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1
[비보] 명탐정 코난에서 존나 큰 침대가 발견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mg2b5_yeah/sta…
1102
슈퍼에서 계산대에 도착하자마자 "카드 없음! 현금! 봉투 있음!"이라고 선언하는 아저씨를 봤는데, 마트에서 타임어택이라도 하는 분이신 걸까 twitter.com/parosky0/statu…
1103
마크에서 우시쿠 대불상 만들어서 양산했더니 거신병이 되고 말았다 twitter.com/jyakatagawa/st…
1104
새로 산 PC가 폭신폭신하네~ twitter.com/hide_pau/statu…
1105
트위터가 "같은 취미를 가진 친구들끼리 모여보지 않을래?"라며 커뮤니티를 만들라고 밀어주는데, 이미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끼리 교류하는 게 트위터 아니냐 twitter.com/nagare737/stat…
1106
디스토피아적인 단계다. 어떻게 전자렌지의 뇌를 상상 친구의 "기억"들로 채울까? 어떻게 전자렌지에 "영혼"을 부여할까?
그 방법이란, 그냥 마그네트론의 가상의 삶의 매 순간을 구체적으로 기술한 100페이지짜리 책을 쓰고… GPT-3이 그걸 사실로 받아들이게 하는 거다.
twitter.com/_LucasRizzotto…
1107
<25년 동안의 IT 기술 진보>
25년 전:
조잡한 AI
흑뱍 액정 휴대폰
1.3M 플로피 디스크가 이동식 기억매체
인쇄할 때 엇나가는 엑셀
지금:
똑똑한 AI
2K 액정 스마트폰
1TB SD카드가 이동식 기억매체
인쇄할 때 엇나가는 엑셀 twitter.com/ebiebi_pg/stat…
1108
"봄인 줄 알았냐? 응 겨울이야~ㅋㅋㅋㅋㅋ" 같은 거 제발 그만 좀 twitter.com/morisphilips/s…
1109
짱구야. 접시에 있는 미트볼의 개수를 세어보렴. 아차, 그건 미트볼을 가리키는 행위의 횟수를 세는 행위잖니. 아빠는 미트볼의 개수를 세라고 했단다. …응? 그건 미트볼을 하나씩 바라보는 행위의 횟수를 세는 행위구나. 알겠니, 짱구야? 미트볼의 개수를 세렴. twitter.com/ber_acdc/statu…
1110
일본이 자랑하는 외출용 자전거 드리프트 기술 twitter.com/HEISEI_love_bo…
1111
사라다치킨을 좋아하는 둘째 딸(2), 남의 사라다치킨까지 뺏으려 들어서 '다른 사람 고기 가져가지 마!' 라고 혼낸 결과, 사라다치킨의 명칭을 '사람 고기'로 학습해버린 모양이다. "사람 고기 먹고 싶어—" "사람 고기 엄청 좋아" 같은 말들을 하게 되어버렸다. twitter.com/lciel/status/1…
1112
30年前の父親の関数電卓のケースからカンニングペーパーを発見…「衝撃的」 twitter.com/Wiiiiiiing_/st…
1113
*계정주
일론 머스크의 매수를 앞두고 트위터의 내부 문건이 공개되었습니다.
내용으로는
· 코로나 이후로 헤비 트위터들의 이탈이 계속됨
· 유저들의 주요 관심사가 가상화폐, 야짤로 이동함
· 뉴스,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관심 하락으로 광고 경쟁력이 저하됨
twitter.com/ReutersJapan/s…
1114
약국 콘돔 진열대에 "인생을 바꿔놓을 얇은 두께!"라고 쓰여 있었는데, 인생을 바꾸기 싫으니까 쓰는 게 아닌가 싶었다 twitter.com/zaditen/status…
1115
"슬프게도 요즘 세상에선 돈을 내지 않으면 정확하고 유용한 지식을 얻을 수 없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자네들은 4년 구독 계약을 끝냈잖나"라는 말을 매녀 1학년생들에게 하고 있지만, 그렇게 말해도 인터넷에서 공짜로 주운 야매 정보로 레포트 써서 내는 학생들은 끊이지를 않는다. twitter.com/konoy541/statu…
1116
1117
찾았습니다. 11년 뒤에.
twitter.com/dorochirasu/st…
1118
물건이 많아서 방이 좁다는 사람을 위한 생일 선물을 아마존에서 찾았더니 이걸 1만엔 아래로 살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어서, "보내주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twitter.com/HundredBurger/…
1119
구미호 전설이 남아 있는 살생석 중 하나에 도착했습니다.
동아줄로 감겨 있는 커다란 바위가 그것…
이어야 하는데, 어째선지 바위는 둘로 깨져 있고, 동아줄도 풀려 있습니다.
만화였으면 진짜로 봉인이 풀려서 구미호에게 씌이는 패턴이라, 봐선 안 될 것을 보고 만 것 같습니다. twitter.com/Lily0727K/stat…
1120
[번역][기억력대결] 전화로 지시해서 물건을 사라! "기억 더듬기 편의점 선수권"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1121
화장실의 파우더룸은 조명도 웜톤이고 어두침침하고 이래서는 화장 고칠 수도 없는데 설계한 사람 남자 아닐까 하고 늘 생각한다 twitter.com/shinu_zZ/statu…
1122
[번역] 방이 어두워서 "초강력 조명"을 샀더니 엄청나게 되었다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1123
"젓가락 담아드릴까요?
"네"
점원은 바코드를 찍는다.
"젓가락 담아드릴까요?"
"네"
점원은 봉투에 상품을 넣는다.
"젓가락 담아드릴까요?"
"네"
세 번씩이나 물어보다니, 꽤나 고생이 많다. 격려의 말을 건네자 점원은 기쁜듯 웃음을 지어보였다. 젓가락은 들어 있지 않았다.
[140자 소설] twitter.com/HOJO_Kai/statu…
1124
반년 걸려 만든 안드로이드용 앱을 납품할 때 "iOS로 원한다"는 역대 최대 규모의 스펙 변경을 요청받았습니다. 엔지니어 17년 차쯤 되면 이런 일에는 눈 하나 깜짝 안 하고 스마트한 대응을 할 수 있게 됩니다. twitter.com/hukkatuno_k/st…
1125
영화의 제목은 "슈퍼 30"입니다. 즐거운 영화 되세요!
twitter.com/mu_mu_/status/…