twitter.com/neniojum/statu…
1196
[번역][중2병] 교실에 난입한 악당을 멋지게 쓰러뜨리고 싶다
blog.naver.com/bladesoul12/22…
1197
이건 의외로 좋은 말인데
twitter.com/usaminoriya/st…
1198
결단력을 단련하는 바나나 미끄럼틀 찾았다
망설이다간 고간이 사망함 twitter.com/KinokinoTwins/…
1199
아이들에게 친절한 고질라 스모, 어른들한텐 얄짤없다 twitter.com/lapis0122/stat…
1200
충격적인 순간을 목격해버렸다ㅋㅋㅋㅋ twitter.com/8straycat8/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