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151
주) 욕조의 온도 - 일본은 목욕물을 받으면 보통 물 안 버리고 가족 여러 명이 돌려가며 목욕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통용될 내용은 아닙니다.
1152
매칭 어플에 있는 의사 수가 현실 일본에 있는 의사 수보다 많다는 사실이 좋다 twitter.com/goatsucker_s/s…
1153
조영 CT에서는 출혈이 이렇게 고밀도로 찍히지 않으니 아마도 종양일 것 같습니다. 의대 실습교육에서는 우선 응급 상황에서 출혈을 찾아내는 게 핵심이니, 이것을 출혈이라고 판단하시는 것도 납득이 됩니다. twitter.com/shinyatravel/s…
1154
[번역] 자주 보이는 저건 뭐지? 골목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거리 산책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1155
시댁에서 감자라는 이름을 가진 생명체가 도착했습니다🥰 오는데 진짜 몇 년 걸린 거야? 싹 너무 많이 자란 거 아냐? (열람 주의) twitter.com/QjkDCpvL7JVcLY…
1156
우리 할아버지가 주치의네 병원에 가서 의사와 대화할 때 "최근에 재미있는 일 없으셨나요?"라는 질문에 "손주가 차에 오토바이를 태워서 고향에 왔네. 대형 오토바이를 차에 태워 오는 게 대단하더라고"라고 대답했더니, "경미한 치매일 가능성이 있다"고 진단받아 본가에 전화가 걸려온 듯하다. twitter.com/flying_hato_bu…
1157
침실에서 남편이 둘째한테 책을 읽어주는 소리가 들렸는데 "청포도" "마스카포네 케이크"나 "복숭아 요거트 케이크" 같은 말이 들려서 뭘 읽어주고 있나 했더니 내 케이크 레시피책을 읽어주고 있었다ㅋㅋㅋㅋ twitter.com/kabos99percent…
1158
집도의 "메스" 조수 "네" 집도의 "땀" 조수 "네" 집도의 "어제 일은 미안해" 조수 "지금 그 얘기 하지 마" 집도의 "땀" 조수 "네" twitter.com/radluuuuve/sta…
1159
장남이 100엔 샵에서 산 카타나를 휘두르며 차남을 울려서, "그게 참된 검객이 할 짓이니!?💢 이 어미는 슬프구나!"라고 호소했다. twitter.com/kabos99percent…
1160
남의 자리에 멋대로 주차하지 마라😊 1mm라도 움직이면 쾅 해버리게 주차했으니까 수고👋 twitter.com/love_tomato105…
1161
알겠나...... 현대 일본에서 "집에 돌아오면 배우자가 밥을 하고 기다려주는" 작품의 장르는 "러브코미디" "일상물"이 아니라 "판타지"다....... twitter.com/akagihirotaka/…
1162
그놈의 게임중독 게임중독 말씀들 하시는데, 게임이 없던 시절에 청소년들은 시너를 빨았다구요 (진지) twitter.com/nakatanimotosh…
1163
사람을 죽일 정도라면 캐해석 다른 존잘따위에게 지지 마라 너는 강한 오타쿠다 (오타쿠 아님) twitter.com/MegashotaP/sta…
1164
메일 제목이 "메일입니다"인 메일이 이전에 후배에게서 도착했다. 응, 이건 메일이지. 틀린 건 아니지. 근데 제목엔 메일 내용을 간략하게 쓰도록 하자, 라고 지도했다. 그리고 다음 메일. 메일 제목이 "이 건에 대하여"인 메일이 왔다. 성장했구나, 대단해. 근데 제목엔 이 건에 대해서 간략하게 쓰자 twitter.com/_akkyann/statu…
1165
그 뭐야 그…. 토스트입니다…. twitter.com/justApanda1391…
1166
품종은 아니라고 합니다. 흰 꽃에 채색했다고 합니다. 나노 테크놀러지를 이용한 최신기술이라고 합니다. twitter.com/RaZlvAxELgdsD0…
1167
제가 해서 다행이다 싶었던 일 중하나가 경마장 식당 알바인데요, 다들 승리를 기원하면서 돈까스를 주문하지만, 오후부터 저녁에 걸쳐 시간이 흐를수록 눈에서 광채가 사라지고 표정이 죽어갑니다. 그 뒤를 말이 휘이익하고 아름답게 달려갑니다. 잊을 수가 없어요 twitter.com/mountaintel/st…
1168
요즘 화제인 #midjourney 로 유루캠을 요청했더니 말도 안 될 정도로 폭력적인 유루캠이 만들어졌습니다. twitter.com/Shizuoka_Tesla…
1169
진찰시간이 지나 2살짜리 아이가 팔꿈치를 다쳤는데, 유일하게 받아준 선생님이 치료 후에 "어, 잠깐만 기다려줄래요? 아무도 없어서 제가 정산하려는데, 서툴러서요" "...와 전혀 모르겠다... 〇〇씨(아마 사무 담당자) 진짜 대단하다..." 라고 중얼거리셔서 얼굴이 안 보일 정도로 후광이 비쳤다 twitter.com/teyunta1123/st…
1170
1171
오타쿠는 돈이 있는 게 아니라 이성이 없는 거다 twitter.com/yui3_173/statu…
1172
난 옛날부터 미인이라는 등의 말을 들으며 자랐다. 엄마 쪽이 미인인 집안이라서. 하지만 엄마는 "교양을 갖춰라"고 가르쳤고, 난 불만을 품으면서도 공부하여 대기업에 입사했다. 얼굴 이외의 무기를 갖출 수 있어서, 엄마에겐 감사한 마음뿐이다. 라고 트윗하는 애의 셀카가 못생겨서 엄청 안심했다 twitter.com/fuwa_yumachan/…
1173
사장님이 우마무스메에 푹 빠지셨습니다 최근 PC로도 플레이할 수 있음을 알게 되신 듯합니다 그 때문인지 4월 1일부터 사내 PC에 우마무스메를 설치하게끔 허가해 주셨습니다 사내 복지라는 듯합니다 참고로 해야 할 일만 한다면 플레이할 시간대에 제한은 없습니다 (괜찮을까? 이 회사 ㅋㅋ) twitter.com/Usagi_Aviation…
1174
친구가 수술실에서 전신마취 할 때 너무 무서워서 "나는! 그냥 마취제로는 안 되니까!! 더 센 걸로 해줘!!!"라고 난리 피우다가 투여 3초만에 잠들었던 이야기 아직도 좋아한다 twitter.com/gangs_taruchan…
1175
돗토리현이 옷걸이로 쓰일 수 있을지 신경쓰이는 분들께 가능함 twitter.com/togenkyoo/s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